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 Origin Story Klaus의 경우 프로덕션 디자이너가 혁신적인 2D를 사용했습니다.

영화정보 공유

애니 후보는 21 세기로 2D를 가져 가면서 "잠자는 숲속의 미녀", "https://www.indiewire.com/"Apocalypse Now"및 "Breaking Bad"를 찾았습니다.

생기

세르지오 파블로 스 감독과 함께클라우스”(넷플릭스), 혁신적인 2D 산타 출신 스토리 인 Annie가 지정한 프로덕션 디자이너 인 Szymon Biernacki와 Marcin Jakubowski는 디즈니의“잠자는 숲속의 미녀 (Sleeping Beauty)”를 채널에 올리는 대신 독특한 복고풍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Jakubowski는“우리의 임무는 2D 애니메이션을 부활시키고 관객들에게 다시 관련성을 부여하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주변 환경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보이도록 볼륨 조명 및 문자 주변의 텍스처링을위한 새로운 추적 소프트웨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에게 익숙한 광범위한 매력적인 시각적 언어 내에서 운영해야했습니다. 너무 실험적이지 못했습니다. "

Disney는 Pablos의 DNA에 있습니다. 그는 90 년대에 "Tarzan"과 "Notre Dame의 Hunchback"에서 근무했습니다. Jakubowski는“그러나 우리의 영감은‘잠자는 숲속의 미녀’의 배경을 가진 Eyvind Earle이었고, 또한 크리스마스 엽서를 포함한 그의 개인적인 작품이기도합니다. 겨울에는 스칸디나비아처럼 보였으며 자연과 모양, 물체에 접근한다는 단순한 철학으로 설정을 잘 적용했습니다.”

https://www.indiewire.com/ "width ="780 "height ="422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 1920w ,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resize=300,162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 06 / Klaus-2.jpg? resize = 1024,554 1024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resize=1536,830 1536w, htt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resize=1110,600 1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 /Klaus-2.jpg?resize=150,81 15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resize=110,59 110w, https :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resize=285,154 285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 2.jpg? resize = 320,173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resize=640,346 640w, https://www.indiewire.com/ wp-content / uploads / 2019 / 06 / Klaus-2.jpg? resize = 800,433800w, htt 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06/Klaus-2.jpg? resize = 1280,692 1280w "크기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p id="클라우스"

넷플릭스

"클라우스 (Klaus)"에서 스미 렌스 버그의 어둡고 증오스러운 스칸디나비아 마을은 삼각형과 단단한 가장자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iernacki는“우리는 이러한 뾰족한 형태를 공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적대적입니다. 모퉁이를 만질 때마다 다칠 수 있습니다. 살기 좋은 곳이 아닙니다. 그리고 색상 팔레트가 불포화되었습니다. 거의 흑백이고 매우 안개가 자욱한 빛이 공포 영화처럼 확산되고 섬뜩합니다. 우리는‘졸린 할로우의 전설’을 생각하고 마을에 병을 암시하는 초록불이있었습니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마을의 구원의 일환으로 산타가 된 은밀한 목사 클라우스 (J.K. Simmons)가 사는 깊은 나무 숲은 화려하고 따뜻하며 매력적입니다. 그의 코티지는 장난감으로 가득합니다. Jakubowski는“그의 집은 그 장소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모양의 양으로 모든 것이 매우 엉성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꺼운 기둥과 매우 안정적인 기초가 있습니다. 무게 중심은 항상 매우 낮습니다.”

https://www.indiewire.com/ "width ="780 "height ="423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 3152w, htt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 resize = 300,163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 jpg? resize = 1024,555 1024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resize=1536,832 1536w, https://www.indiewire.com/ wp-content / uploads / 2019 / 12 / Jesper_Forest_Vis_Dev.jpg? resize = 2048,1110 2048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resize=1107,600 1107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resize=150,81 15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 /12/Jesper_Forest_Vis_Dev.jpg?resize=110,60 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resize=285,154 285w, https : //www.indiewire .com / wp-content / uploads / 2 019 / 12 / Jesper_Forest_Vis_Dev.jpg? resize = 320,173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resize=640,347 640w, https : //www.indiewire. com / wp-content / uploads / 2019 / 12 / Jesper_Forest_Vis_Dev.jpg? resize = 800,434 8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Jesper_Forest_Vis_Dev.jpg?resize=1280,694 1280w "크기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p id="클라우스"

넷플릭스

그러나 아이들이 장난 꾸러기에서 멋지게 변하고 장난감을 얻기 위해 마을을 부활시키는 데 도움이되면 모양 언어와 색상 팔레트가 천천히 바뀌기 시작합니다. 집은 덜 공격적으로 보이며 햇빛과 자연 채광이 돌아옵니다. 이것은 첫 번째 크리스마스로 끝납니다. 디킨 시아 인은 아니지만 밝고 쾌활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통합 된 파이프 라인의 일부로 유용했습니다. Jakubowski는“갑자기, 우리는 캐릭터 입구와 환경에 적용 할 수있는 모든 도구를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빛을 가지고 놀고 원하는 분위기를 전달할 수있었습니다."

Biernacki는“우리는 어둠 속에서 나오는 캐릭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이 영감을 얻기 위해“대부”와“지금의 묵시록”을 언급 한 이유입니다. 그들은“Breaking Bad”에서 사막의 장면을보고 그들의 Jesper (Jason Schwartzman)와 Bryan Cranston의 Walter White를 비교했습니다.

Biernacki는“창의력을 발휘할 수 없다고 생각한 것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어떤 분위기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토리 텔링 측면에서 우리에게 가능성을 열어주었습니다.”

https://www.indiewire.com/ "width ="780 "height ="422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 2048w, htt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 resize = 300,162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 jpg? resize = 1024,554 1024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resize=1536,830 1536w, https://www.indiewire.com/ wp-content / uploads / 2019 / 10 / Klaus.jpg? resize = 1110,600 1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resize=150,81 15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resize=110,59 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 /10/Klaus.jpg?resize=285,154 285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resize=320,173 320w, https://www.indiewire.com /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resize=640,34664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resize=800,432 800w, https : //www.indiewire.com /wp-content/uploads/2019/10/Klaus.jpg?resize=1280,692 1280w "크기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p id="클라우스"

넷플릭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5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