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jillionajre'검토 : 미란다 7 월의 콘 스토리에서 Evan Rachel Wood

영화정보 공유

선댄스 : 9 년 만에 7 월의 첫 번째 영화는 냉소적 인 음모로 몰려 드는 소울 한 저류가있는 영화의 작은 키 스케치입니다.

콘 아티스트 가족에 관한 이야기는 절박한시기에 이야기하고 있으며, 지난 3 년마다 새로운 영화 적 작품을 장르에 가져 왔기 때문에 우리는 분명히 그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히로카즈 코레 에다의 섬세한 "도둑"과 봉준호의 열성적인 "기생충"이 이어졌으며, 둘 다 가족 가치가 비열한 지 궁금해하는 자손을 중심으로했다. 이제 온다 미란다 7 월카질 리오 네르,”캐릭터가 현명 해지면서 냉소적 인 음모로 몰려 드는 소울 한 저류가있는 영화의 작은 키 스케치.

에반 레이첼 우드 (Evan Rachel Wood)의 뛰어난 공연으로 문자 그대로 그녀의 자유 의지를 발견 한“카질 리오 네르 (Kajillionaire)”는“상인들”과“기생충”의 차이를 나눕니다. 모두가 조금 힘든 사랑을받을 자격이 있다는 결론.

7 월에 데뷔 한 "나와 너와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데뷔한지 15 년이 지났고 "미래"이후 9 년이 지났지 만, 그 동안 많은 멀티미디어 공연 예술가는 눈에 띄는 선명도를 유지해 왔습니다. "Kajillionajre"는 어색한 내향적인 사람들과 주변 세계와의 연결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에 대한 7 월의 괴짜를 화나게하는 야망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콘 아티스트 개념은 주제 탐구를위한보다 기초적인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며이 영화 제작자 만 할 수있는 친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 이야기는 Robert (불분명 한 Richard Jenkins)와 Theresa (Debra Winger, 위풍 당하고 넓은 눈)가 이끄는 고군분투 한 Dyne 가족을 중심으로합니다. 그들의 딸은 부모의 괴상한 과거를 말하는 어리석은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Old Dolio Dyne (Wood)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눈을 거의 마주 치지 못하는 어색하고 화끈한 여성은 그녀의 존재를 지시하는 그리퍼 라이프 스타일의 경계 안에서 완전히 산다.

Dynes에게는 매일 2 개의 사기를 쫓아가는 로스 앤젤레스의 거리를 돌아 다니며 쓰러진 버블 팩토리에서 임대 사무실을 임대하려고하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퀘스트를 수행합니다. 그들의 가정은 7 월의 가정 생활에 대한 이전의 탐험에 초현실적 인 차원을 더합니다. 공장에서 나오는 핑크색 거품이 벽을 따라 정기적으로 스며들며 거실은 깔끔한 칸막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ynes는 Old Dolio의 삶의 모든 측면을 통제하지만 그들의 상황은 이미 지속 불가능 해졌습니다. 다행히도 Dynes는 Old Dolio를 잘 훈련 시켰습니다.“그녀는 읽기 또는 쓰기 전에 잊어 버린 것을 배웠습니다.”라고 아버지는 밝힙니다. 신속하게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뉴욕으로가는 빠른 왕복 비행기 한 번으로 도난당한 수하물 체계와 여행 잼에서 그들을 꺼내 보험. 그러나 부조리 한 음모 속에서, 구식 Dolio의 부모님이 비행기에서 우울한 멜라니 (지나 로드리게스)를 만나고 그녀를 클랜으로 데려 가기 위해 변덕을 결정할 때 가족의 빡빡한 일상이 복잡해집니다.

우울한 젊은 여성이 Dynes의 다음 사기를 자각하고 싶어하는 Melanie는 처음부터 Old Dolio의 의심을 제기합니다. 그러나 Melanie는 금전적 이익을 위해 자신의 자원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Melanie는 주변 환경을 거의 인식하지 못하는 노인 고객에게 이중 초점을 판매함으로써 공책을 노인들의 집으로 가져와 수표를 줄입니다.

