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7': 프로덕션 디자인이 단일 샷을 위해 참호를 포착 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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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덕션 디자이너 Dennis Gassner에게 야심 찬 "1917"은 꿈나라에 들어가는 것과 같았으며 공포의 순간마다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인디 와이어

생산 디자이너 데니스 가스 너 처음에 "1917그가 감독으로부터 예기치 않은 이메일을 받았을 때 샘 멘데스 알래스카로의 여행 후 :“본드 영화를하지 마십시오. 멘데스와 크라이 슨 윌슨-사이 임스 (Kendy-Caims)의 대본이 이메일로 도착하자마자 휴대 전화로 빠르게 읽고, 제 1 차 세계 대전 모험에 대해 즉시 흥미를 갖게되었습니다.

그래서 Gassner는“Bond 25”(Danny Boyle이 여전히 직접 서명하기로했을 때“No Time to Die”)를 거절하고 할아버지 Alfred Mendes가 약 2 명에게 알린 단편에 근거하여 Mendes의 열정 프로젝트에 자신을 던졌습니다. Schofield (George MacKay)와 Blake (Dean-Charles Chapman)라는 젊은 영국 병사들은 No Man 's Land를지나 1,600 명의 대대가 독일군에 의해 매복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서한을 전달하라는 겉보기 불가능한 임무를 보냈다. 속임수 : 멘데스는 범죄에서 창의적인 파트너와 함께 하나의 연속 촬영으로 촬영하기를 원했습니다. 로저 디킨스. (Gassner와 Deakins는 처음에 Coen 형제의 "Barton Fink"에서 함께 일했으며 "Jarhead"와 "Skyfall"에서 Mendes와 재결합했습니다.

Samfield와 Blake가 위험한 장애물 코스를 설계 한 Gassner는“Sam은 흥미로운 일을 해보자. 그것이 매우 끔찍하지만 우아함과 스타일을 가진 세상에 대한 흥미로운 모습”이라고 말했다. 카메라와 함께 안무 춤. 우주에서 얼어 붙은 전쟁의 안개를 뚫고 달리는 두 병사와 같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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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버설 픽쳐스

Gassner는“스크립트를 읽을 때 아내 에이미에게 꿈을 읽었습니다. “샘이 사무실에서 처음 만났을 때 내가 생각한 것을 물었을 때, 나는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꿈꾸며 그렇게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카메라의 움직임으로 인해 촬영 중에 꿈나라에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두는 "1917"을 일련의 긴 테이크 (촬영 Lee Smith와 MPC Film의 VFX 팀이 함께 스티치)로 촬영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Gassner와 Mendes는 이미 "Spectre"에서 "사망의 날"사전 신용 멕시코 시퀀스를 촬영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실, 멘데스의 마음에 씨앗을 심어 가스 너에게 전체 영화 촬영을 제안했습니다.

가스 너는“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숙련 된 사람들을 모아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우리는 영어 겨울, 눈을 가졌습니다. 모든 것이 우리가하고있는 일을 알고있는 곳으로 가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모든 것을 구축해야했고 역사에서 바로 들어 올렸습니다. 샘과 로저와 함께이 거대한 컨셉 아트 시퀀스에서 모든 것을 해냈습니다.”

1917 년 Mendes의 새로운 서사시 세트의 프로덕션 디자이너 Dennis Gassner

데니스 가스 너

프랑수아 뒤 하멜 / 유니버설 파이

Gassner는 프랑스 북부의 실제 위치를 방문하여 예를 들어 참호가 분필로 만들어졌으며 그 시대의 약 100 점의 그림을 참조했습니다. 그는 진흙, 고고학 및 건축 전문가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위치를 발견하고 풀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알지 못하고 파기 시작했고 분필이있었습니다." “우리는 진흙 찰흙에 영원히 있었고 사랑했습니다. 너무 이례적이었고 우리는 그것을 예상하지 못했지만 그것이 현실이었습니다. 이 모든 트렌치를 설계 한 엔지니어들은 특정 방식으로 만들었습니다. 내러티브를 사용하여 최고의 이야기를 전달할 수있는 방식 (Bovingdon과 Salisbury에서 5,200 피트)으로 구축했습니다. 매 10, 15 피트마다 서식지가되고 사람들이 살았던 곳입니다. 당신이 빠른 속도로 갔을 정도로 많은 세부 사항이 있었다. .. 그리고 그것은 단지지나 갔다. 더 감정적 인 느낌이었습니다.

“설계 후 Roger와 카메라 부서와의 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많은 스토리 보드가 있음). 우리는 조정을했고 거대한 조각으로 카메라의 모든 크기를 정확하게 조정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보고 그것을 조사한 후 적어도 25 번은 연습했습니다. 물론 조명은 방 안에있는 코끼리였습니다.”

그러나 대전은 흐린 하늘 아래서 싸웠으며 이는 Deakins가 본격적인 외장 세트에서 달성 한 모습입니다. 밀실 공포증 트렌치 외에도 소름 끼치는 No Man 's Land (철조망, 시체, 분화구가 흩어져 있음)와 파괴 된 도시가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Shepperton Studios의 백롯에 불타는 교회가있는 거대한 마을을지었습니다. Deakins는 환각 효과를 내기 위해 움직이는 그림자를 만들기 위해 시한 조명탄과 함께 거대한 조명 장비로 기괴한 풍경을 조명했습니다.

스코필드로 조지 맥케이

“1917”

사진 크레디트 : Universal Pictures

가스 너는“우리는 도시 전체를 설계해야했다… 150 개의 건물… “미술 부서는 3D 모델링으로 디자인 한 다음 파괴했으며 모델링에서 파괴 한 것을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우리가 가져올 수있는 프랑스 여행에서 발견 한 드레싱과 모든 (기간) 조각들이 있었으며 모든 것을 파괴했습니다. 한 세트에서 다른 세트로 달리는 춤, 다른 모든 것과 동일했습니다. 아주 잘 계획되어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끔찍한 황폐화에도 불구하고 두 곳의 사랑스러운 나무 옆에서 여행의 시작과 끝이 특징 인 곳곳에 아름다움의 힌트가있었습니다. 가스 너는“의도적이었다”고 말했다. “모든 승무원이 본드 영화 작업을 마쳤고 런던에서 완전히 새로운 승무원을 선택해야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한 첫 번째는 '의심 할 때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드십시오.'그리고 그 아름다움은 대전의 풍경과 관련이있었습니다. 인공물이 없었습니다. 전쟁의 예술이었다. 우리가 마지막 날에 촬영 한 후 Roger와 함께 걷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그를보고 물었습니다. '어떻게 지내세요?'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우리가 어떻게했는지 모르겠어요. 어제 기억조차 안나요. '전쟁과 싸우는 것과 같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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