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구하십시오!’검토 : 밀레 니얼 엔 누이의 묵시록 코미디

영화정보 공유

선댄스 : Alex Huston Fischer와 Eleanor Wilson의 관중을 기쁘게하는 공상 과학 코미디는 착륙을 고수하지 않지만 사람은 재미있는 놀이기구입니다.

Su에게 중요한 것들 : 그녀의 인터넷 브라우저 탭 모음, 신뢰할 수있는 휴대폰, 그녀의 부진한 직업. 잭에게 중요한 것 : 효모 스타터, 믿을 수있는 휴대 전화, 물건이 어려울 때 새것 같은 크리스탈. 확실히 밀레 니얼 세대, 결정적으로 브루클린, 그리고 모호한 힙 스터 부부는“매우 온라인”이며 누구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연결됨 그들은?

알렉스 휴스턴 피셔와 엘레노어 윌슨의 "스스로를 구하십시오!”고의로 오랫동안 커플의 명백한 ennui에 깊이 파고 들어 iPhone을 아기처럼 데리고 다니며“더 나은 사람들이되고 싶다”고 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귀여운 공상 과학의 기묘함이 가득한 현대 코미디를 끌어냅니다. 착륙이 잘되지는 않지만 구불 구불 한 여정은 구불 구불 한 길을 정당화 할만큼 재미 있습니다. (보너스 : 엄청나게 귀엽고 매우 살인적인 외계인).

휴대 전화와 노트북에 대한 그들의 집착이 강하고 인터넷의 결박의 편리함과 악이 큰 사람들이 더 나은 사람들 (그리고 더 나은 커플), Su (Sunita Mani), Jack (John)이되지 못하게했다고 확신했습니다. 레이놀즈) 자신을 구하기 위해 계획을 세웁니다. 일주일 동안 뉴욕 북부로 여행을 가면서 점점 가까워지고, 부서진 뇌를 치유하고, 무언가와 다시 연결되기를 희망하면서 휴대 전화를 끌 것입니다 (아무것도) 전원 코드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니와 레이놀즈는 함께 매력적이고, 재미 있고, 재미 있고, 굉장히 귀엽고, 수와 잭은 시제품 브루클린 힙 스터로 상상되는 반면, 영화의 별들은 캐릭터들에게 진정한 단맛을 선사합니다. Su와 Jack의 목표는 1 주일 동안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는 것이 소규모이고 약간 어리석은 일이지만, 앞으로 나올 일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근절하기가 어렵습니다. Su와 Jack은 성인 문제와 관련하여 비참하게 곤경에 빠졌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Jack은 "욕실이 더러워 졌을 때 전혀 모른다"고 고백합니다. 렌즈-근본 가치가 있으며, 멍청한 아이디어조차도 깊이 퍼져있는 선의의 감각은 영화를 더 어두운 공간으로 몰아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한 부분은 "독립의 날"(확실히 lo-fi이지만 매우 독창적 인 외계인 인터 로퍼가 있음), 한 부분은 "우리가 젊었을 때"(아담 드라이버와 아만다 사이 프리드 부분, 장인 아이스크림 비트), 연결이 끊긴 듀오에는 없습니다. 그들의 훈련받지 않은 눈조차도 외부에서 삐걱 거리는 이상한“범죄자들”을 무시할 수 없을 때까지 나머지 세계는 공격을 받고 있다는 생각. 피셔와 윌슨은 전제로 많은 즐거움을 누리며 긴장을 풀기 위해 그것을 애 쓰지 않으려 고 노력합니다. 정통한 청중은 문자 메시지 알림보다 훨씬 더 나쁜 일로 Su와 Jack의 여행이 중단되기 시작한다는 신호를 일찍 보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이 캠프 파이어 구축 (가난하게 진행)부터 카누 (가난하게 진행), 가장 깊은 비밀 공유에 이르기까지 일련의 결정적인 오프라인 작업을 수행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다른 일이 틀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와 스타의 관찰 위트 모두를 강조하는 여행용 세면 도구에 대한 농담이 가득한 샤워 세트 논쟁이 잭이 전화를 인식하기 시작한 것처럼 Su가 그녀의 전화를 확인하도록 밀어 넣을 때 상황은 열풍에 다 다릅니다. 거실의 퍼지 "발가락"은 단지 까다로운 액세서리가 아닙니다.

합리적인 기술이없는 두 명의 반 성인은 무엇입니까? Jack이 전통적으로 남성적인 기술이 부족하다는 소리를 듣고 Su가 가족과 친구들을 놀라게 할 때, 그 쌍은 처음에 의심했던 것처럼 무기력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들은 총기류가 얼마나 위험한 지에 대한 통계가 너무 많음에도 불구하고 "발가락"이 무엇인지, 어디에서 왔는지, 심지어 무기를 발굴 할 수 있는지를 알아냅니다. 집안에; 그들은 아르 결국 밀레 니얼 세대).

영화의 상반부는 즐거움과 포기와 함께 압축되지만 Su와 Jack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달으면“자신을 구하십시오!”는 속도를 늦출 수 없습니다. 상상력이 부족한 고 가방과 스틱 교대로 수프와의 투쟁을 포함하는 엄청나게 넓은 장면이 웃음을 유지하지만 영화는 영감이 덜한 킥킥 거리에 의해 점차 어두워지는 어두운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of의 힘에 대한 새로운 차원은 시각적 팝을 만들지 만, Su, Jack 및 예기치 않은 새로운 친구를 일시적으로 지연시키는 당황스러운 환각 시퀀스를 추가하는 방법과 같습니다.

그러나 Su와 Jack이 정말 좋은 사람들이고 그들의 성격의 특정 측면이 영화의 모멘텀에 더 중요하다는 사실은 그저 울퉁불퉁 한 사고가 달콤한 영감을주었습니다. 영화의 마지막 10 분은 흔들릴 수 있습니다. 피셔와 윌슨은 그렇게 빨리 시작한 후에 캐릭터를 어디로 가져갈 지 알지 못했지만 여전히 연결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학년 : B-

2020 년 미국 극적인 경쟁 부문에서 초연 된“자신을 구하십시오!” 선댄스 영화제.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82 = 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