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이미 본 2020 년의 25 가지 최고의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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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며 2019 년 축제 회로와 그 이후의 올해의 "신규"영화에 이미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기 최고의 영화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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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년은 거의 끝나 가지만 내년은 바로 모퉁이입니다. 다가오는 다가오는 2020 릴리스 일정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는 이미 2019 축제 회로 및 그 이상에서 이미 상영되었습니다. 키티 그린의 냉정한“조수”와 코리 핀리의 TIFF 브레이크 아웃“나쁜 교육”에서 마이클 코비 노의 장르 상쾌한“더 클라이밍”과 아르만도 이아 누치의 예기치 않은 따뜻한 마음의“데이비드 코퍼 필드의 개인 역사”에 이르기까지 내년에는 이미 엄청난 숫자가 있습니다. 검증 된 수량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집이 필요한 훌륭한 영화를 찾고 있다면, 우리도 그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IndieWire는 예상 할만한 25 개의 타이틀을 선별하여 출시 날짜와 리뷰 스 니펫을 모두 포함하여 단일 가이드로 결합하여 12 개월 동안 연말 대화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여러 영화에서 몰래 피크를 제공합니다.

참고 :이 목록에는 2020 릴리스 날짜가 설정되어 있거나 2020 릴리스 날짜가 설정된 배포 용으로 픽업 된 영화 만 포함됩니다.

“나쁜 교육”(TBD 2020)

"프레스티지"이후 휴 잭맨이 최고의 공연을 펼친 신화적인 현명한 범죄 드라마 인 코리 핀리 (Cory Finley)의 "나쁜 교육 (Bad Education)"의 놀라운 마술은 가장야만적이고 부드러운 방식으로 비대칭의 균형을 잡는 방법입니다. , 왜 그가 지옥에 가야하는지 설득 한 후에도 마귀에게 동정을 나타냅니다. 유머가 유독하고 Finley의 "Thoroughbreds"가 레이저에 초점을 둔 것처럼 파노라마처럼 "Bad Education"은 서두르지 않습니다. 영화의 첫 시간을 보았을 때, 교외의 악당에 대한 이처럼 유쾌한 이야기가 미국 학교 시스템 역사상 가장 큰 횡령 스캔들로 어떻게 폭발 할 수 있을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조각은 영화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모래 아래에 묻혀 있습니다. 시나리오 작가 인 Mike Makowsky는 대서사 경제학에서 잘 계산 된 마스터 클래스로 2002 년 학생이었던 롱 아일랜드 고등학교로 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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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를 세우는 방법”(TBD 2020)

Johanna Morrigan (Beanie Feldstein)은 책이나 영화에서 구피, 약간 통통하고 학문적이며 친구가없고 개처럼 슈퍼처럼 자신을 대표하는 여성을 보지 않는 데 사용됩니다. 지옥, 그녀는 보지 못 했어 그녀 자신 자신의 삶에서 대신 그녀가 빛날 기회가있을 수있는 존재를 꿈꾸며 시간을 보내며 (주로, 그것은 그녀가 자란 무서운 지루한 영국 의회 부동산에서 멀어짐을 의미합니다). 실비아 플라스 (Sylvia Plath), 시그 문트 프로이트 (Sigmund Freud), 심지어 허구의 조 3 월 (Jo March)과 같은 다양한 광경의 시인, 독자, 그리고 추종자들도 요한나는 불을 지피지만 절대로 그것을 부채질하지는 않습니다.

