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영화 : 할리우드의 색채 사람들에게 변화가 느리게 남아있다

영화정보 공유

인종과 민족의 다양성에 대한 유역 2018이 진행된 후에도 여전히 일관성이 없으며 많은 질문에 여전히 답이 없습니다.

작년에는 상이 영화 산업에서 : Ava DuVernay는 "시간의 주름"으로 1 억 달러가 넘는 영화를 감독 한 최초의 흑인 여성이되었습니다. "Crazy Rich Asians"는 전 세계적으로 2 억 4,300 만 달러가 넘는 대히트를 기록하여 10 년 만에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로맨틱 코미디였습니다. "Black Panther"는 전 세계적으로 13 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올렸으며 블랙 필름이 해외에서 판매되지 않는다는 신념을 무너 뜨 렸습니다.

그러나 2019 년은 유망한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인디 와이어의 자체 연구에 따르면 2019 년 상위 100 개 영화 중 34 %가 ​​2018 년 27 %에 비해 리드 또는 코 리드 컬러를 특징으로했지만, 컬러 필름 제작자가 지시 한 수치는 2018 년 26 %에서 18 %로 감소했습니다. 또한 컬러 디렉터가 감독 한 대부분의 영화에는 컬러 배우가 출연하여 Annenberg 보고서에서 강조한 추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주로 컬러 리드가있는 필름의 컬러 디렉터를 고용하면 이러한 영화 제작자의 작업 빈도가 종종 제한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비교는 이야기의 한 부분만을 말해줍니다. USC Annenberg Inclusion Initiative의 최근 보고서 구월 2007 년부터 2018 년까지 1,200 개의 인기 영화를 연구했으며 할리우드에 포함이 "매우 느린 속도"로 계속 진행됨에 따라 "비 가시성에 일관된 패턴이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요르단 필레의 새로운 공포 영화에 출연 한 루피 타 닌고

"우리"

유니버설 픽쳐스

백인 남성은 미국 인구의 3 분의 1에 불과하지만 여전히 영화 감독의 80 % 이상을 차지합니다. 이는 할리우드의 고위 임원직을 대표하는 놀라운 수치입니다. 2019 년 5 월 버라이어티 평가 주요 스튜디오 및 인재 대행사에서 최고 리더십을 보유한이 출판물은 미국의 가장 강력한 미디어 조직 내 의사 결정자들이 계속 백인으로 남아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산업 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변화가 일어났다면, 이들 기관들이 핵심 리더십 위치를 국가 내의 다양성을 반영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한편 영화 사업의 Disneyfication은 대규모 직전이며 산업 다각화에 중요한 요소를 담당합니다. 역사상 최초의 스튜디오 능가 전세계 매출 100 억 달러가 박스 오피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호텔은 전국의 멀티 플렉스를 지배합니다. 이것은 알려진 IP를 기반으로 한 더 비싼 텐트 폴을 의미하며 수익성을 위해 국제 시장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2019 년이 다가옴에 따라 디즈니가 영화 사업에 미치는 전반적인 영향과 할리우드의 국제 박스 오피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는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색상 사람들이 이끄는 영화는 해외에서 판매하지 않는다는 믿음이 지속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영화 산업의 다양성.

작별

“이별”

카시 모스

그러나 Netflix 및 Amazon과 같은 심층 스트리밍 스트리밍은 계속 증가하여 관객이 영화를 보는 방식을 극적으로 변화시킵니다. 그들은 또한 주로 스튜디오에 있더라도 전통적인 스튜디오 모델에서는 거의 사용할 수없는 컬러 크리에이티브를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뉴욕 타임즈 조사 할리우드 파워 플레이어 그룹은 향후 10 년간 영화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컨센서스는 결정적으로 어렴풋했다 : 중소형 영화에 도전 할 것이다. 그리고 인디언에게는 더 나빠질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Jordan Peele의 "Us", Melina Matsoukas의 "Queen and Slim"및 2019 년의 타이 카 Waititi의 "Jojo Rabbit"을 비롯한 다양한 색상의 사람들이 스튜디오에서 지원하는 원본이 2019 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다른 사람.

그러나 4 사분면 베팅이 점점 더 시장을 장악함에 따라 A24 및 NEON과 같은 소규모 회사가 빈 공간을 채우고있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성 상자를 확실하게 확인하는 2019 슬레이트 릴리스는 "Luce", "San Francisco의 마지막 흑인", "Parasite", "Waves", "The Farewell", "Clemency", "Little"을 포함합니다. Woods”,“Monos”등이 있습니다.

https://www.indiewire.com/ "hustlers =" "width ="780 "height ="520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 jpg 36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300,200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 07 / op1UpG3K.jpg? resize = 1024,683 1024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1536,1024 1536w, https : // www. 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2048,1365 2048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 = 900,600 9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632,421 632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 /07/op1UpG3K.jpg?resize=1200,800 12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150,100 150w, https : //www.indiewire .com / wp-content / uploads / 2019 / 07 / op1UpG3K.jpg? resize = 110,73 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 jpg? resize = 285,190 285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320,213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 업로드 /2019/07/op1UpG3K.jpg?resize=640,427 64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800,533 800w, https : // www. 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7/op1UpG3K.jpg?resize=1280,853 1280w "크기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p id="허슬러"

STX

영화와 같이 독립적으로 뒷받침되는 영화는 Sundance와 같은 게이트 키퍼의 포괄적 인 노력에 부분적으로 의존합니다 .Sundance와 같은 게이트 키퍼의 자발적 노력은 더 다양해질 수 있도록 행동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기반으로 자체 프로그래밍을 기꺼이 조사하려는 의지가 다른 기관이 고려해야 할 격려 방향입니다. 모델.

