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7’:이 전쟁 방지 영화는 원샷 기술 이상의 의미를가집니다

영화정보 공유

시나리오 작가 Krysty Wilson-Cairns와 배우 George MacKay는 Sam Mendes의 독특한 협업 영화 모험의 핵심 부분이었습니다.

백투백 본드 영화“Skyfall”과“Spectre”를 연출한 후, 샘 멘데스’요원이 그에게 말했다.“너의 엉덩이를 벗어서 뭔가를 써라!” 크리스티 윌슨 케언즈 그의“페니 드레드 풀”글쓰기 실에서. 먼저 그들은 게이 테일즈의 "The Voyeur 's Motel"을 수정했다. 두 번째 중단 된 프로젝트가 이어졌다.

세 번째는 "1917”라고 Mendes가 통제 할 수있는 프로젝트는 시작부터 끝났습니다. Steven Spielberg가 대본을 읽 자마자 DreamWorks가 탑승했습니다. 또한 Spielberg는 Mendes의 감독 데뷔작 인“American Beauty”를 후원하여 Best Picture 및 Director를 포함한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1917 년”이 20 년 후에 그 위업을 반복한다면, 그것은 오스카 역사상 처음 일 것입니다.

“1917”은 기술적 인 고개를 끄덕이고 영화 촬영가 Roger Deakins에게는 이길 가능성이 있지만 영화는 반전 대본과 공감적인 공연, 특히 영국 배우 상승에 달려 있습니다. 조지 맥케이, 그의 첫 번째 미국인 역할 인“Captain Fantastic”에서 장남으로 발발했습니다.

이번에 Mendes는 누구도 만질 수없는 원본 스크립트를 개발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대전 참전 용사 할아버지 알프레드 (Alfred)가 6 피트에 떠오르는 안개 속에서 사람의 땅을 가로 질러 편지를 전달하지 않은 짧은 남자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리고이 영화는 한 번의 촬영으로 촬영됩니다. 부담없이.

크리스티 윌슨-케른 스

크리스티 윌슨 케언즈

앤 톰슨

스코틀랜드 작가 인 윌슨 케언즈 (Wilson-Cairns)는 제 1 차 세계 대전 버프였습니다. 멘데스가“스카이 폴”을 완성한 런던 식탁에서 그들은 1917 년 4 월 전선 위치를 보여주는지도를 펼쳤다. 당시 독일인들은 힌덴부르크 선으로 후퇴했다. 윌슨 케언즈는“40 마일의 총이 10 마일로 줄었다” 결코 전에 같이 포장 총. 그것은 500 야드 떨어진 마비와 트렌치, 트렌치의 전쟁, 인치의 전쟁이었습니다. 전쟁 영화는 모두 똑같습니다. 그것은 참호이거나 사람의 땅이 아닙니다. 또한 갈등과 학살의 전쟁이었다. Somme의 첫날, 60,000 명의 영국 군인이 400 야드의 땅에서 사망하여 3 일 후에졌습니다.”

작가들이 영화의 구조를 무너 뜨렸을 때,“1917”은 군인들의 렌즈를 통해 1,600 명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급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서두르는 훨씬 더 넓은 대학살 풍경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의 삶은 편지가 통과한다는 사실에 달려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작가들은 두 보병들이 걸어서 겪을 위험한 길을 추적 한 후 프랑스 도시들이 어디에서 추적되고 시간이 걸렸는지를 알아 내면서 수년에 걸쳐 각각의 사건과 이야기를 던졌습니다.

https://www.indiewire.com/ "width ="779 "height ="439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jpg 779w ,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jpg?resize=300,169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 11 / 1917-1.jpg? resize = 670,377 67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jpg?resize=125,70 125w, https :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jpg?resize=600,338 6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 .jpg? resize = 150,85 15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jpg?resize=110,62 110w, https : //www.indiewire .com / wp-content / uploads / 2019 / 11 / 1917-1.jpg? resize = 285,161 285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jpg? resize = 320,180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1917-1.jpg?resize=640,361 640w "크기 ="(최대 너비 : 779px) 100vw, 779px " />