Johanna와 같은 대부분의 이야기는 낭만적 인 구혼자 소개로 인해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Johanna는 그 중 하나에 속하지 않으며, Coky Giedroyc의“어떻게 소녀를 만드는지”에 대한 활기찬 소개 중에 발표하면서 그녀의 철학은 더욱 발전했습니다. :“나의 모험은 소년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나와 함께 시작하는 것 같아.”그녀가 옳고 그에 따른 것은 다가오는 코미디의 현명한 비틀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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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속 소리

“금속 소리”

사소한 말다툼

“금속 소리”(TBD 2020)

Riz Ahmed는 프레임에서 튀어 나와“Sound of Metal”에 갇힌 것처럼 보이는 광란의 영화 배우입니다. 작가 감독 인 다리우스 마더 (Darius Marder)의 매혹적인 데뷔의 중심에있는 중금속 드러머 인 루벤 (Ruben)은 아흐메드 (Ahmed)가 얼마나 많은 싸움을 치르더라도 주변 세계와의 접촉을 잃는 복잡한 좌절감을 전한다. 이 파괴적인 수수께끼는 최근 메모리에서 사운드 디자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의존합니다. Marder는 Ruben의 주변 세계와의 관계가 악화 된 상황에서 시청자를 몰입하고 잔해를 분류하여 새로운 것을 만듭니다. 아메드의 화려한 연주는 복잡한 소리 속에서도 조용히 울려 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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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리 갱의 진정한 역사”(TBD 2020)

호주의 강도 네드 켈리가 1880 년 25 세의 나이에 처형되었을 때, 그의 마지막 말은“그것이 생명이다”라고보고되었습니다. 저스틴 커젤 감독의 지글 거리는 폭력 서사시 인“켈리 갱의 진실 된 역사”는 신화에 의문을 제기하여 전설적인 호주 범죄자는 자신의 운명을 떨쳐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영화는 호기심이 강한 역설로 가득 차서 오페라의 찬사와 끔찍한 정죄로 나옵니다. 그러나 영화 전체에 스테이크를 강력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우스꽝스러운 캐릭터가있는 불쾌한 범죄 드라마 일뿐입니다. 호주 아웃백에서“보니와 클라이드”를 상상해보십시오. 범죄의 혼란스런 모습으로 호소력을 파괴적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Kurzel은 자신의 정규 시나리오 작가 인 Shaun Grant와 함께 켈리의 가혹한 육성에 대한 팽팽하고 생생한 개요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조지 맥케이 (George Mackay)가 프레디 크루거 (Freddy Krueger)를 통해 믹 재거 (Mick Jagger)가 연주 한 복수 괴물로 어떻게 변신했는지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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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사능"(TBD 2020)

로사 문트 파이크 (Rosmund Pike)는 작년의“개인 전쟁 (Private War)”에서“건 소녀 (Gone Girl)”라는 여자 숙명에서부터 전쟁 사진 작가 마리 콜빈 (Marie Colvin)에 이르기까지 압도적 인 남성 지배적 환경을 탐색하는 결정적인 여성들을 플레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리라는 또 다른 비극적 인 영웅의 강력한 구체화. 개척 물리학 자이자 화학자 마리 큐리 (Marie Curie) 인 파이크는 위험한 발견과 큰 개인 상실로 정의 된 삶의 투쟁으로 풍부한 눈부신 공연을 제공합니다. Marjane Satrapi의 지시에 따르면,이 격렬한 생물 사진은 드라마에서 멀어 질 때마다 핵무기 미래에 대한 독특한 플래시 포워드를 통해 더 큰 그림을 탐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Pike는 그것을 융합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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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정보”(TBD 2020)

Roy Andersson이 자신의 스튜디오를 제작 한 이후 수십 년에 걸친 성공적인 상업 작업에서 얻은 이익으로 자신이 만든 스튜디오 중 가장 재미 있고 가장 부드러운 영화인“Endlessness”는 삶의 질 자체가 짧고 무한합니다. 하트 비트는 끝났지 만 영원히 계속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돌에 직면 한 셰 헤라 자드처럼 안데르손은 그가 우리보다 오래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이 확실 해지 자마자 멈춘다. 1,001 박보다 76 분이 더 좋습니다. 적절하게, "무한에 대하여"는 정의되지 않은 미래에서 말하는 어린 소녀에 의해 나레이션되고, 마치 그녀가 맹목적으로 어둠 속에서 그들에게 닿는 것처럼 우리의 각 이야기를 "기억"합니다. 그녀는 웨이터가 와인 한 잔을 쏟아 붓는 것을 보면서“나는 다른 곳에서 그의 마음을 가진 사람을 보았다. "나는 아무도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여자를 보았습니다."그녀는 기차에서 내리는 금발을 떠올리며 플랫폼에서 그녀를 만나기로되어있는 남자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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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커스 서커스”(TBD 2020)

