Leonardo DiCaprio는 Tarantino에게 '할리우드'순간을 다시 쓰라고 설득했습니다

영화정보 공유

DiCaprio는 Tarantino의 아홉 번째 기능에서 주연을 맡은 Golden Globe 및 SAG Award 후보에 올랐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릭 달튼의 캐릭터는 기억에 남는 순간이 없습니다. 쿠엔틴 타란티노할리우드에서 옛날 옛적에"(맨슨 가족 컬트 멤버 중 한 명을 죽이는 화염 방사기를 잊을 수는 없지만), 허구의 서부 텔레비전 시리즈"랜서 "에 대한 분석 결과가 나올 때 가장 잘 나타납니다. Rick은 자신의 라인을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망가진“랜서”시퀀스를 묘사합니다. 당황한 릭은 트레일러로 가서 소리를 지르며 놀라게한다. Tarantino가 원래 Rick의 큰 고장을 쓴 방식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마감 시간Tarantino는 원래“랜서”장면에 Rick이 대화를 망쳐 놓지 않았으므로 트레일러 고장 순간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타란티노에게 다가가 릭이“랜서”세트를 망치는 아이디어를 던진 것은 디카프리오 자신이었습니다.

타란티노는“레오가 말했다. “저는 뒷문을 통해 서양식을 할 수있는‘랜서’장면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레오)는‘여러분의 장면을 망할 줄 알지만 그게 좋을 것 같아요.’그가 기본적으로 내 재미를 망치는 것으로 보았지만 나는‘좋아요. 버전을 작성하고‘랜서’장면을 똑바로하고 편집실에서 내가하고 싶은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섹스를 할 것입니다.”

Tarantino는 Rick이 엉망으로“랜서”장면을 촬영했으며, DiCaprio의 연기는 너무나 좋았 기 때문에 감독은이를 깨달아야했습니다. Tarantino는“두 번째 버전을 수행하자마자 영화에 등장한 테이크를보고 싶었습니다. "그는 옳았다. 그것은 훌륭했고 모든 것이 훌륭하게 작동하는 아크를주었습니다.”

Rick은 공식적으로“Hollywood”에서 공식적으로 조이면서 Tarantino와 DiCaprio는 트레일러 고장 순간을 생각해 냈습니다. Tarantino는 그 장면을 Rick의 "Travis Bickle sequence"라고 부릅니다. DiCaprio는이 괴물을 즉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DiCaprio가 Tarantino에게 장면을 바로 전에 다시 쓰라고 촉구했기 때문에 가능한 순간이었습니다.

타란티노는“(레오)는 그의 세대에서 가장 재능있는 배우는 아니지만, 가장 재능있는 배우 중 한 사람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DiCaprio는 Golden Globes 및 SAG Awards에서 최우수 배우 후보로 지명되었으며, 오스카 후보로 지명 된 자물쇠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할리우드의 옛날 옛적에"가 디지털로 제공됩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75 − 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