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ney Plus에서 일부 영화가 떠난 이유를 설명하고 돌아올 것을 약속합니다.

영화정보 공유

최근에, 여러 영화에서 디즈니 +를 떠남 포함 혼자 집에, 캐리비안의 해적 영화와 샌드 롯, 무엇보다도. 영화는 상당한 양의 바람직한 콘텐츠를 나타 내기 때문에 구독자 수가 많지 않습니다. 이제 회사는 특정 타이틀이 서비스에서 사라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새 보고서에 따라 디즈니 + 대변인은 "작은 수의 타이틀이 기존 거래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플랫폼을 떠났다"고 밝혔다. 기본적으로 디즈니는 스트리밍 게임에 참여하기 오래 전에 케이블 회사,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 또는 지불하고자하는 다른 판매점과 콘텐츠 라이센스를 얻기 위해 다양한 계약을 삭감했습니다. 스튜디오 사업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Disney +가 출시되었을 때 많은 거래가 여전히 이루어졌습니다. 따라서 특정 타이틀에 대한 권리를 얻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디즈니는 폭스와 합병 작년에는 더 큰 타이틀 카탈로그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폭스는 또한 콘텐츠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 이유를 설명 할 것입니다 혼자 집에 Disney +에서 영구적으로 살 수 없습니다. 적어도 지금은 아닙니다. 대변인은 또한 "남은 모든 타이틀은 라이센스가 만료되는 즉시 서비스로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다. 즉, Disney +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거래가 만료됨에 따라보다 강력한 컨텐츠 제공 측면에서 개선 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관련 : Mandalorian Season 1 Finale에 이어 Star Wars 팬들이 Disney +를 취소합니다

이것은 Disney +가 출시 될 때 많은 업계 내부자 및 고객이 기대했던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놀랍게도 걸렸습니다. 심지어 디즈니에 의해 전에 성명서에서 암시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클래식은 이제 영구적 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매달 서비스에 타격을 줄 라이선스 라이센스 타이틀이 회전 할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출시되었습니다.

"매월 라이센스 영화의 '회전 슬레이트'는 없습니다. Disney +를 사용하면 디즈니 금고의 사랑하는 고전 이제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 피노키오, 신데렐라, 정글 북, 인어 공주, 사자 왕, 13 번째 영화 시그니처 컬렉션을 포함한 영구적 인 집에서 스트리밍됩니다. "

아직 초기 단계이며 디즈니는 여전히 스트리밍 게임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Netflix는 가입자의 관심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축적 해 왔습니다. 만달 로리아 처음에는 관심을 끌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이제 시즌 1이 끝날 때 가입자가 점프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은 현재 이용 가능한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달려 있습니다. 사랑하는 영화 상실 혼자 집에샌드 롯 확실히 단기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디즈니의 긴 게임이었습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는 모든 라이센스 계약이 만료되면 결국에는 훨씬 더 간단해질 것입니다. 이 소식은 기즈모도.

Movieweb의 Ryan Scott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2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