이 개념은 죽어가는 사람이 침략자들이 무덤을 따라 가도록 도와주기를 간절히 원한다는 것을 포함하여 한 쌍의 이상한 시퀀스를 산출합니다. 7 월의 기발한 손에서 Dynes는 즉흥적으로 코미디 루틴을하면서 천천히 표류하면서 마크를 속이면서 만남은 어리 석고 터무니 없었습니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지만 Old Dolio에게는 표현 방법을 아는 것보다 더 깊은 감정을 가질 수 있다는 첫 징후입니다. 그리고 영화에서 처음 등장하는 특수 효과처럼 느껴지는 Melanie는 점차 여성이 그녀의 껍질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데 관심을 갖습니다.

7 월에는 의미있는 교환의 조용한 축적을 위해 대담한 스타일 제스처를 피하지만 많은 장면의 표면 바로 아래에는 부인할 수없는 우주 에너지가 끓어 오르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커지는 무딘 기기에서 7 월은 반복적 인 L.A. 지진으로 불안한 Dynes가 일상 생활을 두려워하게 만드는 반복적 인 지진, 영화의 폐막 행위에서 놀라운 우주 왜곡에 도달하는 되풀이되는 군대와 같은 아이디어를 암시합니다. 지면이 한 번 더 흔들리고 갑자기 Old Dolio가 깨어납니다. 그녀를 부모의 비관주의의 구체화로 확립 한 후, 그녀는 자신의 신념을 표현할 위험을 감수하고 영화는 그녀와 함께 살아납니다.

"Kajillionaire"는 Emilie Mosseri의 미묘한 리듬과 밝고 햇볕에 흠뻑 젖은 팔레트를 사용하여 일부 어두운 발전으로 아이러니 한 병치에 부딪칩니다. 그러나 진정한 엔진은 "부드러운 감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기본적으로 그녀의 몸으로 줄어드는 여자를 놀리는 독특한 도전에 직면 한 우드입니다. 그것은 야생의 자식 개념에 대한 매혹적인 변형으로, 그녀를 둘러싼 도시의 스프롤에 의해 더 두드러지게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7 월 자신이 경력 초기 단계에서 연기했을 수도있는 역할이기도하며, HBO의“Westworld”에서 지각있는 로봇으로 계속 공연을하면서 음소거 된 신체적 변화에 대한 요령이있는 여배우에게 맡겼습니다. ”“Kajillionajre”에서 그녀는 또한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그것을 넘어서서 스스로를 찾는 방법을 배우는 여성을 연기합니다.이 경우에는 나이도 듭니다. "Kajillionajre"는 현명하게 모든 멜로 드라마틱 한 대결에서 멀어지면서 그 의미를 과장하지 않고 골절 된 가족 줄거리를 마무리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7 월의 스타일은 한 번에 뇌적이고 불합리하지만 "Kajillionaire"가 항상 결투 소리를 저글링하는 가장 만족스러운 방법을 찾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7 월의 가장 큰 개념이 뿌리를 내리자 철자의 주문은 남아 있으며 영화는 작가의 이전 작품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순간에 비극에서 희망으로 바뀝니다. 그녀의 편지 기반 공연 작품 "Joanie 4 Jackie"이후, 7 월은 감정적 인 의사 소통의 통화를 탐구했으며, 그 주제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Old Dolio가 새로운 동반자 관계를 탐색함에 따라“Kajillionaire”는 처음부터 하나를 만드는 것이 의미하는 바를 기념 할만큼 정확하게 반 가족이 아닙니다.

학년 : B +

"Kajillionajre"는 2020 년의 프리미어 섹션에서 초연되었습니다. 선댄스 영화제.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20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