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적'검토 : Romola Garai의 식히는 감독 데뷔

영화정보 공유

선댄스 : 여배우가 연기 한 영화 제작자는 잘 짜여진 드라마틱 한 공포 작품에서 악의 부식 력에 맞닥 뜨립니다.

다락방에는 아무것도 숨겨져 있지 않았으며 첫 감독에게도 로몰라 가라이 그녀의 공포를 풀기 전에“최상의 층”(여기서는 다락방이 아님)에 사는 여자를 건방스럽게 언급 해 주셔서부적”한때 유령의 집 스릴러와 외상 비용을 조사한 여배우 여배우 영화 제작자는 장르의 군대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극적인 끝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으로 데뷔합니다. 인상적인 첫 번째 기능이며, 기운찬 자정 영화 팬들은 느리게 열리는 오프닝 행위에 빠질 수 있지만 영화는 결국 일부 신체적 공포와 강력한 신화를 바탕으로 Garai의 영화 제작자로서의 주목을받습니다. 장르.

전직 군인이 도시의 불안정한 삶으로 돌아와 결국 은밀한 노점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엄마와 딸을 돕고 자 많은 비밀을 가지고있는 가라이 (Garai)는 영화의 대본을 썼다. 그녀의 공포 보나 파이드를 사용하여 모든 형태의 외상에 대한 냉담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 삐걱 거리는 노 젓는 집에서 주로 설정되었지만 "Amulet"은 정기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견고한 Tomaz (Alec Secareanu)의 한때 지루한 삼림 세트 의무를 만성화합니다. 토 마즈의 차례가 거의 빈 전초 기지를 매기고 막달라 (칼라 주리)와 그녀의 격리 된 어머니 (아나 루딘)를 돌보는 그의 새로운 미션 돌보는 사람이 처음에 짐작했던 것보다 훨씬 더 공통적이기 때문에 곧 두 가지 기간이 놀라운 방식으로 교차합니다. .

가라 이는 조용한 숲에서 영화를 연다. 토 마즈는 일상적인 일로 자신을 바쁘게 만들었 기 때문에 자신의 고립 생활이 전적으로 자신의 작품이 아니라는 오싹한 감각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 (군사 경력을 쌓기 전 그의 생애에 관한 힌트는 막연하게 작은 가능성을 넘어서며, 모호한 가능성을 넘어서지 않습니다.) 촬영 감독 인 Laura Bellingham은 토 마즈가 자신의 하루가 다가오는 동안 토 미즈를 촬영하기 위해 다큐멘터리 기술을 적절하게 조정했습니다. 고독한 것처럼 보일 때에도 그를보고 느끼게하는 효과. 짧은 순서로 두 가지 중요한 일이 발생합니다. Tomaz는 숲에서 이상한 조각 된 부적을 발견하고 외상을 입은 여자가 그의 캠프에 걸려 넘어집니다. 몇 달 후, 런던으로 돌아 왔고 그의 이름은 거의 없었습니다. 영화가 과거와 현재 사이에서 미끄러 져감에 따라, 숲에서 그의 시간의 공포는 그의 일상적인 존재에서 제거하는 것이 불가능 해 보입니다. 그것들은 합당한 이유입니다.

Tomaz는 건축 공사에서 사고를당한 후 친절한 수녀 (Imelda Staunton)를 만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머니와 딸을 위해 일하는 (그리고 살아가는) 다소 자유로운 새로운 일자리로 그를 다시 데려가려고합니다. “앞으로가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Tomaz. 다른 길도 있습니다.”그녀는 그에게 말합니다. 누가 그럴 때 친절한 수녀를 믿지 않겠습니까? 한편, 마그다는 자신의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어머니는 임박하게 죽어 가고 있으며, 그들의 집은 귀 주위에서 무너져 가고 있습니다. Tomaz가해야 할 일은 방과 보드를 대가로 집 주위를 조금만 도와주는 것입니다. 실제로 종이에 대한 너무나 좋은 제안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호소력이 없습니다.

최상층에 란팅 어미가 있고, 고기로 가득 찬 식사를 시원하게 접고, 파이프가 부실하고 벽지가 벗겨지는 불결함이 있습니다. 영화가 전개됨에 따라 영화는 선댄스 라인업 : Babak Anvari의 2016 년“언더 더 섀도우 (Under the Shadow)”는 집에 등장하는 인물들, 항상 가까운 전쟁 외상, 그리고 초자연적 인 무언가 (또는 적어도 부 자연스러운)가 프레임 밖으로 숨어 있습니다. 역동적 인 게이 로맨스“하나님의 나라”로 국내 관중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Secareanu는 영화의 중간 부분을 지배하는 가장 번거로운 턴조차도 접지 할 수있는 매력적인 리드를 만듭니다. 여기에 적절한 반응을 두려워하지 않는 공포 스타가 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장면이있어 그 앞에 테러가 괴롭힘을 당하고 공포와 불신에 머리를 쥐고 영화의 관객 대다수가 어떻게 될지를 반향합니다. 정확히 동시에 반응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비틀기도 함께 온다. Garai가 이상한 공유 상황에 조용히 결합한 조용한 유형 인 Tomaz와 Magda 사이에 잠재적 로맨스를 판매하려고 할 때“Amulet”은 Tomaz의 개성과 그 먼 숲에서의 경험에 대한 새로운 꼬임을 보여줍니다. 처음에 우리의 주인공으로 제시되었고 다시 한 번 좋은 점이 있습니다. Garai의 리드에 대한 느린 심문은 새로운 각도와 새로운 공포를 찾습니다. Garai가 묻는 질문은 매일 선택한 문제에 직면하기 위해 항상 큰 공포를 사용했던 자신이 선택한 장르와 더 전통적인 드라마에 적합한 어려운 질문입니다.

“부적”의 중심 주제는“이 소름 끼치는 부적은 다락방의 비명을 지르는 여자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가 아니라“해고의 가격은 얼마입니까?”또는 심지어“악이 어떻게 모든 사방으로 침투합니까? Heady가 물으면서 Garai는 종종 카메라 뒤에서 그녀가 할 수있는 것이 무엇인지 냉정하고 똑똑한 태도로 높은 스타일로 대답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학년 : B-

"아뮬렛"은 2020 년 선댄스 영화제 자정 섹션에서 초연되었습니다. 현재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2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