모든 유태인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Karen Mason은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딸이 왜 그녀에 대한 영화를 만들고 있는지에 대한 의견. “어떻게하면 좋을까요?”그녀는 소규모 사업가의 일꾼이 아닌 사람들과 동성애자 포르노 잡지와 DVD 상자를 던지기 때문에 회의적으로 질문합니다. 나중에 그녀는 USC의 National Gay & Lesbian Archives에서 기부금을 거절 할 때,“당신은 이것에 관한 다큐멘터리를해야합니다.”라는 진 (zine) 디스플레이를보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물론 Karen의 독단적 실용주의, 그리고 smut와의 복잡한 관계 30 년 동안 가족의 생계를 유지했다면 "서커스 서커스"가 그다지 희귀 한 기쁨이자 거의 완벽한 다큐멘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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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를 날려

“사람을 날려 버려”

“사람을 불 태워라”(TBD 2020)

Mary Margaret Connolly가 졸린 메인 어촌 이스터 코브 (Easter Cove)를지나 가면 쉘 쇼크가 딸린 딸 두 명, 더 이상 살 수없는 집, 아무도 장사 할 수없는 생선 가게, 코놀리 자매는 가까운 장래를 위해 덤벼 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가 가서 남자를 죽입니다. 브리짓 새비지 콜 (Bridget Savage Cole)과 다니엘 크루 디 (Danielle Krudy)의 감독 데뷔작은 피 묻은 살인 사건부터 현금 봉투에 이르기까지 코엔 형제와 같은 범죄 코미디에서 친숙한 비트를 많이 선보입니다. 영화 제작 듀오로의 도착을 알리는 독창적이고 새로운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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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비 아이”(1 월 24 일)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Zombi Child"는 Bertrand Bonello가이 아이디어를 논리적이고 가장 문자 그대로 결론에 내린 것을 발견합니다. 아이티 맨 인 클레어 비우스 나르시스 (Cairvius Narcisse)의 진정한 이야기에 대한이 시간을 초월한 쿠 리프 리프는 워킹 데드로 변신했다고 전해졌을뿐만 아니라 나르시스의 (가상적인) 손녀를 따르는 평행 한 이야기로 실을 threads 다. 현재 파리에서 엘리트 (주로 백인) 기숙사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2010 년에 고향 섬을 파괴 한 지진으로 살아남은 친척이 이주했습니다.

보 넬로의 이전 영화보다 좀 더 분명하게 역사를 접는“좀비 아이”는 수 세기의 인종 차별적 고정 관념을 벗겨 부두를 흑 마법의 물건에서 구해 내고 대신에 일종의 친교, 즉 영과의 친교, 세대, 그리고 제국의 탈구 된 관절 사이의 친교. 공포 영화는 초록에서 모두 더 잘 작동하지만 가장 무서운 장면조차도 실제 무언가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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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1 월 29 일)

스베틀라나 알렉시 비치 (Svetlana Alexievich)의 저서 인 "Unwomanly Face of War"에서 영감을 얻은 Kantemir Balagov의 냉담한 "Beanpole"은 두 명의 여성 (두 명의 가장 친한 친구)에 대한 빙하스런 속도로 화려하게 그려진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다른 것은 삶과 죽음의 해결할 수없는 산술에 답하는 것입니다. Iya의 아파트 벽의 부서진 녹색 페인트, 병원 창문을 적시는 시큼한 백색광 및 Balagov의 "로마"구경 제작팀이 운송용 외부 장면을 위해 지은 600 미터의 완벽한 세트는 생생한 눈으로 모든 것이 믿을만하지만 아무것도 실제로 느끼지 않는 시공간의 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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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수”(1 월 31 일)

