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 길 리암은 여전히‘피곤한’백인 남성‘모든 것에 대해 비난 받고있다’

영화정보 공유

"돈키호테를 죽인 남자"의 감독에 따르면 백인 남성의 목소리는 요즘 침묵하고있다.

지난 몇 년 동안 '돈키호테를 죽인 사람”감독, 감독 테리 길 리암 세상을 확인했다 모든 것에 대한 그의 의견을 알고 그의 목소리가 들렸다. 길 리암에 따르면 백인 남성의 목소리는 요즘 침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와의 인터뷰에서 독립의 알렉산드라 폴라드 그것은 "돈키호테를 죽인 사람"을 중심으로해야한다고 길 리암은 자신이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30 년이 걸렸으며 대신 #MeToo "마녀 사냥, ”“멜라닌 빛 남성”(“흑인 레즈비언”으로 식별하는 것에 대한 그의 초기 의견에 대한 콜백)으로 스스로를 식별하고, 백인 남성이“세상에서 잘못된 모든 것에 대해 비난을 받고있다”는 것에 지쳤다.

이 모든 것이 친숙하게 들린다면 Gilliam이 같은 말을했기 때문입니다. 2018 년 여름. 그가 처음으로“나는 더 이상 백인이 아니라 흑인 레즈비언이다”라고 공개적으로 발표했을 때 농담과 백인이“세상에서 모든 잘못으로 인해 비난 받았다”고 농담으로 언급했다. Gilliam은 The Independent와의 인터뷰에서“흑백이라는 용어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저는 이제 자신을 멜라닌 라이트 남성이라고합니다. 현재 우리가 겪고있는 단순하고 부족한 행동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는 계속 말합니다.“흰 피부 때문에 세상의 모든 잘못을 고발 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사람이 아닌 것이 좋습니다. 나는 백인이 아닌 것이 좋습니다. 좋아, 내가 성적으로 매력적인 남자를 찾지 못해서, 나는 레즈비언이되어야한다. 또 뭐가 될 수 있습니까? 나는 여자를 좋아한다. 이것은 단지 논리적 단계입니다. … 나는 그저 생각을 시작하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기능이 인정하는대로, 독립국의 폴라드는 길 리암의 사고 과정이 그 논리적 인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Gilliam은 소식통을 인용하지 않고 The Independent에“현대 남성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 '남성 시선은 끝났습니다.'이 특정 이야기는 길 리암이 #MeToo에 대해 이야기하고“마녀 사냥”이라고 불렀습니다.

“예, #MeToo는 마녀 사냥이라고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많은 사람들, 괜찮은 사람들, 또는 약간 자극적 인 사람들이 망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건 틀렸어요. 나는 군중 정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야심 찬 성인이었습니다.”하비 (와인 슈타인)의 삶에는 많은 희생자가 있고 나는 그들에게 동정심을 느낍니다. 그러나 할리우드는 성인이고 야심 찬 사람들로 가득 차 있으며 선택을합니다. 우리는 모두 선택을합니다. 누가 선택했는지, 누가 선택하지 않았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다.”

Gilliam은 계속해서“중요한 것은 선택입니다. “저는 유명한 여배우가 저에게 와서 말하기를, '테리 영화에 담기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왜 그렇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강력한 사람들이있는 한 계속됩니다. 나는 남자들이 더 많은 힘을 가졌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백인 남성으로서 세상에 문제가있는 모든 것에 대해 비난을 받고 피곤하다”고 말했다.

Gilliam은 인터뷰가 끝날 무렵에“나는 단지 논쟁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요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것을 논쟁 할 수 있어야합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60 − 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