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공유
선댄스 : 알렉산더 페인 (Alexander Payne) 경영진은 로프 끝에서 패스트 푸드 노동자에 대한이 기발하고 일관된 놀라운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노후화 된 백인 패스트 푸드 노동자에 대한 화려하면서도 달콤한 작은 드라마 (리차드 젠킨스)는 미시간에서 가장‘버거’조인트 인 앨 비언과 앤드류 쿤의마지막 교대"는 미국에서 공통점을 찾는 것에 대한 의심 할 여지가없는 이야기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새로운 음모가 상세하게 당신의 냉소를 돋보이게하기 때문에 증거는 영화의 전반부에만 계속해서 탑재됩니다.
스탠리는 오스카 치킨 앤 피쉬 (Oscar 's Chicken and Fish)의 시장 인 것처럼 행동하고 범죄자로 새로운 연수생을 착각하고 제한된 능력을 가진 모든 것을“확인, 부머”-망각으로 만드는 구식입니다. Jevon은 반항적 인 가계도이며 권위를 무시하고 "어려운"군중과 어울리고 전 여자 친구 (Birgundi Baker) 또는 어린 아들을 지원하는 데 관심이없는 것 같습니다. 같은 배수구를 돌고있는 길을 건너는 매우 다른 사람들이 그들 모두를 괴롭히는 자본주의 체제에서 그들의 만족감을 재확인하는 방식으로 서로“아름다운”것을 배울 가능성은 무엇입니까?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스탠리가“마지막 교대”에 가까워지면서 hn의 슬프고 민첩한 대본이 조용한 절망의 삶이 예상치 못한 무언가로 왜곡 될 때까지 볼륨을 높이기 시작합니다. 스탠리가 자신의 일의 존엄성을 위대한 미국 드라마로 제시하기 위해 불쾌감을 불러 일으켰다. 그는 자기 인식 부족으로“Stanwich”의 창설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며, 코치처럼 자신의 운전에 굴러가는 웃음을 짓는 농담들과 이야기하며, 농담이 그에게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합니다. 마치 지난 40 년 동안 자신의 노동을 착취 한 게리 (Gary)라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자신의 가치 부족을 배신하는 경건으로 식당의 결석 한 주인에게 이름을 떨어 뜨립니다. 스탠리는 실제로 그를 억압 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전 세계가 그를 반대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옥에 오기 전에 조사 저널리즘의 재능을 보여준 제본은 즉시 스탠리의 석화 된 자기 신화에 구멍을 뚫는다. 그의 관점에서 볼 때, 오스카는“실패한 민주주의”만큼 현지 기관이 아니며 스탠리는 자존심과 자부심을 불러 일으키면서 자신의 삶을 고귀하게 일한 적이 없습니다. 영화가 적을수록 Jevon을 단순한 진실의 이야기로 축소하고 두 명의 주인공을 교훈적 반대에 빠뜨릴 수 있었지만 콘은 두 도로가 모두 주도하는 국가가 아닌 스토킹 또는 반군이되는 것이 더 나은지 실제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같은 곳으로. 대신,“마지막 교대”는 중심적인 역 동성을 훨씬 더 미묘한 무언가로 폭발시킵니다. 그들 중 하나만이 미끼를 취하지 만 연령, 계급 및 인종 분열에 따라 발달하는 체계적 길항 작용은 둘 다를 억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지막 교대"라는 가벼운 터치로 영화가 당신을 몰래 들어 올릴 수 있으며, 가장 고통스러운 순간조차도 가슴 아픈 연대로 부드러워집니다. 알 수없는 삶에 대한이 무자비한 비극은 알렉산더 페인의 작업을 연상 시키며, 직접 지시하는 것을 고려하면서도 여전히 프로듀서 크레딧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콘은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부여 할 수있다. 소설을 데뷔 한 숙련 된 다큐멘터리 작가는 뻣뻣하지만 강제적 인 접근 방식으로이 이야기를 공격한다. 갈등은 참을성있게 그들을 기다릴 때까지 이러한 인물들에게 강요하지 않으며, 각 장면은 극단적 인 클로즈업으로 일상적인 미국의 삶을 바라 보는 무질서한 평범함과 함께 잘립니다.
렌터카가 잘못되면 영화에서 유일하게 키가 큰 순간이 될 수 있지만 Jevon이 Stanley에게“50 dicks”라는 문구를 반복하는 비트와 같은 끔찍한 라인 배달은“ "마지막 교대"에서 더 잘 알려진 종류의 드라마로 전환되었습니다. 어쨌든 영화는 스테이크의 작은 크기 때문에 거의 당황스러워 보이지만 그 한심한 에너지도 요점입니다 .Jevon이 보호 관찰을 위반하거나 Stanley가 은퇴 계획을 망칠 경우 인생은 계속 될 것입니다. 자신과 서로를 위해 최소한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Jevon이 Stanley의 과거에서 발발 한 끔찍한 사건을 통해 가장 잘 표현되는 아이디어).
모든 서브 플로트가 만족 스럽지는 않으며, 영화에 원하는만큼의 가정 생활을 살릴 수있는 대역폭이 없습니다 (Ed O'Neill, Da'Vine Joy Randolph, Allison Tolman) 영화에 너무 많은 것을 돌려주기 위해 영화에 너무 많은 것을 주지만) 그 작은 크기는 일정한 일관성을 허용합니다. "마지막 교대"는 스탠리가 그럴 자격이있을 때만 내려다 보라고 권유합니다. Jenkins의 공연은 희생자와 공범자 사이에 바늘을 달립니다. 배우는 평상시보다 더 조악하고 불안정합니다 (미란다 7 월의 "Kajillionaire"에서 비교적 위협적인 작품과 비슷한 분위기를 띠고 있지만 올해 초연되었습니다. 선댄스), 동시에 민첩하고 영웅적으로 보이는 그의 능력보다 더 본질적으로 미국적인 느낌은 없습니다.
McGhie가 그의 베테랑 공동 스타를 따라갈 수 없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가능할 것이지만, 젊은 배우는 생생한 경험에 좌절감을 뿌리는 환상적인 일을합니다. 제본은 제자리에 붙어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으며 스탠리와 같은 사람들은 자신에게 책임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 사이의 역동 성은 덮어 쓰지 않고 풍부합니다. 애니 베이커의 그늘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장면은 생생하게 결정된 카메라 작품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고 느낄 정도로 생생합니다.
좀 더 자기 저항적인 스타일이 미션에서 산만 해졌을지 모르지만“마지막 교대”는“불확실한”과“무관심한”사이의 경계에있는 위치를 항상 인식하지는 못합니다. 미국인들이 자신과 서로를 과소 평가하는 방법을 철저히 익히는 것은 최소한의 일을한다고“마지막 교대”를 잘못 판단하기가 어렵다. 결국, Jevon이 자신의 최소 최소치가 막대를 올릴 수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알게 된 후에 만 가능합니다.
학년 : B-
"마지막 교대"는 프리미어 부문에서 2020 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