혁신적인 진정한 범죄 다큐멘터리“캐스팅 존 베넷 (Casting JonBenet)”에 이어 키티 그린의 첫 번째 소설 기능은 이전 작품의 자연스러운 확장과 같은 느낌을줍니다. 와인 스타 인의 근로 조건에 대한 철저한 연구와 그들이 급여를받는 많은 젊은 여성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는 지에 따라 영화는 복잡한 세부 묘사가 점차 축적되면서 캐릭터의 지친 일상이 자신의 개인 황혼 지대가 될 때까지 매핑됩니다.

"보조자"는 점진적인 퍼포먼스와 맞지 않는 점진적인 속도를 채택하지만 와인 스타 인의 괴로움을 다스리는 영화의 최면의 힘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조수"는 주요 야망을 담은 조용한 작품으로 영화 같은 형식의 문화적 표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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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기”(2 월 21 일)

다가오는 이야기에 대한 설득력있는 개념이지만 Ayanna (공동 저자) 인 Zora Howard는 이사야 (Joshua Boone)의 도움없이 놀라운 뉴스를 다루어야하므로“조기”의 최종 행위는 기어를보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전환합니다. . 그것은 전에 행해진 이야기이며, 전개되는 방식은 독창적이거나 예상치 못한 것이 아니지만 Howard의 성능과 시가는 중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Green은 처음에는 깔끔한 활 랭글에 묶는 것을 거부하지만 결국 답이없는 질문에 대한 세계의 재편으로 스캔합니다. Ayanna는 언제 자 랄까요? 당신이 보는 순간에도 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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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indiewire.com/

"Vitalina Varlea"

로카르노 영화제

"Vitalina Varela"(2 월 21 일)

페드로 코스타의 영화 제작에 대한 신비와 불가사의는 자신의 고유 한 혼합 이외의 특정 범주를 무시합니다. 포르투갈 감독은 환상과 신실주의, 공포와 멜로 드라마, 영성과 절망 사이에 떠오르는 식민지 이후 방치와 갈망에 대한 어둡고 꿈 같은 비전을 연상시킨다. 리스본 외곽의 shantytown Fontainhas로 향하는 코스타의 다섯 번째 여정 인“Vitalina Varela”는 독특한 환경에서 영화 같은시를 채굴 할 수있는 코스타의 뛰어난 능력과 어두운 곳을 헤매는 슬픈 인물들을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Costa 확장 우주는 Costa가 처음으로 Fontainhas의 Cape Verdean 거주자를 이민자 공동체의 구성원으로 캐스팅하여 탐험하기 시작한 2006 년의“Corousal Youth”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빛과 그림자가 어우러진 코스타의 끔찍한 조화는 쇄골 공포증의 집안을 방황하고 방황하는 삶에 대해 뮤즈하는 캐릭터를 포착합니다. 코스 타르의 유머러스 한 미학은 정착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확실히 그의 접근 방식에 어느 정도의 개방성을 요구하지만, "Vitalina Varela"는 그 과정의 보람있는 본성을 완벽하게 증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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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슬러"(2 월 28 일)

루마니아 감독 코넬리 우 포룸 보이는 할말이 많은 재미있는 영화를 만듭니다. 그 매력은 재미있는 누아르 인“The Whistlers”(카나리아 제도에서“Ocean 's 11”갱이 조립 될 경우 일어날 수있는 장르 모티프의 세련된 매시업)와 함께 더욱 강력 해집니다. 맞습니다. 감독 중 한 명이“4 개월, 3 주, 2 일”및“라자 레스 쿠 씨의 죽음”과 같은 음란 한 걸작품이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을 때 소위 루마니아의 새해 파에 묶였습니다. 보나 파이드 상업 영화. 그러나 내러티브 스타일이 항상 장난스러운 정신을 갖춘 대장 인 Porumboiu는이 매끄러운 앙상블 작품에 까다로운 의제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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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든”(2 월 28 일)