선댄스 인스티튜트는 USC Annenberg Inclusion Initiative와 협력하여 큐레이터 결정이 내려 질 때 그들의 작업이 포함 가치를 어떻게 반영하는지 평가했습니다. 티그는보고한다1 월에 발표 된, 2017 년과 2018 년에 걸쳐 특히 연구소의 실험실 프로그램에서 여성과 유색인 종이 잘 대표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Directors Lab 참가자의 절반 이상이 여성 (55 %)과 유색 인종 (60 %)이었습니다.

또한 Sundance는 축제에 참석하는 영화 비평가의 풀을 다양 화하기 위해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2018 USC Annenberg 이후 연구 2017 년 리뷰의 82 %가 백인 비평가에 의해 작성된 것으로 밝혀졌으며 Sundance는 Rotten Tomatoes와 제휴하여 저조한 커뮤니티의 더 많은 비평가를 포함시키기 위해 Rotten Tomatoes와 제휴했습니다.

토론토 국제 영화제는 비슷한 공약을 세웠습니다. 미디어 패스의 20 % 이상이 저명한 언론인에게 전달 될 것입니다. 또한 해당 우산에 해당하는 비평가와 기자의 접근성을 높이기위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2019 년에도 이와 같은 노력이 계속되었습니다.

썩은 토마토 공개 올해 8 월에는 영화 및 TV 비평에서 불충분 한 목소리를 지원하기위한 지속적인 추진의 일환으로 600 명의 검증 된 비평가를 추가했습니다. 영향력있는 영화 리뷰 애그리 게이터가 포함을 촉진하기 위해“토마토 미터”기준을 재고 할 것이라고 발표 한 지 1 년 만에 뉴스가 나왔습니다.

다른 곳에서는보다 다양한 산업의 촉매제 역할을하는 광범위한 이니셔티브 포함 라이더, 4 % 도전, 5050 년, 일부 스튜디오는 각 도전 과제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인을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예술가들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https://www.indiewire.com/ "width ="780 "height ="520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parasite.jpeg 780w, htt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parasite.jpeg? resize = 300,200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parasite. jpeg? resize = 632,421 632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parasite.jpeg?resize=150,100 15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 uploads / 2019 / 11 / parasite.jpeg? resize = 110,73 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parasite.jpeg?resize=285,190 285w, https :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parasite.jpeg?resize=320,213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parasite.jpeg?resize = 640,427 640w "크기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p id="기생물"

네온

그리고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 (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가 있는데, 2020 년까지 색의 수를 두 배로 늘리 겠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2019 년 초청 당시, 서약 이후 16 %로 두 배가되었습니다. 2015 년.

그러나 모든 낙관적 뉴스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뒤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영화 비평가 및 아카데미에서 모든 영화 산업 지표에 걸친 인종 및 민족적 표현은 여전히 ​​다양성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데는 먼 길입니다. 일반인 (40 %의 유색인)이 기본 목표가되어야합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업계를보다 인종적, 인종적으로 다양하게 만들기위한 이러한 새로운 정책 변화와 이니셔티브의 집단적 영향은 앞으로 수년 동안 완전히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기다리기에는 얼마나 오래 걸립니까? 할리우드에서 대표성을 향상시킬 필요성은 할리우드만큼이나 오래된 토론이며, 대표가 부족한 그룹은 변화가 느린 산업의 발전을 계속 옹호하고 있습니다. Ava DuVernay와 같은 트레일 블레이저는 점진적인 변화를 해결하기를 거부하면서 할리우드에서만 보이지 않는 일을 계속합니다. 그녀의 경우 OWN TV 시리즈 "Queen Sugar"의 에피소드를 연출하기 위해 여성만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Ryan Murphy에 의해 채택 된이 전략은 이미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Queen Sugar”시즌 1 에피소드 (대부분의 첫 텔레비전 감독 및 해당 공간에서 계속 사용됩니다. 한편, "피크 TV"시대에는 점점 더 많은 영화 제작자 (및 공연자)가 텔레비전에서 더 친환경적이고 포괄적 인 목초지를 찾고 있으며,이 중 가장 용감한 스토리 텔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다양성은 사업에 유리하다는 것이 잘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 미국 인구가 계속 다양해 지므로 할리우드는 점점 더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미래는 최근 과거만큼 결정적으로 불확실합니다. 다시 말해, 그 작업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업계 전반에 걸쳐 대표성을 다루기위한 지속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이 내년과 그 이후로 계속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40 −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