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kel과 Ebert는 일부 상징적 인 80 년대 공포 영화를 정말로 싫어했습니다.

영화정보 공유

Siskel과 Ebert는 정말 상징적이었습니다. 80 년대 공포 영화. 최근에 발굴 된 듀오 리뷰 클립 할로윈 II 그들이 실제로 80 년대 슬래셔 장르에 속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얻습니다. 로저 에버트 (Roger Ebert)와 진 시켈 (Gene Siskel)은 영화 비평의 세계에서 아이콘이며, 존 카펜터 (John Carpenter)의 원본을 좋아한다는 점에 주목해야합니다. 할로윈 두 사람 모두 리뷰에서 언급 한대로 후편을 지휘하기 위해 돌아 왔으면 좋겠다. 또한 할로윈 II 하드 코어 공포 팬들에게도 여전히 혼합 가방입니다.

그들의 상징적 인 쇼에 등장 영화에서, Gene Siskel은 할로윈 II 얼마나 예측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가 싫어하는 것을 지적함으로써. Siskel은 속편이 Michael Myers의 "혐오스러운 백악질 얼굴"에 대한 "반복적 인"견해를 제외하고는 "새로운 것"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로저 에버트는 제이미 리 커티스의 로리 스트로드가 그녀가 원작만큼 수완 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에 더 화가났다. 할로윈. 듀오가 1981 년 속편을 리뷰하고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80 년대 슬래셔 영화에 처음 등장한 시간과는 거리가 멀었다.

그들이 존 카펜터를 사랑하는 동안 할로윈시스 켈과 에버트는 초자연적 인 공포 영화를 싫어했다 안개 쓰레기를 버렸습니다. 그들이 30 분의 전체 시간을 바친 시간과 비교했을 때 오히려 길들이었습니다. 미리보기 "여성을 향한 극도의 폭력"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은 영화 전체에서 80 년대의 슬래셔 장르를 찢어 버렸다. 로저 에버트 나중에 Russ Meyer와 함께 몇 가지 소프트 코어 기능을 공동 작성했습니다.

1980 년대 슬래셔 장르에 관해서는 13 일의 금요일 프랜차이즈는 Siskel과 Ebert의 가장 크고 가장 이야기가 많은 쇠고기 일 수 있습니다. 리뷰 듀오는 첫 배우에 출연 한 여배우 베시 팔머를 부끄럽게하려고 노력했다. 진 시켈 한 번은 감독 프로듀서 Sean S. Cunningham은 "영화 사업에 영향을 미친 가장 비열한 생물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자들이 독자적으로 파라마운트 픽처스 (Paramount Pictures)의 모회사 인 걸프 + 웨스턴 (Gulf + Western) 회장과 팔머 (Palmer)에게 불만의 편지를 쓰도록 격려했다.

1984 년 로저 에버트는 13 일 금요일 : 마지막 장 "비도덕적이고 무시할 수없는 쓰레기" 1985 년 에버트는 13 일 금요일 : 새로운 시작"남은 음식은 더 많이 재활용 쓰레기." Siskel과 Ebert는 더 나아가서 Paramount의 경영진을 조롱하고 영화 제작을 위해 "천재"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같은 일반 공포 영화를 덩어리로 만들 것입니다. 하울링 비록 Siskel이 실제로 그것을 보지 않았더라도 슬래셔 장르로. 조용한 밤, 치명적인 밤 레이더에 등장한 또 다른 슬래셔였습니다. Siskel과 Ebert의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에버트는 당시“영화와 영화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아이들과 손자에게 설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Gene Siskel과 Roger Ebert는 80 년대의 공포 나 80 년대의 슬래셔 영화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금지 된 영화를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가진 두 명의 존경받는 영화 비평가입니다. FROkDkQ1GFE0RX | 공포 그리고 슬래셔 영화는 오늘날만큼 크지 않았으며, Siskel과 Ebert가 최신 부활에 대해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궁금해해야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그들을 찢어 볼 수 있습니다 할로윈 II 덕분에 공포 광고 트위터 계정.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LcClPrnNVqg (/ embed)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M7fINHOibX0 (/ embed)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Iz2N6BMOsyQ (/ embed)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mPgA1OE-XS0 (/ embed)
Movieweb의 케빈 버윅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49 =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