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owhere Inn’리뷰 : St. Vincent & Carrie Brownstein Mockumentary

영화정보 공유

선댄스 : 록 스타의 곤경에 대한 허영심을 탐구하기 위해 가수 작곡가들은 그 자체를 켜는 끔찍하고 예측할 수없는 일을했습니다.

“이것이 척수 천자”(Spinal Tap) 이후 약 40 년 후, 자발적인 록 스타에 관한 또 다른 기념비의 전망은 그리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노웨어 인"는 현대적인 명성의 광기로 매혹적인 seriocomic 강의로 의무의 부름을 넘어갑니다. 가수 작곡가 세인트 빈센트 (St. Vincent)와 BFF 캐리 브라운 스타 인 (Carrie Brownstein)의 분류 할 수없는이 내용은 시간을 초월하여 재밌는 (때로는 당황스러운) 그 의미를 설명하는 재밌는 방법으로 재발 명합니다.

"Nowhere Inn"은 애니 클락 (Annie Clark)이라는 더 확실한 정체성으로 무대 위에서 페르소나를 조정하려고 애 쓰면서 세인트 빈센트의로드 트립을 중심으로합니다. 터무니없고 섬뜩하고 우스운 여행입니다. 전통적인 암벽의 트로피와 끔찍한 성인 수영 반바지 사이에 어딘가에 들어간 브라운 스타 인의 "포틀랜드 (Portlandia)"의 데드 팬 민속 풍자에 빠져 들어 빈티지 데 팔마 (De Palma)의 가치가있는 심리적 스릴러로 향합니다. 세인트 빈센트의 생생한 록 작곡 팬들은 자신의 페르소나에 대한 많은 새로운 정보를 찾지는 못하지만 영화는 그녀의 예술성을 환영합니다.

"The Nowhere Inn"은 Bill Benz의 감독 데뷔작 (이전 학점에는 "Portlandia"와 놀라움 — 성인 수영의 몇 가지 스페셜을 포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클라크와 브라운 스타 인의 공동 창작은 아무리 작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실생활에서. 브라운 스타 인이 길가에서 친구에 대한 영화를 만들려고하면서 영화의 첫 장은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를 잘못 설정 한 다음, 한 쌍 (과 전 부부) 사이의 깊은 유대를 파헤칩니다.

이 시점에서 오프닝 프롤로그는 이미 이상한 발걸음에 대한 기대를 이미 확립했습니다. 클라크는 리무진에서 사막을 순항하며 매기 넬슨의 문화적 글 "잔인한 기술"을 읽고 그녀에 대해 들어 본 적이없는 운전자와 경쟁합니다. . “나는 모두를위한 것이 아니다”라고 그녀는 먼지 속에서 그녀를 포기하기 전에 한숨을 쉬었다. 도로의 소외? 사치품에 대한 클라크의 좌절감은 예술적 정체성을 보호하면서 더 깊은 자기를 요소에 노출 시키지만합니까? “Nowhere Inn”은 낯선 환경을 위해 씨앗을 심는 동안 모든 개방형 환경을 유지합니다.

브라운 스타 인은 전통적인 무대 뒤편 다큐멘터리의 경계 안에서 클라크가 무대 위에서 던지는 협박 한 그림자 뒤에 현실을 담는 데 열심이다. 세인트 빈센트의 폭발적인 공연과 호텔과 무대 뒤의 틈새를 헤매는 친구들 사이의 첫 번째 통로가 열리면서 클라크는 지루한 삶의 질에 대해 좌절감을 느낍니다. "Nohere Inn"은 정통 다큐멘터리처럼 느껴지지는 않지만 영화 제작자들이 시간을 낭비 할 정도로 전통적인 비트가 정착 될 수있을 정도로 오랫동안 친숙한 모드를 유지합니다.

Sleater-Kinney 기타리스트이자 "포틀랜드"공동 제작자 인 브라운 스타 인은 항상 카메라에 윙크를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클라크에게 공연 본능을 떨어 뜨리는 불가능한 과제를 설득력있게 옹호합니다. (그녀는 프로젝트를한데 모으는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어버린 그녀는 "최고의 다큐멘터리 10 대"를 필사적으로 지시했다.) "카메라가 피사체의 반향으로 표류함에 따라"정상적인 사실을 보호하자 " . 대신 세인트 빈센트가 반대 방향으로 가고 프로젝트는 그녀와 함께 진행됩니다.