<p id=“1917”

첫 번째 초안이 끝난 후 Wilson-Cairns는 Blake (Dean-Charles Chapman)와보다 친밀한 관계를 맺어 스테이크를 올렸습니다. 그의 형제 (Richard Madden)는 최전방에서 중위입니다. Hitchcock의 "Rope"에서 "Victoria"및 "Birdman"에 이르기까지 다른 원 테이크 영화를 연구 한 후 시나리오 작가는이 스크립트를 프레임 단위로 작성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보통 대본은 변화하는 영화를위한 청사진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이 대본은 우리가 얻을 수있는 한 최종 영화에 근접해야한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1917”은 또한“오즈의 마법사”와 다르지 않은로드 무비입니다. 캐릭터가 위험한 미지의 얼굴에 직면 할 때, 그들이 실제로 추구하는 것은 가정의 안전입니다. 병사들은 날아 다니는 진흙 투구와 벙커에서 사람이없는 땅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지형을 꾸준히지나갑니다. 철조망과 깊고 침수 된 분화구가 뚫린 프랑스 시골로 비행기가 튀어 나옵니다. 터져 나간 프랑스 마을.

https://www.indiewire.com/ "width ="780 "height ="500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jpg 1024w, htt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jpg? resize = 300,192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 jpg? resize = 935,600 935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jpg?resize=150,96 150w, https://www.indiewire.com/wp- content / uploads / 2019 / 12 / 1917IMG_0196.jpg? resize = 110,71 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jpg?resize=285,183 285w, htt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jpg?resize=320,205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jpg ? resize = 640,411 64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1917IMG_0196.jpg?resize=800,513 800w "크기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

<p id="1917"캐스트 및 제작진 : Sam Mendes, Pippa Harris, Roger Deakins, Krysty Wilson-Cairns, Thomas Newman, George McKay 및 Dean-Charles Chapman.

앤 톰슨

스필버그는 거의 전적으로 야외에서 촬영 된 단발 영화의 엄격한 문제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으며, 이는 클라우드 커버와 일치해야합니다. 실제로, 촬영 첫날은 너무 맑 았기 때문에 회사는 물건을 쏘지 않았고 연습을 강요 받았다. 다음 날 그들은 이틀 분량의 페이지를 촬영했습니다.

윌슨-케언즈 (Wilson-Cairns)는 7 시간에서 10 시간 사이의 2 시간 동안 몰입 형 조치를 수행하면서 단일 기사를 통해 간단한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스크립트에 종과 휘파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깨지지 않은 미세한 시퀀스가 ​​교묘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우리의 눈은 다음 치명적인 소총을 위해 공간을 애타게 찾는다. 내러티브는 한 번만 중단됩니다. 군인 중 한 명이 평평한 경우 화면이 검게 표시됩니다. 우리는 그가 죽었는지 살아 있는지 모릅니다. 필름을 운반하는 두 명의 상대적 미지수로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배우들은 런던 무대에서 골판지 상자로 리허설하고 막았습니다. 프랑스에 도착한이 팀은 사전 계획된 시퀀스를 정확하게 시간을 정했습니다.이 시점에서 프로덕션 디자이너 Dennis Gassner는 수 킬로미터의 스네이크 트렌치를 포함한 위치에 맞게 설계하고 제작했습니다. (절단하지 않으면 전체를 만들어야합니다.) 카메라 운영자의 경우 진흙에서 미끄러 져서 껍질이 벗겨지고 폭행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특수 SteadiCam 장비에 대한 첨단 원격 제어 장치 필요에 따라. 멘데스는“승무원에게는 지구력의 위업이었다”고 말했다.

