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여성 : 그레타 게르 비히 루이 자 메이 알콧 적응 [PODCAST]

영화정보 공유

Filmmaker Toolkit Podcast Ep 105 : Gerwig는 Alcott의 Amy와 결말을 적응시키는 방법과 그녀가 영화에 현대 무용 감각을 부여한 방법에 대해 깊이 연구합니다.

감독 그레타 게르 빅 루이 자 메이 알콧의 적응이 시작될 때 3 월 4 일 자매 4 명을 소개합니다.작은 여자”라고 말했다. 막내 여동생 베스 (엘리자 스캔 렌)의 병으로 그들을 집으로 데려가도 네 자매는 다시는 다시 만나지 않습니다.

Gerwig는 그녀가 IndieWire의 손님이었을 때“그들 모두가 다시는 함께 있지 않습니다. 영화 제작자 툴킷 팟 캐스트. “책에 대해 깨달았을 때, 그들이 별도의 삶에 들어간 후에는 참으로 가슴 아프게 생각했습니다. ‘아, 네가 놓친 것이 이미 사라 졌어요.’

Gerwig는 초기 성인 시절에 자매들과 함께 시작하여 십대 시절에 가정에서 살았던 때로 7 년을 거슬러 올라간 적응을 구성하는 데 시간을 갖고 연주합니다. 본질적으로 이야기는 청소년의 열망과 성인의 현실 사이에서 앞뒤로 움직입니다.

“(소원)은 '작은 여성'의 도상을 가지고 놀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시간을 재정렬하고 성인이되었을 때 모두가 알고있는 '작은 여성'의 따뜻하고 아늑한 장면을 할 때 – 그들은 "불 주위에 모여 Pa에서 편지를 읽었습니다. 그것은 사라져 버렸기 때문에 또 다른 의미의 층이 주어졌습니다."라고 Gerwig는 말했습니다. "그 순간이 어떻든간에 저 또한 작가의 입장이기도합니다. 당신은 항상 이미 지나간 것을 쓰고 있습니다."

Apple Podcast를 통해 Filmmaker Toolkit Podcast를 구독하십시오.

인디 와이어의 케이트에 블랜드 Gerwig와 여배우 Florence Pugh가 만든 Amy 캐릭터는 상쾌한 페이스 변화입니다. 포드 캐스트에서 Gerwig는 적응을 위해“작은 여성”을 다시 읽을 때 Amy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특히 에이미는 자신이 위대한 예술가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파리에서 자신의 그림을 버리는 방식.

Gerwig는“Amy에게는 천재가되지 않을 것이며 참으로 이해하고있는 것이 참을 수 없습니다. "예술적 야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술을 사랑하고 위대한 존재가되지 않을 것 같으면 고통 스럽습니다."

성인 시절부터이 책의 전반부에서 아주 어린 아이 인 에이미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Gerwig는 또한 Alcott가 작성한 Amy의 대화가 가장 심오하고 밑줄을 긋고 돌아온 대화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Gerwig는“제가 다시 읽었을 때‘오 세상에, 에이미가 내가받은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우리 문화에 대한 흥미로운 진단이 그녀가 원하는 것을 가장 명확하게 말하는 인물이 우리가 오랫동안 미워했던 인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너무나 분명합니다. 내가 원하는 것들을 원하고 그 다음에 따라갑니다. "

https://www.indiewire.com/ "little =" "women =" "director =" "greta =" "gerwig =" "and =" "dp =" "yorick =" "lesaux =" "width =" 780 "height ="520 "srcset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 7774w ,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resize=300,200 300w, https :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resize=1024,683 1024w, https : //www.indiewire .com / wp-content / uploads / 2019 / 11 / 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 resize = 1536,1024 1536w, https://www.indiewire.com/ wp-content / uploads / 2019 / 11 / 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 resize = 2048,1365 2048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 /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resize=900,600 9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 11 / 작은 여자 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 resize = 632,421 632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 -Gerwig-and-DP-Yorick-LeSaux.jpg? resize = 1200,800 12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 and-DP-Yorick-LeSaux.jpg? resize = 150,100 15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 -LeSaux.jpg? resize = 110,73 11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 jpg? resize = 285,190 285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resize=320,213 32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resize=640,427 640w, https : / /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resize=800,533 800w, https://www.indiewire.com/wp-content/uploads/2019/11/Little-Women-Directo-Greta-Gerwig-and-DP-Yorick-LeSaux.jpg?resize=1280,853 1280w "크기 =" (최대 너비 : 780px) 100vw, 780px "/>

<p id=“작은 여성”감독 / 작가 Greta Gerwig와 DP Yorick LeSaux

윌슨 웹

그러나 작가 / 감독은“작은 여자들”에서 발견 된 모든 중력에 대해 영화 적으로 말하는 방식으로 춤과 가벼움을 느끼기 위해 그녀의 적응을 원했습니다. 이것의 주요 부분은 영화 촬영을 위해 영화 촬영 작가 Yorick Le Saux를 모집하는 것이 었습니다. 포드 캐스트에서 Gerwig는“I Am Love”의 아름다움과“Carlos”의 움직임이 그녀를“Little Women”DP로 이끌었던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Gerwig는“ 'Carlos'운동은 카메라 뒤에서 약간의 불안을 느꼈던 것처럼 거의 끊임없는 움직임이었습니다. “나는 그를 느낄 수 있었고 나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시대 조각으로 모든 것이지면에 고정 된 것처럼 보일 위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런 종류의 가벼움과 카메라 움직임의 불경건을 얻을 수 있다면 느낌이 무겁습니다. 사람들이 현대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의 큰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영화의 성인기 섹션에서 카메라는 공식적이고 정적이며 먼 거리에 있었지만 Gerwig와 Le Saux는 플래시백을 위해 돌리 카메라 움직임에 크게 의존하여 카메라가 "무용가처럼 지구상에 무게를 가짐" steadicam의 더 떠 다니는 감각보다는. Gerwig는 이러한 카메라의 움직임, 대화 속도 및 편집자 Nick Houy와의 작업이 모두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강력하게 연결합니다.

Gerwig는“(Nick and I) 프렌치 뉴 웨이브 영화, 특히 Truffaut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에게 작은 순간을주고 당신이 정착하기 전에 잘립니다. 착륙하기 전에 비트를 잘라냅니다. 나는 공을 공중에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땅을 매우 망설입니다. 나는 리듬이 있지만 바로 그것에 뛰어 들어야한다.”

Filmmaker Toolkit 팟 캐스트는 애플 팟 캐스트, 스포티 파이, 흐린, 스티 처, SoundCloud, Google Play 뮤직. 이 팟 캐스트에 사용 된 음악은 작곡가의 "Marina Abramovic : The Artist Is Present"악보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나단 할펜.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12 =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