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udge’Review : 지저분한 재부팅으로 죽은 프랜차이즈를 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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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 박힌 출연진이자 영화 제작자 인 Nicolas Pesce의 끔찍한 고어 기술은 당황스럽고 감정적으로 빈 재연을 구할 수 없습니다.

다루기 힘든 "Grudge"프랜차이즈를 채우는 유령이 나오는 캐릭터에게는 죽음이 충분히 어둡지 않습니다. 대신, 복수의 (그리고 항상 매우 촉촉한) 정신이 나타나고 주위에있는 사람에 대한 정확한 우주 수준의 복수를 시도 할 때, 그것은 더 나빠진 후에 일어난 일입니다. Takami Shimizu의 인기있는 J-horror 영화를 기반으로 한 네 번째 미국 영화는 시리즈의 재부팅과 프랜차이즈의 최초 미국 리메이크의 이상한 속편으로 기능합니다. 새로운 출품작에는 1 차 리메이크 라운드의 특징이 있지만, 불쌍한 재연은이 프랜차이즈의 잠재력이 오래 전에 죽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데 성공합니다.

전임자처럼 니콜라스 페스원한”는 내러티브 규모 (ba 거리고, 조각난 타임 라인을 따라갈 수 없음)뿐만 아니라 피곤한 장르 규칙 (점프 겁 후 점프 겁, 때로는 배경에 떠 다니는 이상한 존재로 인해 깨짐)에서 저렴한 트릭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Pesce의 고어 기술은 그의 흑백 눈물“어머니의 눈”에서 아주 잘 사용되었으며 Andrea Riseborough, John Cho, Betty Gilpin, Demián Bichir, Lin Shaye 및 재키 위버 (Jack Weaver)는 설득력있는 새로운 공포 소풍이 무엇인지 암시한다. Riseborough의 리벳 팅 공연과 화려한 프레임을 포함하여 짧은 순간의 순간은 모든 것이 멍청하고 컨벤션에 빠지기 전에 순간적인 호소로 빛납니다.

오리지널 미국의 리메이크에 익숙 할 필요는 없지만 연결을 설명하려는 슬래시 대쉬 플래시백보다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2004 년에 친숙한 도쿄 집 밖에서 문을 연 "그러지"는 곧 세 번의 기간을 통해 압축됩니다. 2006 년 펜실베이니아에 상륙하기 전의 국가들과 4 세트의 캐릭터들이 우리의 중심 이야기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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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한”

소니

복잡한 타임 라인은 잠깐 동안 만 극적으로 보상되며 그 리듬은 끝까지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친숙한 이야기를 꾸미는 것은 어리석은 방법입니다. 유령의 집을 방문한 방문객에게는 일종의 악령이 생겨나 고 다시 자신의 삶으로 돌아와 살인과 공포로 끝나는 것을 보게됩니다. 미국의 다른 형제 들과는 달리,이“Grudge”의 확장 가능한 리드는 처음에는 귀신이 아닙니다. 대신, 그녀와 그녀의 새로운 파트너 Goodman (Bichir)이 오래 죽은 시체를 찾아 일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복잡한 사건 덕분에 Riseborough의 약점 Muldoon (좋은 이유가없는 이름)에 의해 간접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려진 정류장으로 거꾸로.

“아빠가 그리워요?”(오, 아빠가 죽었나요?)라는 소리를 지르는 귀여운 꼬마와“치명적인 우리가 또 하나있는 것 같아요”라는 허풍 소리와 같은 시끄럽고 박람회가 많은 대화를 기반으로 한 또 다른 정신 -기반 살인?),“The Grudge”는 결국 가장 음모에 도달 할 때까지 gs니다. 2004 년에 분노에 찬 정신 (여러분이 아는 것)은 한 여자가 가족을 죽 이도록 강요했습니다. 시체를 찾은 남자? 그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끔찍한 방식으로 살해했습니다. 입주 한 다음 가족은 자신의 사상자를 겪었습니다. 다음에 오는 사람은 그곳에서도 끔찍한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영화에 전념 한 가장 법적인 법 집행 기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Muldoon의 발견은 믿지 못하고, 그녀의 두려움이 밝혀지지 않았으며, 누군가 (그녀의 유령 파트너와 귀여운 아이조차도) 그녀가 분명히 사악한 집에서 사악한 것을 발견했다고 믿지 않습니다. 대신 Muldoon은 끔찍한 음모, 잘린 장면 및 욕실이 포함 된 충분한 바보 같은 점프 스카우트와 비교하여 혼자서 얼굴을 씻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O2NKzO-fxwQ?version=3&rel=1&fs=1&autohide=2&showsearch=0&showinfo=1&iv_load_policy=1&wmode=transparent (/ embed)

질문은 아닙니다 만약 Muldoon은 답을 찾지 만 언제 깜짝 놀랄만 한 편집과 비선형 스토리 텔링은 그녀와 영화가 모든 종류의 전진 운동량을 포착 할 수있을만큼 오랫동안 진정 될 것입니다. "The Grudge"의 진정한 악당은 열광적 인 정신이 아닙니다. 고르지 못한 편집입니다. 놀리는! 마지막 연기는 역겨운 죽음의 몽타주와 적어도 한 번의 역화로 인해 영화의 자비 롭게 슬림 한 90 분의 러닝 타임을 없애 버릴 정도로 불필요합니다. 청중은 최종 학점을 위해기도 할 것입니다. (종종 충분히, 최종 크레딧은 실제로 매우 끔찍합니다.)

낭비되는 모든 기회를 위해, 표면 바로 아래에 장르의 특성에 대한 설득력있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The Grudge"시리즈는 항상 분노, 죽음 및 슬픔의 부식 력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Pesce와 Jeff Buhler의 대본은 정신이 나타나기 전에도 이미 그러한 고통을 겪고있는 인물들로 자신의 영화를 꾸미도록합니다. 이 시리즈의 가장 크고 이상한 아이디어를 판매하는 데 먼 길을가는 개념입니다. "보통 사람들"처럼 보이는 것은 초자연적 인 불안감, 감정이 너무나 오랫동안 억압 될 수없는 매우 초자연적 인 불안감에 맞춰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고려할 가치가있는 아이디어이지만, "The Grudge"는 결코 더 깊이 파고 들지 않고, 결코 부활 할 자격이없는 변덕스러운 공포를 부활시키는 것을 선택합니다.

학년 : C-

스크린 젬스는 1 월 3 일 금요일 극장에서“The Grudge”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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