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작은 가게 리메이크는 Taron Egerton과 Scarlett Johansson을 원하고 있습니까?

영화정보 공유

새로운 리틀 숍 오브 호러 리메이크 작업은 현재 진행 중이며 소문에 따르면 Taron Egerton과 Scarlett Johansson은 다가오는 영화에 출연하기 위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016 년에 처음으로 Warner Bros.는 Greg Berlanti와 함께 클래식 스토리의 또 다른 반복을 이끌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사랑, 사이먼) Matthew Robinson의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지시합니다 (거짓말의 역사). 그 이후로 새로운 정보는 거의 없었지만 지금은 영화가 캐스팅 과정을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Full Circle Cinema의 독점 보고서에서 타론 에거 튼 다가오는 별에서 회담을하는 것으로보고 리틀 숍 오브 호러 다시 만들다. 이것이 주연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에 Egerton이 1986 버전에서 Rick Moranis가 맡은 역할 인 Seymour Krelborn의 역할을 담당했을 것입니다. 이상하게도, 배우가 애버리 스트 위스 아트 센터 유스 극장에서 쇼의 2007 무대 제작에서 시모어를 이전에 묘사했기 때문에 에거 튼이 처음으로 참여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 역할에서 그를 묘사하는 것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Collider 엔터테인먼트 기자 Jeff Sneider는 개인 Twitter 계정에서 기사를 트윗하여이 보고서에 대한 신뢰를 더했습니다. 스나이더는 또한 자신의 특종을 스토리에 추가함으로써 스칼렛 요한슨 Seymour와 함께 이야기의 꽃집 배에서 일하는 Audrey Fulquard의 일부가 제공되었습니다. 또한 Sneider는 Emmy-winning도 말합니다 자세 스타 빌리 포터는 클래식 스토리가 가장 잘 알려진 사람을 먹는 식물 인 오드리 II (Audrey II)의 목소리에 주목하고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공식적으로이 프로젝트에 아무도 서명하지 않았다고보고되었습니다.

관련 : 리틀 호러 샵은 오리지널 엔딩으로 할로윈 극장으로 돌아온다

그만큼 리틀 숍 오브 호러 프랜차이즈는 Roger Corman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Charles B. Griffith의 1960 년 영화로 시작되었습니다. 온유 한 꽃집 주인의 비서 재배 이야기 인간에게 깊은 굶주림을 가진 사람을 먹는 식물. 1982 년이 이야기는 Alan Menken과 Howard Ashman이 뮤지컬로 개발하여 리틀 숍 오브 호러 이야기. 이로 인해 1986 년 영화 리메이크가되었고 릭 모라니스가 주연을 맡았으며 프랭크 오즈가 감독했습니다. 모든 반복이 자신의 방식으로 즐겁지 만 Oz 영화는 사람들이 기억하는 방식 인 것처럼 보입니다. 리틀 숍 오브 호러 제일.

Egerton, Johansson 및 Porter는 모두 리틀 숍 오브 호러하지만 공식적으로 확인 된 이름이 없으므로 현재로서는 소문으로 간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직 프로젝트에 대한 다른 업데이트가 없다면 계획된 리메이크가 극장으로 들어가는 것을 볼 때 정확히 불분명합니다. 물론, 이러한 소문이 정확하더라도 어떤 이유로 든 프로젝트가 중단 될 가능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이 소식은 풀 서클 시네마 그리고 Collider 기자 트위터에 Jeff Sneider.

주제 : 리틀 숍 오브 호러

Movieweb에서 제레미 딕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20 =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