Mike Burden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고 작가이자 감독 인 Andrew Heckler가 가상의 인물을 만들었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이크 버든 (Mike Burden)은 좋은 여자에 대한 사랑 때문에 클랜을 떠난 KKK 멤버였으며 결국 아프리카 계 미국인 목사와 자신을 맞췄다. 부담 그의 성을 암시합니다. 너무 깔끔하고, 미치며, 스크립트로 들립니다. 그러나 그는 헤 클러의 수십 년 동안 제작 된 바이오 픽“버든 (Burden)”도 깔끔하고 미치거나 너무 문자가 적지 않습니다. 대신, 거의 20 년 만에 처음으로 열정적 인 프로젝트를 시작한 최초의 영화 제작자 인 Heckler가 제공하는 것은 구석 구석을 풀거나 쉬운 답변을 찾지 않는 어려운 구속력있는 이야기입니다.

개렛 헤들 런드 (Garrett Hedlund)는 증오로 인해 증오가 문자 그대로 그를 죽이는 것을 이해하기 전까지 변화에 저항하는 남자의 미묘한 초상화를보고 놀랐다. 물론시기 적절한 이야기이지만, 평생 악한 교리에서 벗어나는 현실에서 벗어나지 않고 필요한 메시지를 전하는 보편적 인 이야기이기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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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생 거위 호수”(3 월 6 일)

활기차고 시적이며 신중하게 빛나는 중국 누아르는 그 부분의 합보다 더 적습니다. Diao Yinan의 "The Wild Goose Lake"는 베를린에서 수상한 2014 년 베를린에서 수상한 가벼운 결말처럼 느낄 수 없습니다. Yinan의 다섯 살짜리 걸작이 두 번 접하기 어려운 일종의 암흑 마법을 사용함에 따라 어느 정도 실망은 불가피했을 것입니다. 아아, 그것은 5 년 만에 Diao의 첫 번째 특징이 이전 작품과 비슷한 영토를 밟는 데 반드시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다시 한 번 중국의 "2 층"도시의 쓰라린 불길을 향해 황량한 천재를 조종하여 시빌 린 범죄 이야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런 것들에 대한 탭을 유지하기에는 너무 빠르게 움직이는 세상을 통해 삶과 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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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의 소 레이 처트

"첫번째 암소"

"첫번째 암소"(3 월 6 일)

그러나 오레곤 준주에서는“첫 번째 소”가“오래된 기쁨”처럼 펼쳐집니다. 켈리 레이 하르트는 다시 한 번 태평양 북서부의 자연광을 로밍하여 세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는 두 친구에 대한 놀라운 작은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이 최면의 예측할 수없는 영화의 매력은 그들이 상호 실패를 통해 그 장소를 찾는 방법에서 비롯되며, 길들여지지 않은 초기 미국의 맥락에서 그 결과의 본질은 점차 틀에 스며들게되는 의미가있다. Reichardt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류의 복잡한 관계와의 의사 소통에 탁월하지만“First Cow”는 그 주제를 시대를 초월한 공명으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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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urau”(3 월 6 일)

