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7 : Sam Mendes와 Roger Deakins – PODCA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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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mmaker Toolkit Ep 104 : Mendes와 Deakins는 왜 대형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결정인지 설명합니다.

인디 와이어

스크립트의 첫 페이지에서 '1917Sam Mendes 감독은 자신의 영화 적 의도를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다음 스크립트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한 순간을 제외하고 한 번의 연속 촬영으로 촬영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멋진 사운드 컨셉이지만, 특수 효과와 효과적인 스토리 텔링 장치의 차이점은 엄청난 계획이 필요했습니다. 그 중 상당 부분은 영화 제작자와의 Mendes의 오랜 협력에 달려있었습니다. 로저 디킨스. Deakins와 Mendes는 최근 IndieWire의 영화 제작자 툴킷 팟 캐스트 그들이 어떻게 뽑았는지 논의하기 위해.

멘데스는“로저와의 큰 대화는 카메라의 움직임과시기, 움직임을 결정한 것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어떻게 우리는 (캐릭터), 대지와 카메라의 관계가 끊임없이 진화하고 흐르는 모양이되기를 원했습니다. 동시에 관객이 카메라의 기능에 대해 생각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

관건은 관객이 카메라가 작동하는 것을 "느끼게"느끼지 못하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Deakins와 Mendes는 스토리 보드 시퀀스를 5 ~ 6 회 반복했습니다. 각 버전은 덜 조잡 해졌으며 전환이 단순화되고 매끄러 워졌습니다.

Deakins는“스토리 보드는 실제로 우리가 정착 한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영화의 스타일은 무엇입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배우들과 많은 리허설을해서 필요한 거리를 파악할 수있었습니다. 그래서 Sam은 트렌치 거리와의 대화 타이밍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광범위한 리허설에서 카메라 위치를 보여주는 다양한 위치의 상세한 조감도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전장 세트를 카메라 위치, 카메라 위치 및 이동 방식 주위에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소형 카메라를 사용하여 리허설을 촬영하는 Deakins는 프레임을 잡고 회로도에 추가하여 사용중인 장치에 따라 변경되는 다양한 카메라 조작자가 프레임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1917 로저 디킨

"1917"세트의 촬영 감독 로저 디킨스

François Duhamel / Universal Pi

멘데스는“내가 한 일과는 달랐다. “우리는 두 가지 방식으로 대본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보고 싶었던 기존의 대본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예, 그것은 영화 대본입니다.'그리고 나서 우리는 모든 장소와 여행, 각 배우의 거리, 카메라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우리가 총격을 시작하기 전에 승무원에게 넘겼습니다.”

"1917"의 카메라 언어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다른 키 중 하나는 렌즈와 캐릭터 간의 관계, 특히 근접도, 화각 및 피사계 심도와 관련된 관계를 설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멘데스는 자신의 영화가 "1917"과 비슷한 수준의 영화를 시도한 최근 영화 사이로 떨어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멘데스는“예를 들어 '사울의 아들'과 같은 순수한 주관적인 영화는 믿기 어려웠지만 매우 긴 렌즈로 촬영 된 것입니다. “여러분이보고 있던 곳 이외의 모든 사람은 초점이 맞지 않았습니다. 피사계 심도는 매우 얕았습니다. 그리고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매우 넓은 렌즈와 클로즈업이 전체적으로 왜곡되어있어이를 받아 들여야하는 일종의 'Revenant'형식의 영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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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ndes는이 수준의 넓은 렌즈 왜곡을 수용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친밀감 수준을 원했지만 동시에 영화의 많은 부분이 두 주인공과 그들이 가로 지르는 풍경 사이의 관계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ARRI의 새로운 LF 시리즈 카메라의 형태로 제공되었으며,“1917”에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이 새로운 카메라는 두 가지 중요한 특성을 결합했습니다. Deakins 팀은 카메라를 위, 아래 및 트렌치 주위로 이동하는 데 사용합니다.

멘데스는“우리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우리가 가장 중요한 결정 중 하나 였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카메라 선택에 대해 디킨스가 이끄는 것이라고 말했다.

Deakins와 Mendes의 경우, 그들이 목표로 한 영화의 모습은 연구를 통해 찾은 WWI 군인의 인물 사진 몇 장으로 이어졌습니다. LF 카메라의 거의 40mm 렌즈를 사용하여 Deakins는 유사한 특성에 거의 근접 할 수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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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eakins는“제 1 차 세계 대전에서 본 사진을 가장 잘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피사계 심도가 얕아서 모든 것을 볼 수있는 18mm 광각은 아닙니다. 약간의 폐소 공포증이 있으며 좀 더 개인적입니다. 가까이서 쏴요 .. 모르겠어요. 더 관련이 있습니다. "</p>
<p><em>Filmmaker Toolkit 팟 캐스트는 <a href=애플 팟 캐스트, 스포티 파이, 흐린, 스티 처, 사운드 클라우드,Google Play 뮤직. 이 팟 캐스트에 사용 된 음악은 작곡가의 "Marina Abramovic : The Artist is Present"악보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나단 할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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