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 해밀턴, 터미네이터에서 팻 사라 코너 혐의 : 다크 페이트

영화정보 공유

최근 속편의 별 터미네이터 : Dark Fate액션 영웅 아이콘 린다 해밀턴 [Linda Hamilton]은 최근 그녀가 총기 투기, 세계를 구하기위한 배상 청장 사라 코너 [Sarah Connor]가 그녀를 위해 모양과 뚱뚱한 사람이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두운 운명 돌아와.

"충격 가치는 모든 사람들이 즉시 식물의 일종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실제로 그녀가 뚱뚱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충격 가치도있을 것입니다."

과체중 인 Sarah Connor의 아이디어는 확실히 흥미로운 것이며, 충격적인 가치를 제공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영화의 사건을 고려할 때 어떻게 모양이 틀렸을지는 불분명합니다.

린다 해밀턴 청중이 사라의 변화를 처음 보았을 때 관객들이 느꼈던 놀람에 비유하여 그녀의 의견을 clarfield 터미네이터 영화와 터미네이터 2 : 심판의 날.

"터미네이터와 터미네이터 2 : 심판의 날 사이에 충격의 요소가있었습니다. 관객은 사라 코너를보고 '거룩한 섹스'와 같습니다! 그래서 30 년 후에 다시 오게되면 청중에게 '신성한 섹스!'를 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오래된 사라 코너가 아니에요, 그것은 오래된 사라 코너입니다.' 나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머리를 회색으로 염색했다. 왜냐하면 실제로는 아직 회색 머리가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단지 유전학 일 뿐이다. "

그래서 우리가 처음 두 영화 사이에서 몇 년 동안 캐릭터가 변형되는 것을 보았 듯이 사라 코너는 본질적으로 싸움을 포기했다 평범한 사람처럼 살겠다고 자신을 사임 한 것은 놀라운 일이었고 해밀턴의 배후는 실제로 상당히 건전합니다. 이 액션 전설의 도넛을 내리고 마모를 악화시키는 광경은 단순한 광경 개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Chris Hemsorth의 뚱뚱한 옷을 입을 기회는 없었지만 어벤져 스 : 엔드 게임Sarah Connor의 모습은 터미네이터 폴드는 그 자체로 즐거운 충격이었습니다.

관련 : 존 코너의 논란의 여지가있는 어두운 운명 장면이 에드워드 펄롱을 mm 다

터미네이터 : Dark Fate 새로 개량 된 액체 터미네이터 인 멕시코 시티에 상륙합니다. Rev-9 모델 -미래에 도착하여 Dani Ramos라는 젊은 공장 노동자를 죽입니다. 혼잡 한 사이보그 인간 인 그레이스 [Grace]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괴적인 로봇 암살자로부터 라모스를 보호해야한다. 그러나 두 여성은 곧 노련한 전사 사라 코너 [Sarah Connor]와 T-800 터미네이터 [Terminator]와 같은 예기치 않은 동맹국들로부터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슬프게도, 두 번째 영화 이후 최고의 속편으로 환영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박스 오피스는 터미네이터 : Dark Fate 의심스러운 또 다른 후속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가 이전에 죽은 채로 남아 있지만 항상 돌아올 방법을 찾는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멈출 수없는 타이거 사이보그와 매우 흡사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온다 시네마 블렌드.

주제 : 터미네이터 6, 터미네이터

Movieweb의 존 퍼지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6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