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lo Ren은 누구와 싸우고 있으며이 행성은 무엇입니까?

영화정보 공유

스카이 워커의 부상 아주 약간의 다크 사이드 액션으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Kylo Ren이 Stormtrooper 호위와 함께 알려지지 않은 행성에서 미스터리 외계인을 쓰러 뜨리는 것을 본다. 이것은 속편에 대한 많은 프로모션 영상에서 보여졌으며 1 주일 전에 출시 된 확장 클립에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아직 스포일러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Kylo Ren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누가 푸티지를 찍고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고맙게도 이제 답을 얻었습니다. 있다 스포일러 …에 대한 스카이 워커의 부상 아래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스카이 워커의 부상 ~에서 시작하다 머스 타파, 모두 스타 워즈 팬들은 Anakin Skywalker와 Obi-Wan Kenobi가 운명적인 전투를 벌였던 장소와 Skywalker는 다스 베이더, 그의 성을 쌓습니다. 새로운 속편 공개는 스타 워즈 : 스카이 워커의 부상: 비주얼 사전. 저자 Pablo Hidalgo는 Kylo Ren이 왜 그곳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아래 책에서 발췌를 읽을 수 있습니다.

"Kylo는 자신의 진로를 막으려 고 시도하는 Alazmec을 통해 파괴의 무리를 삭감하면서 곧 폭풍우의 호위를 능가합니다. 베이더의 성 또는 오히려 무너져가는 폐허. Kylo는 목적으로 성곽에 들어서서 유물이 들어있는 방주를 찾아 그에게 답을 줄 것입니다. "

Alazmec이 누구인지에 관해서, 그들은 Kylo Ren이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광선 검으로 쉽게 깎고있는 불행한 외계인입니다. 그들은 "컬트 콜로니 스트"로 묘사되는데, "미스터 파로 항해를해서 아마 그를 태우는 힘을 발휘하고,"규산 나트륨으로 보호 된 보호 복 "을 착용하고있다. 그들은 또한 모든 재에서 눈을 보호하기 위해 꽤 큰 고글을 착용합니다. 머스 타파의 나무를 반드시 생각할 필요는 없지만이 책에는 "철 나무의 얇은 숲"이 "수 세기 전에 땅을 덮고 있던 글렌을 다시 활기차게하기위한 무의미한 시도"로 심어 졌다고한다.

있다 스카이 워커의 부상에 대한 답변이없는 질문 Mustafar에가는 것은 꽤 큰 일입니다. 스타 워즈 팬. 오프닝 크롤링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었고 사람들이 좋아했을 것입니다. 다스 베이더의 무너져 내리는 성이있는 행성에서 카일로 렌을 보는 것은 큰 일이지만, 적어도 파블로 이달고에는 우리의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스타 워즈 : 스카이 워커의 부상: Visual Dictionary는 영화에서 제외 된 모든 것을 설명하기에 너무 두껍습니다.

관련 : 스타 워즈 9에서 핀이 레이에게 말하고 싶었던 것이 밝혀졌다

또한 "답을 이끌어 줄 인공물"을 놓치지 않으면 머스 타파 [Mustafar]에 있다는 것을 알면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 거기서 Kylo Ren은 Exegol로 직행하여 Palpatine 황제와 만납니다. 어두운 장면이며 우리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스 노크 [Snoke] 공개를 포함하여 속편 3 부작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었습니다. 당신은 향할 수 있습니다 공식 StarWars.com 웹 사이트 에 대한 정보를 구매 스타 워즈 : 스카이 워커의 부상: 비주얼 사전.

Movieweb의 케빈 버윅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1 =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