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댄스 영화제 2020 최고의 TV 시리즈 — 유통 업체에 대한 메모

영화정보 공유

"City So Real"은 Sundance 2020에서 반드시 구매해야하지만 네트워크 및 스트리밍 서비스는 몇 가지 쇼를 더 고려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선댄스 지난 2020 년보다 독립적이고 국제적인 TV 시리즈를 상영했지만 신중하게 선별 된 작물은 강한 열매를 맺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부셸에서 가장 밝게 빛납니다. 스티브 제임스"진짜 도시,”는 2018 년 페스티벌의 첫 번째 Indie Episodic 섹션을 시작한 이후 영화 제작자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보여줍니다. 훌륭한 다큐 시리즈,“America To Me” 그의 후속 조치는 더 짧지 만 여전히 축제의 라인업과 같이 실질적입니다. 아래 Sundance의 2020 TV 작물 중 최고를 확인하고 귀를 구부리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이 메모를 적절한 배급사에게 전달하십시오.

"실제로 도시"

붙다. 그만큼. 운동! 스티브 제임스의 선댄스로의 귀환은 그의 2018 년 데뷔 "아메리카 투 미"보다 6 시간 더 짧을 수 있지만, 시카고에서 새로 개설 된 문서는 실질적이고 흥미롭고 선언적입니다. 전례없는 21 명의 후보가 람 엠마누엘의 빈 의자를 놓고 다니는 논쟁적인 2019 년 시장 선거를 표면적으로 기록한 4 시간짜리 다큐멘터리는 도시의 역사와 우리 나라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James의 카메라는 Windy City 시민들의 분열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함께 진행되는 과정과 주변 세계를 걱정하는 지도자의 행동에 대한 요구를 보여주는 변화를 포착합니다. 시기 적절하게 시청할 수있는“City So Real”은 다양한 사용자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보다 접근성이 뛰어난 플랫폼과보다 숙련 된 유통 업체를 보유한 그의 마지막 프로젝트 인 "America To Me"는 레드 카펫에서 정기적으로 활동할 수 있었으며 적격 운영 전반에 걸쳐 상을 수상했습니다. “City So Real”은 같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볼만큼 운이 좋은 사람에게는 표시가됩니다.

영업 담당자 : 참가자

“Chemo Brain”

네, 또 다른 암에 초점을 맞춘 코미디 드라마이고, 또 한 사람의 관점에서 이야기 된 또 하나의 체포 된 개발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덴마크 영화 제작자 인 Kristian Håskjold는 여전히 즐겁고 효율적이며 잘 작동하는 단편을 제작합니다 시리즈. 조종사는 올리버 (Adam Ild Rohweder)의 또 다른 평범한 일상 생활에 대해 잘 짜여져 있으며, 그의 여자 친구가 아닌 여자 친구와 침대에서 뛰어 내린다. 고환암으로 거의 즉시 진단됩니다. 부모님이 점심을 먹기 위해 시간이 걸리는 순간 그의 삶은 거꾸로 바뀌었고, 병원 침대에서 겪고있는 끔찍한 현실에 놀랐습니다. Rohweder는 공감하면서도 반발적인 리드를 만드는 반면 Hskjold의 음조 균형과 만화 타이밍은 사물을 매끄럽게 발전시킵니다. 그 길이는 프라임 타임을 막을 수 있지만“Chemo Brain”은 많은 견해를 불러 일으킬 것이며 제작자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 : khaaskjold@hotmail.com

“제목없는 피자 영화”

얽히고 설킨-1990 년대 뉴욕시의 미학과 어울리는“제목없는 피자 영화”는 발견 된 영상과 발견 된 물건을 사용하여 수십 년에 걸친 어린 시절 우정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20 대 초반, 리즈 앳킨슨 (Leeds Atkinson)과 데이비드 샤피로 (Doctor Shapiro) (문서 시리즈의 작가-감독)는 빅 애플에서 최고의 피자 가게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한 가지 문제 : 모든 슬라이스를 샘플링 할 돈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듀오는 비디오 카메라를 다양한 식당으로 가져와 피자 제작자들에게“Eat to Win”이라는 TV 시리즈를 촬영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작은 콘을 작곡했습니다. 둘이 표류했다. 이제 추억으로 가득 찬 오래된 보관함을 파헤 치면서 Shapiro는 잃어버린 기록과 조각을 함께 잃어버린 시간과 골절 된 계획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약간 익힌 요리, 회복 된 조각은 Sundance에서 최고의 문서가 아니라면 여전히 훌륭한 파이입니다.

영업 담당자 : contact@untitledpizzamovie.com

“이봐 요 아가씨!”

일단 그들이 특정 연령에 도달하면 어떻게 사람들은 똥을 그만 두는 지 알고 있습니까? 나이 때문에 어리석은 미소 나 무시 무시한 표정으로 숨길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핵심적으로 원하는대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두려운 장로들은 성가신 노인 인 제인 이스트우드 (Jayne Eastwood)가 연기하고 영감을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부인은 딸의 신용 카드에 아들을 꾸미거나 큰 법안을 쌓아 올릴 수 있지만 가능한 한 큰 삶을 살고 있습니다. Sarah Polley의 공동 감독 및 경영진 인“Hey Lady!”는 주인공을 위해 약간 더 많은 배경을 사용할 수있는 메타 종달새입니다. 레이디가 TV 쇼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고 (알고 있습니까?) 어떻게 변화 하는지를 제어 할 수있는 트위스트로, 특히 캐나다인의 작품에서 특히 열정적 인 스타를 감안할 때 많은 잠재력이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 : TJ Content

“라에 티 시아”

진정한 범죄 이야기를 열망하는 성인 청중을 가진 모든 네트워크에 적합한“Laetitia”는 독특한 미스터리를 소개하는 특히 잔인한 조종사와 함께 시작됩니다. 프랑스 학생의 스쿠터가 양부모 집 밖에서 발견되면 쌍둥이 자매가 도움을 요청합니다. 경찰은 실종에 대한 타임 라인을 작성하고 용의자를 신속하게 찾아 내지 만 한 가지 문제가 지속됩니다. 피해자는 없습니다. 소도시 가십에서 전국 뉴스에 이르기까지,이 사건은 Ivan Jablonka의 저서 "Laëtitia or End of Men"에 기록 된 실화에서 비롯되었으며 아카데미 상을 수상한 Jean-Xavier de Lestrade 감독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계단"). “Laetitia”는 여성과 젊은 여성 피해자에 대한 폭력으로 인해 장르의 최악의 병력에 영향을 미쳤지 만, 보장 된 프레젠테이션과 근거는 실제로 올바른 시청률을 고려할만큼 충분히 시리즈를 향상 시켰습니다.

영업 담당자 : L' Ile Clavel (CPB Films 및 L' Ile Clavel이 공동 제작)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41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