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Dare Me': 에피소드 5는 시즌의 완벽한 피벗 포인트입니다

영화정보 공유

공동 제작자 인 Megan Abbott와 Gina Fattore는 스토리 텔링 스타일의 예기치 않은 변화가 지금까지의 성장과 앞으로의 변화를 어떻게 강조하는지 설명합니다.

(편집자 주 : 다음 인터뷰에는 스포일러 "감히”에피소드 5,“병렬 트렌치”

“Dare Me”의 각 에피소드의 시작은 독자적인 진주로, 관객에게 상황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암시하는 신비로운 시각 정보를 제시합니다. 에피소드 5의 경우이 이미지는 떠 다니는 이빨입니다. 일부 시리즈 중심 캐릭터도 마찬가지입니다. 격리와 맥락에서 끔찍한 상황에서이 이야기는 많은 이야기 수준 중 하나 일뿐입니다. 미국 시리즈 자체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더 추상적이고 초현실적이라고 생각합니다."시리즈 공동 제작자이자 소설 작가 메간 애보트 IndieWire에게 말했다. “이 쇼는 꿈과 다른 POV와 함께 이런 종류의 무의식 상태에 빠졌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조금 더 자유를줍니다. 우리는 회의실과 승무원 그리고 모두의 David Lynch 팬이므로 David Lynch의 순간에 대해 자주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번 주 에피소드는 초현실적 인 베니어를 가져 와서 예견있는 리드 업과 파괴적인 낙진 모두에서 중추적 사건에 대한“Rashomon”스타일 탐구로 확장합니다. Sutton Grove의 응원단 RiRi가 앞니의 일부없이 떠나는 충격적인 환호 사고를 중심으로이 에피소드는 커튼을 벗겨내어 Addy (Herizen Guardiola)와 Beth의 삶을 통과하는 심리적, 물리적 선구자를 드러냅니다. 말로 켈리).

Abbott의 소설의 틀을 구축하려는 아이디어로 시작된 것은 에피소드 TV가 감당할 수있는 글쓰기 및 시각적 스토리 텔링의 자유와 결혼하는 방법이되었습니다.

“이 에피소드를 쓴 리사 루츠 (Lisa Lutz)는‘더 듀스 (Deuce)’에서 일했습니다. 그녀는 그 곡을 던졌고 우리 모두는 즉시 그 일에 뛰어 들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장치가 목적이 없다면 의미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녀가 겪은 일을 정말로 이해할 때 Beth와의 정서적 착륙을 원했고, 모든 것이 Beth를 이해하고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에 대해 모든 것이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애보트는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해왔 으면 좋았던 다른 모든 것들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그들이 실제로해야 할 일을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도 이야기를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아무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결국,이를 연출한 Olivia Newman은 컬러와 카메라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것을 쓸 필요는 없었습니다.”

DARE ME-

“나를”

Rafy / USA 네트워크

TV는 약간 다른 관점에서 일련의 단일 이벤트를 이야기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시리즈 공동 제작자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지나 팻 토레 그녀는 이러한 구조를 취한 에피소드를 작업했습니다. 그녀는 Joey와 Pacey가 데이트하는 것을 학교에서 알게 된 날을 재현하는 "Dawson 's Creek"시즌 3 에피소드를 썼습니다. “Dare Me”의 문맥은 조금 다르지만, 도전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예기치 않은 영역으로 향하기 전에 쇼의 전체 흐름 내에서 작동하는 무언가를 만드는 것 사이에 올바른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야기를 깨뜨릴 때 모든 단계에서 관객이이 쇼의 4 가지 이전 에피소드를 보았 기 때문에 스토리 텔링의 리듬에 대한 감각을 갖게되었습니다. 그 공식이나 스타일에 차이가있을 때 다른 TV보다 TV를 더 많이 볼 수있는 사람들은 실제로 빨리 데리러 갈 것입니다. “바로 바로 잡으려는 사람들은 더 빨리 실마리를 찾고 있을지 모르지만 첫 번째 행위를보고있는 다른 사람들은 실제로 쇼의 다른 에피소드처럼 보일 것입니다. 저는이 모든 실험을 관점과 되감기와 함께 사용하여 퍼즐 조각이 모두 없다는 것을 깨닫고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bbott의 경우,이 에피소드의 이벤트는 페이지의 단어와이 TV 양식에서 "Dare Me"를 경험하는 주요 차이점 중 일부를 설명했습니다. 소설은 약간의 타박상과 RiRi의 사고와 같은 폭발로 고통을 전적으로 전달합니다. 그러나 그 순간을 다른 감각에 참여할 수있는 것으로 바꾸는 것은 쇼를 만드는 데있어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Dare Me”는 Beth가 활과 화살 기술을 시연하고 10 초 안에 모든 반응을 통해 개발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애보트는“소설에서 페이지를 반으로 가져 가면 공간 요소를 설명 할 수있는 능력에 의존 할 것”이라고 말했다. “(TV에서) 모든 것이 더 쉽습니다. 소리에서, 발의 힘이 어깨에 착륙하여 모든 힘을 발휘합니다. 이 모든 것이 그 일부에 지나지 않으며이 젊은 여성들이 겪고있는 위험에 대해 너무 많이 말합니다.”

