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루카스 : 팔 페틴은 '제다이의 귀환'이후 영원히 죽었다

영화정보 공유

조지 루카스는 "스타 워즈"에서 팔 파틴을 다시는 데려 오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팔 파틴 황제의 귀환이안 맥 디아 미드) 에 "스타 워즈 : 스카이 워커의 부상”는 Skywalker Saga의 최종 진입에서 가장 분열적인 줄거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Palpatine이“The Awakens”와“The Last Jedi”에 참여한 것을 고려하지 않은 일부 스타 워즈 팬들은“Rise of Skywalker”작가 J.J를 비판하고 있습니다. 더 큰 결론을 내리기 위해 Sith 악당을 무작위로 부활시킨 Abrams와 Chris Terrio 조지 루카스주요 '스타 워즈'이야기. 그러나 Palpatine 배우 Ian McDiarmid에 따르면 악의적 인 인물을 부활시키는 것이 결코 Lucas의 의도는 아니 었습니다.

"나는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다!" 디지털 스파이 최근 비디오 인터뷰에서. “나는 그가 죽었다고 생각했다. 우리가‘제다이의 귀환’을했는데 그 낙하산을 은하계 지옥으로 던져 버렸기 때문에 그는 죽었습니다. 저는‘오, 그가 돌아 오나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나는 내가 prequels을 할 줄 몰랐다. 그래서 그가 죽지 않았다는 의미에서 우리는 그가 청년이었을 때 그를 다시 방문하기 때문에 되돌아 갔다. 그러나 나는 이것에 완전히 놀랐습니다.”

Palpatine은“제국의 역습”에서 홀로그램으로 처음 등장한 후“제다이의 귀환”에서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McDiarmid는 Lucas의“Star Wars”서사시의 인물을 재연했습니다. Sith는 조작을 사용하여 "은하 공화국"을 제국으로 변형시켰다. 팔 파틴은 다스 베이더 (Darth Vader)에 의해“제다이의 귀환”에서 사망했습니다. McDiarmid가 말한 방식은 그것이 캐릭터를 위해 계획된 결말 루카스였으며 Palpatine은“Skywalker의 상승”에서와 같이 Galaxy를 괴롭히기 위해 살지 않아야했습니다.

캐슬린 케네디 루카스 필름 회장 주장 그것은 항상 새로운 "스타 워즈"3 부작의 3 번째 영화에서 팔 파틴을 다시 가져 오려는 계획 이었지만, 일부 팬들은 팔 파틴의 귀환이 "The Force Awakens"에 포함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회의적입니다. 창의적 차이로 인해 탈락하기 전에 '스카이 워커의 부상'을 지시하는 것이 제국 잡지 팔 파틴은 그의 영화 개발에 결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황제를 되 찾는 것은 J.J.의 아이디어였습니다. 트레보로가 말했다. “솔직히 고려한 적이 없습니다. 나는 그를 칭찬합니다. 이것은 풀기 힘든 이야기였으며, 열쇠를 찾았습니다.”

"Star Wars : The Rise of Skywalker"는 현재 전국의 극장에서 상영되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31 +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