그러나 어떤면에서“바쿠 라우 (Bacurau)”는 감독 (줄리아노 도넬 레스 (Juliano Dornelles)과 함께 자신의 신용을 공유 함)을 위해 출발 한 것으로 보인다. “Neighboring Sounds”는 21 세기 캐릭터를 무기화하기 위해 음향에 의존하는 반면,이 영화는 실제 무기를 선택합니다. "Aquarius"는 Recife 아파트를 약탈 개발 회사에 판매하는 것을 거부하는 은퇴 한 기자에 대한 근거가있는 성격 연구이지만, "Bacurau"는 우주 공간에서 시작하여 Udo Kier로 끝나는 영광스럽고 치명적인 (서울 한 환각) 서양입니다. 유령에 의해 사냥을 받고“일곱 사무라이”에서“호스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블러드하고 비 사교적 인“fuck you”로 블렌딩하는 최후의 기술을 사용하여 최첨단 기술로 세상을 자신의 세계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개인 도축장. 그래서 … 예, 아마도 약간의 속도 변화 일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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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키다”(3 월 13 일)

여성의 신체에 대한 가부장적 통제에 대한 도발적이고 빈번한 스릴러 인 Carlo Mirabella-Davis의“제비”는 23 세의 Jeanne Dielman의 집에서 거의 동등한 거리에있는 뉴욕 북부의 도발적인 확장으로 설정되어 있다는 사실에 적합합니다. 커머 키, 1080 브뤼셀, 그리고 캐롤 화이트를 거의 질식시키는 "건조한 산 페르난도 밸리 (San Fernando Valley)"는 "안전"에서 죽음에 이르렀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환경에 무기로 노출 된 여성을 중심으로 날카 롭고 놀라운 현대 우화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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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실”(3 월 20 일)

영화 제작자 Kore-eda Hirokazu는 한때 자신의 Palm d' Or-winning "Shoplifters"가 자신의 경력에서 한 단계의 끝과 다른 단계의 시작으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진실”은 필연적으로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일본 작가 감독이 영화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을 수상한 이래로 만든 첫 번째 영화는 그가 다른 언어 나 국가에서 촬영 한 첫 번째 영화이며, 사실 그 자체만으로도 Kore-eda의 최신 느낌을 어느 곳에서나 이상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명백한 방법의 수; 다른 응집력있는 일로 이식 된 이물질. 반면에,이 현명하고 끔찍한 작은 드라마는 Kore-eda가 다시 한 번 그의 평범한 강박 관념을 다시 발견하는 것을 발견합니다.“Still Walking”과“Storm After”같은 사람 뒤에는 또 다른 통찰력있는 천이 있습니다. 현대 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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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슴 가죽”(3 월 20 일)

Quentin Dupieux의“사슴 가죽”의 기묘한 왜곡은기만적인 단순성입니다. 살인자 타이어 사가 인“고무”와 카프카 에스크 누아르는“불량한”프랑스 감독의 루피 한 초현실주의 코미디에 친숙한 사람은 자신의 허풍스럽고 편집증적인 인물이 자신의 세계가 그들 주위에서 녹아 들면서 당황스러운 독백으로 이야기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Deerskin"은 정장을 따르지만 스타일을 미니멀 한 호기심으로 축소하여 매력적인 매력을 가진 78 개의 스턴트를 일으켰습니다. Jean Dujardin, 재미 있고 엉뚱한, 정신병자로서 그의 새로운 재킷에 푹 빠져서 결정해야합니다. 세계에서 단 하나. 특징적인 길이의 치료를 위해 최소한의 시나리오를 입맛에 맞게 만들려고 노력하는 특이한 이야기가 힘들어지기 때문에 Dupieux의 외부 전제는 짧은 시간 동안 더 잘 작동했다는 느낌을 떨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유쾌한 두 자르 딘 공연과 영화 제작자의 영감을받은 패션은 영화 제작자로부터 아무런 즐거움도 얻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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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산”(3 월 20 일)

“더 클라이밍 (The Climb)”의 전제는 여러 번 들려 왔으며, 이것이 전혀 효과가 없다는 것은 작은 기적입니다. 두 명의 평생 친구가 여자가 그들 사이에있을 때 우정의 경계를 테스트합니다. 그러나 마이클 코비 노 (Michael Covino)의 열렬한 감독 데뷔는 놀라운 영화 적 야망에 도전하여 친구 코미디를 화려하게 재창조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이 가득한 친구 영화는 Duplass 형제에서 "Step Brothers"에 이르기까지 최근 몇 년 동안 영화 제작 분야의 모든 측면을 차지했지만 "The Climb"는 트로픽 쇼다운과 어색한 애도의 신선한 비전으로 변신하여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자체 디자인의 비극적 비전.