관점을 저글링 하면서이 에피소드는 Beth의 스토리에서 다른 아이디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복잡한 외상과 자기 부정의 세계를 탐색하는 "Dare Me"는 RiRi가 Beth가 내면화해야하는 폭력에 대해 겪는 외적인 폭력을 반영합니다.

DARE ME-

“나를”

Rafy / USA 네트워크

“우리 세계의 십대 소녀들에게 발생하는 외상을 조사하는 데 완벽하게 적합 해 보 였는데, 현재 우리는 동의에 관해 대화를하고 있습니다. 놀랍고 훌륭합니다. 이 책이 처음 출판 될 때 그 대화는 일어나지 않았다”고 Fattore는 말했다. “작가 실의 가장 큰 장점은 대화방에서 대화를 시작하고 스토리를 말할 수있는 방법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성적 외상과 관련이있는 것은 당신이주의해서 다루고 다양한 관점을 얻고 싶어하는 정말 끔찍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이 우리가 생각했던 일종의 자연스러운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야기를 들려주십시오. '”

이 등장 인물은 다른 캐릭터의 실내 생활에 창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Addy에 대한 청중의 이해를 심화시킵니다. Guardiola는 이번 시즌 Addy가 중요한 선택에 직면 한 지금까지 여러 순간을 플레이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 장은 몇 에피소드 전의 빙욕 시퀀스와 마찬가지로 소설이 너무나 명백하고 표면으로 충분히 해석하여 시청자가 복잡한 동기를 추적 할 수 있도록 내부 투쟁을 할 수있는 Guardiola의 능력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녀는“저는 그것을 부드럽게하거나 Addy가 항상 옳은 일을하도록해야 할 곳이 될까 걱정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어떤 식 으로든 물건을 알아 차리기 때문에 그녀가이 모든 일을하게 된 것은 안도감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아직 자신을 모르는 방식이기 때문에 가장 도덕적으로 복잡한 인물입니다. Beth는 그렇습니다.”

애보트는 이것이 구조적 관점에서 볼 때 시즌 최대 규모의 스윙 일지 모르지만 그녀는 이것을 시즌 후반이 여기에서 진화하는 곳의 반영으로 본다고 말했다. Steph Green 감독의 파일럿 작업에서 다양한 스토리를 혼합하는 데 Newman이 할 수 있었던 작업에 이르기까지 진화는“Dare Me”가 다른 장르의 방향으로 그려지더라도 어떻게 자신과 연결되어있을 수 있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초기 단계에서 감독 및 DP와 인터뷰하거나 회의를 할 때, 우리는이 꿈에서이 꿈꾸는 청년의 느낌으로 느리게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이 에피소드는 항상 피벗으로 상상했습니다. 애보트는 말했다. "렌즈에 이런 종류의 선명도가 있고, 갑자기 렌즈가 흔들리고 그 후에도 똑같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Beth에게 적합합니다."

“Dare Me”는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미국에.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52 =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