1917 로저 디킨

"1917"세트의 촬영 감독 로저 디킨스

François Duhamel / Universal Pi

폭탄 분화구의 규모는 괴물이었다. 분화구의 바닥에있는 물을 가로 질러 감추고있는 멋진 샷 하나가 전선의 원격 카메라로 포착되었습니다. Gassner는 프랑스 도시를 건설 한 후 파괴했습니다.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 Denis Villeneuve와의 Gassner 및 Deakins의 협력과 비교했을 때 영화에서 가장 놀라운 성과를 거둔 Deakins는 밤에 간헐적으로 (완벽하게 시간이 맞춰진) 플레어와 "내가 만든 가장 큰 단일 조명기구"를 통해 밤에 스타크 타운을 밝힙니다. 2,000 개의 1K 전구로 조명을 비추는 360도 불타는 교회. 유명한 사진 감독은“Jarhead”에 미치는 영향을 모델링하여 위치에 오일 리그 조명을 비추고 포스트에 CG 화재를 추가했습니다.

배우들은 한푼도 처형해야했지만 몇 달 동안의 리허설 후에는 해방감을 느꼈다. 그들은 말을 많이하지 않고 달리기를 많이합니다. 영화의 마지막 45 분은 20 줄의 대화 만 자랑합니다. 각각의 테이크 후, 배우들은 출발 선으로 돌아가 멘데스에서 메모를하고 전체 샷을 반복했다. 때때로 그들은 너무 멀리 떨어져서 감독이“컷”이라는 소리를들을 수 없었습니다.“우리는 그것들을 풀어주었습니다. “실수만큼 많은“행복한 사고”가 있었다고 그는 말했다.

팀이 더 능숙 해짐에 따라 상황이 더 부드러워 지지만 때로는 20 번의 테이크를했습니다. 편집인 Lee Smith는 Mendes가 다음 샷을 시작하기 전에 올바른 테이크를 선택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들은 정확하게 일치해야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작용하고있었습니다.”MacKay가 나에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날개를 펴고 있지 않았습니다. 즉흥 연주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기술을 이해하고, 연습을 연습하는 것처럼 근육 기억에 스며 들도록 반복해서 탐구했습니다. 모든 것이 조화롭게 작동해야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경험 한 것 중 가장 상호적인 경험입니다. 끊임없는 핸드 오프 : 당신이하는 움직임은 카메라의 흐름을 돕습니다. 카메라의 흐름은 우리가 빈 공간에서 한 리허설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당신의 무의식은 당신이 계획되지 않은 순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더 많이 참석할 수있게 해줍니다. 기술적 인 준비를 통해 현재 완전히 진실되게 할 수 있습니다. "

한 시점에서 스코필드는 중포 병 중 보병 선이 올라갈 때 참호 꼭대기를 가로 질러 달립니다. 그는 목숨을 잃고 피하고 피하고 도망 치며 도망칩니다. "그건 계획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한 충돌은 없습니다."

https://www.indiewire.com/ "width ="780 "height ="567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jpg 1024w, https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jpg? resize = 300,218 3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 jpg? resize = 826,600 826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jpg?resize=150,109 15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 uploads / 2019 / 12 / McKayIMG_0206.jpg? resize = 110,80 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jpg?resize=285,207 285w, https :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jpg?resize=320,233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jpg?resize = 640,465 64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2/McKayIMG_0206.jpg?resize=800,581 800w "크기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p id=조지 맥케이

앤 톰슨

맥케이의 중심 장면은 스코필드가 아기와 함께 지하실에 숨어있는 젊은 프랑스 여성 (클레어 두 부르크)을 만나면 나타납니다. 윌슨 케언즈는 잊을 수없는 전쟁 박물관 베타 맥스 (Betamax) 비디오에서 나온 이야기입니다. 그는 그들에게 우유를 주었다. "아기의 이름은 무엇입니까?"그가 물었습니다. 그녀는 대답했다.

MacKay는이 아기가 스코필드를 자신이 남긴 집으로 연결 시켰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현장에는 진짜 마법이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실시간으로 발생합니다. 아기가 내 손가락을 움켜 쥐고 자르 던 순간이 아닙니다. 이 장면은 전쟁의 폭력과 그 경험의 테러에 대한 반증으로 많은 것을 말합니다. 스코필드는 집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만지면 여기에있을 수 없습니다.

"영화의 주제는 집입니다." “전쟁은 영화가 설정된 곳입니다. 문맥은이 이야기가 인류의 극단과 자신에 대해 우리에게 가르치는 것을 탐구 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3 +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