“The Climb”의 시작점은 2017 년 선댄스 단편 영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영리한 시나리오를 통해 경제적으로 훌륭한 디자인을 보여줄 수 없었습니다. Long pals Mike (Covino)와 Kyle (공동 작가 Kyle Marvin) 카일의 약혼자와 함께 자고 있다고 고백하면서 앞뒤로 빠른 속도로 가파른 언덕을 따라 올라가십시오. 짧은 7 분 만에, 짧은 반바지는 어리석은 상황에서 엄격한 유대감을 시험하는 한 쌍의 어리 석고 숨이 막힌 남자 아이를 상상했다. 거기서 어디로 갈 수 있을까요? 밝혀진 바와 같이,이 예리한 양손은 곡예 영화 제작으로 여분의 가성에서 단 음식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곳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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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인트 마 우드

"세인트 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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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인트 마 우드”(3 월 27 일)

로즈 퍼스트 (Rose Glass)의 팽팽한 "세인트 마드 (Saint Maud)"와 떨리는 "First Reformed"와 "The Exorcist"사이의 날씬하지만 불건전 한 십자가는 젊은 여성의 영적 위기를 장르 팬들이 느끼는 세련된 몸 공포 이야기로 바꾸어 놓는다. 종교적인 경험. 물론 가장 열렬한 시청자조차도 항상 의심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귀가 들어가는 곳입니다. 그녀의 영혼 주변을 봉인하는 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것은 투쟁의 지옥 인 것 같습니다. 연약한 소리로 연쇄 살인범의 강도로 진동하는 Maud는 초소형 아파트에서 하나님과 대화하지 않을 때 입을 열지 않아서 주와 구세주에게 무언가 더 큰 것을 의미한다고 상기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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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비드 코퍼 필드의 개인 역사”(5 월 8 일)

Armando Iannucci는 몇 년 동안 촬영 된 풍자의 통치 왕 이었지만 "David Copperfield의 개인 역사"와 함께 기발한 관념의 지저분한 조립을 위해 기이 한 정치적 풍자를 교환합니다. 자체적으로 말하면, Charles Patens 클래식에 대한 Iannucci의 따뜻한 적응은 Dev Patel이 주도하는 영감을 얻은 색맹 캐스팅부터 멋진 장면 전환의 캐스케이드에 이르기까지 빅토리아 나레이터의 울퉁불퉁 한 삶. 작가는“Veep”에서“Stalin의 죽음”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관료 주의적 과정을 거칠고 냉담한 대결로 바 꾸었습니다. "David Copperfield"를 통해 그는 같은 기술을 문학에 적용하여 Dickens의 퍼스트 퍼스트 퍼포먼스 오푸스를 1 세기 중반의 풍광으로 바 꾸었습니다. 그러나이 식욕을 돋우는 이야기꾼이 그의 물기를 부드럽게했다는 느낌을 흔들기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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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마"(2020 년 여름)

"Amélie", "Oldboy"및 Gaspar Noé 사이의 3 방향에서 태어난 것처럼 느껴지는 무질서하고 해방되고 전염성이있는 살아있는 성격의 연구. 파블로 라린의 "Ema" 항상 명확하거나 알아볼 수있는 비트로 춤을 추지는 않지만 파장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람은 올해 가장 역동적이고 감동적인 영화 중 하나를 보상으로 받게됩니다. 라라 린은 2016 년“네루다”와“재키”의 1 ~ 2 번 펀치 이후 처음으로 영화를 제안하지는 않습니다. 그 전에 단계를 알아낼 수 있으며 결코 주도권을 잡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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