Clark이 St. Vincent의 매혹적인 에너지를 프로젝트에 도입하기로 결정했을 때“Nohere Inn”은 희미하게 영감을받은 이상한 조합으로 자라며, 삽화가 너무 빨리 쌓여서 Brownstein이이를 따라 잡을 수 없습니다. 그동안 영화는 세인트 빈센트의 진정한 재능에 대한 묵상으로 남아 있으며, 음모와 음모를 꾸미고 스스로 독창적 인 음악 뮤지컬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퍼즐의 일부가된다. 프로젝트가 두 작가의 의도 사이의 모호한 공간에 더 깊이 들어가면 클락의 메이크업 가족과 함께 수행 된“호랑이의 해”에 대한 아름답고 민속적인 표현으로 도착한다. 다큐멘터리 작가는 부업에 좌절했다. 나중에 영화는 St. Vincent가 자신의 무대 버전 뒤에서 잊혀지지 않는 새로운 타이틀 곡을 노래하고 재능의 근원에 진품의 근원에 직면하는 놀라운 순서로 도착합니다.

아니면 그런 것. "Nowhere Inn"은 세인트 빈센트의 호소의 핵심을 다시 한 번 반영하고 (마틴 스콜세지의 유사 가상의 Bob Dylan 다큐멘터리 "Rolling Thunder Revue"와 DNA를 공유 함) 연주자의 의도를 포착하기 위해 사실을 구부렸다. 장난스러운 신비). 동시에 브라운 슈타인의 수수께끼는 음모에 빠져 들었다. 그녀의 자랑스런 아버지는 프로젝트를 끝내고 자신의 예술적 욕구를 꺼려하는 참가자와 대립한다고 주장했다. .

때때로이 느슨한 자만심에 너무 매혹 된“Nohere Inn”은 때때로 바이러스 성 짧은 (또는 몇 가지)에 더 적합 할 수있는 저렴한 청중을 불러 일으키는 도발로 등록하지만 가장 좋은 순간에는 영화는 잔인함에 가파른 단 하나의 비전을 불러 일으키지 만 목적이 없다.

세인트 빈센트가“The Nowhere Inn”을 완전히 통제하는 정확한 순간을 정확히 찾아 내기는 어렵지만 화면상의 여자 친구 인 Dakota Johnson과 함께 란제리의 호텔 침대에서 롤링하기로 결정한 순간 쯤에 그녀는 친밀한 코디네이터와 그녀의 어깨 너머로 카메라로 무대 뒤에서 돌아 다니며 비명을 지르는 군중을 향해 속도를 내며 브라운 스타 인이 그녀를 현실화하기 위해 구걸하는 안무 순서를 iPhone에서 모든 것을 촬영했습니다. 세인트 빈센트가 돌아와 네온 레드로 목욕을하고 어깨에 기타를 댄 얼굴과 얼굴에 만족감을줍니다. 그녀는“내가 당신과 아기를 사랑하지만 도로에서 결혼했습니다.”그것은 요컨대 록 스타 정신과 그녀의 곤경의 본질입니다.

구불 구불 한 존재의 피날레가 여행을 정당화하지 못하더라도이 미로에서 91 분 동안 상쾌한 음모를 잃어 버릴 정도로 재미 있습니다. Brownstein과 Clark은 기묘한 사케 리듬이 계속 움직 이도록 많은 혁신을 일으켰습니다. 데니스 호퍼의 영화 제작 허브에 대한 훌륭한 명상 (야망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을 연기하는“마지막 영화”,“노웨어 인”은 스토리 텔러가 매핑 된 스토리의 조건을 고수하라는 압력을 피하면서 현실 자체가 구부러지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녀를 위해.

“관객은 나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그녀가 한숨을 쉬었다. “저는 그들의 감정을위한 그릇 일뿐입니다.”어쩌면“Nohere Inn”은 결국 세인트 빈센트의 미끄러운 인물의 그릇이되어 음모에 더해집니다. 클라크와 브라운 슈타인은 예술 뒤에있는 사람을 드러내는 신경의 불편 함을 찌르는 과정에서 그 사실을 정확하게 축하했습니다.

학년 : B +

"Nowhere Inn"은 2020 년에 초연되었습니다. 선댄스 자정 섹션의 영화제.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37 −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