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시간 검토 : 미국의 오피오이드 위기에 대한 부드러운 드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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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댄스 : 브 래든 킹의 냉정한 드라마는 도움과 아픔 사이의 얇은 선을 탐구합니다.

브 래든 킹의 '오피오이드 위기의 부수적 피해에 대해 가장 확실한 드라마는저녁 시간”사라지는 햇빛의 황금빛 광선처럼 시골 애팔 래 치아 마을에서 빛을 발합니다. 이야기가 어두워지는 것처럼,이 공감주의 영화는 나쁜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하는 괜찮은 사람들로 등장하는 인물을 결코 보지 못합니다. Boxhead Ensemble의 첫 번째 울퉁불퉁 한 균주가 숨을 쉬기 위해 준비하는 동안 바람에 흔들리는 산 잔디 장면을 통해 성경 구절을 읽는 사람과 함께 열리는 일종의 영화입니다.

“저녁 시간”은 전염병의 끔찍함을 없애줍니다. 같은 오프닝 샷이 거리에서 불길한 폭발을보기 위해 풍경을 가로 질러 이동합니다. 모든 프레임은 조용한 절망감으로 가득합니다. 라이벌 마약 밀매자는 필연적으로 총을 서로 끌어 당기 며, 가장 친절한 의도조차도 슬픔에 빠지는 방법이 있습니다. 카터시 켈스의 2012 년 소설에서 같은 단서를 인용 한 왕이자 시나리오 작가 인 엘리자베스 팔 모어 (Elizabeth Palmore)는 가까운 가족과 오래된 화염의 공동체 사이에서 공유되는 방식보다 고통의 무게에 덜 관심이 있고, 그리고 새로운 얼굴.

누군가를 돕는 것과 아프게하는 것 사이에는 얇은 선이있을 수 있으며, 킹의 영화는 오피오이드의 대량 확산이 그 선을 규칙적으로 치명적인 정도로 흐리게 만드는 방법을 탐색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줄거리가 인물을 압도하기 시작할 때마다“저녁 시간”이 종종 큰 그림을 보지 못하는 경우, 이는 자신이 식별 한 것과 동일한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영화의 핵심적인 따뜻함은 단 한 번에 한 번의 삶의 방식을 그가 단기간에 살았던 치명적인 사람의 삶에서 더 이상 제거 할 수 없었던 달콤하고 멋진 매력을 가진 Cole Freeman (Ground Philip Ettinger)에서 발산합니다. “처음으로 개혁 된”콜은 지역 요양원에서 보좌관으로 일하며 진정으로 자신의 일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다른 스태프들 중 누구도 환자들에게 너무 자연 스럽거나 유쾌하지 않습니다. 밤이 지나면 (또는 실제로 시계를 꺼야 할 때마다) 콜은 자신의 평생을 알고있는 마을 사람들에게 옥시를 판매하는 현금을 대량으로 만듭니다. 처방전이있는 사람들로부터 약을 구입하는 일을 주로하는 작은 수술입니다. Cole은 요양원에서 약을 훔치지 않습니다. 그는 각 고객에 대해 진심으로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가 그들에게 팔지 않았다면, 그들은 지역의 협박하는 킹핀 (마크 멘 차카)으로부터 물건을 얻어야했습니다.

그러나 Cole이 상황을 낮게 유지한다면, 그의 마약 사업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의 여자 친구 샬럿 (스테이시 마틴)이 여기에있다. 그녀는 작은 마을 치어 리더가 고등학교 쿼터백에 집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집착하고있다. 그는 자연스럽게 녹 벨트를 착용하는 것으로 거의 인식 할 수 없습니다.) Cole의 새로운 현금 흐름에서 약간의 돈을 지불하려는 의도로 마을로 돌아옵니다. 유일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 하지마 그의 조부모, 동료 엘렌 (애슐리 셸턴), 멋진 경찰 남자 친구 (로스 파트 리지)가 어떻게 이사를 저축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나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순간에 따라 필요 감이 더욱 시급 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콜의 엄마 (릴리 테일러)는 몇 년 동안 결근으로 갑자기 집으로 돌아 왔을 때 마치 일이 끝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저녁 시간”은 마치 캐릭터가 살아있는 것처럼 끓는 것처럼 천천히 가열됩니다. 때로는 영화가 전혀 전진하지 않고지면으로 더 깊숙이 들어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Declan Quinn의 이슬비 영화 촬영법은 현지 풍미, 자연과 연상적인 조명으로 희망과 어려움의 차이를 나누는 데 도움을줍니다. 가장 무어 상태에서도 영화는 생생한 장소 감각으로 부력을 얻습니다. 바가 모두 나무로되어 있고 네온 사인이 더 밝게 타서 사람들을 주위의 어둠으로부터 멀어지게하고 모두가 모든 사람의 사업을 알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이 나중에 커지면 공기가 바뀔 때 느끼기 시작합니다. 콜의 엄마가 마을 전체가 피를 흘리는 것처럼 숲이 우거진 동네를 자르는 빨간 스웨터에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그러나 영화가 콜의 가정에 대한 막연한 감각을 표현하기 위해 더 많이 결심 할 때, 상처로의 고통을 추적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희미한 플래시백은 반 구운 향수를 암시하며, 지나치게 발달하지 않은 여성 캐릭터가 과장된 캐스트는 이야기를 중심에서 멀어지게합니다. 테일러는 영화가 그녀의 귀환 약속을 따르지 않기 때문에 콜의 소란스러운 엄마로 자신의 마크를 남길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마틴은이 침몰 한 도시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면서 자신을 더 깊이 파고 드는 소녀의 역할을 전적으로 믿습니다. 샬롯은 그 점에서 아는 거의 모든 사람을 대표하지만, 그녀의 기능이 명확 해지면 배경으로 사라집니다.

그러나 서브 플롯이 급히 멈출 때까지 Cole의 새로운 옵션으로 이야기를 활기차게 만드는 믿을만한 승리의 Kerry Bishé ( "Halt and Catch Fire")보다 더 많은 사람이 낭비되지 않습니다. CW에 걸맞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더라도“저녁 시간”이 어떻게 낭만 적성을 어느 정도 유지하는지는 칭찬 할 만합니다. 그러나 영화는 반듯하게 다른 방향으로 도달하여 분명한 이야기보다 지속되는 분위기를 느끼게되며 테리 중심의 세 번째 행위는 콜의 여정을 집으로 가져 오는 데 필요한 열망과 역사가 부족합니다. 왕은 분명히이 사람들에 의해 올바른 일을하기를 원하지만, 어느 시점에서 그의 공감은 영화가 도움이되는만큼 영화를 손상시키기 시작합니다.

학년 : B-

“저녁 시간”은 2020 년에 초연되었습니다. 선댄스 미국 극적인 경쟁에서 영화제.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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