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섹션 검토 : 탄탄하고 반 제임스 본드 스릴러

영화정보 공유

Star Blake Lively는 Reed Morano의 쌀쌀한 행동에서 계속해서 과소 평가 된 화면 카멜레온입니다.

다루기 힘든 제목을 용서하십시오. 리드 모라 노리듬 섹션”은 시청자가 영화 제작자의 세 번째 장편 영화를 요약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이상한 것을 원할 것 같지만 어색한 이름을 적시에 설명 할 것입니다. 복수의 실용성과 폭력의 한계에 관한 뻔뻔스럽고 반 제임스 본드 스릴러 인“리듬 섹션”은“이것은 많이 아파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마크 버넬의 소설을 각색 한 스타는 스타와 관객 모두에게 마크를 남겼습니다. Lively의 Stephanie는 자신의 허무 주의적 안티 헤로인이 제공해야하는 정신과 가까운 곳에서 어둠의 드라마를 통해 반쯤 누군가를 괴롭 힙니다.

그렇다고 그녀가 설득력이 없다거나 미스터리가 커지면서 진화하기 시작하지 않았다는 말은 아닙니다. 죄책감의 가격과 외상의 무게에 대한 탐구보다는 비밀 스파이와 세계적인 음모에 관한 영화가 아닙니다. 그녀의 최고의 공연 중 하나와 활기찬 연기로 다음 번에 여배우에게 실제 행동 프랜차이즈를 제공하는 예기치 않은 경우를 만듭니다. 현대 영화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된 카멜레온 중 하나 인 Lively는 실제 구스토와의 역할에 자신을 던져 넣습니다 (배우 장면에서 여배우가 너무나 심각하게 부상을 입어 프로덕션을 보류 해야하는 것은 불행히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Lively의 성능의 물리적 특성은 이러한 전투 장면을 뛰어 넘습니다. 이것은 인상적인 전투 장면,하자면 및 멍이 들며 화면에서 뛰어 내리는 모든 펀치와 거친 소리입니다. 그녀는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고 실수로 만든 암살자뿐만 아니라 내장 외상에 사는 여성을 구현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전 세계를 찌르는 시간 스팬 영화는 스테파니의 가장 낮은 지점에서 열립니다 : 끔찍한 비극 후 가족 전체 (엄마, 아빠, 형제, 자매, 모두가 영화의 신용을 상실하는 플래시백 중에 소개 된), 이전 옥스포드를 가져간 끔찍한 비극 후 3 년 whiz kid는 새로운 고객이 자신이 정말 미친 이야기를 한 비밀 기자라고 밝힐 때 임시 런던 런던 매춘 업소에 살고 있습니다.

스테파니의 가족은 비행기 추락으로 사망했지만 키이스 (라자 재 프리)는 칼을 삶의 분노와 죄책감으로 더 돌리는 것만으로 무작위 사고가 아니 었습니다. 수백 명의 생명을 주장한 테러 행위였습니다. 하나의 주요 목표를 해제하는 과정에서. 잃어 버릴 것이없는 스테파니는 결국 싸움, 스파이, 간첩 행위 또는 기타 관련 암흑 예술에 대한 배경 지식이 없어도 모든 관련 당사자를 찾아서“폭력적으로”돌보는 것을 선택합니다.

직선 화살표가 불필요하게 복잡한 것으로 천천히 녹기 때문에 매력적인 플롯이지만 복잡한 것은 아닙니다. 스테파니의 분노는 이해할 만하지 만 그로 인한 뒤틀림은 불가능하며 그녀가 그 길을 따라 형성되는 관계 (특히 영화의 최종 행위에 뿌리를 둔 관계)는 거의 없습니다. Burnell의 대본 (작가는 영화에 대한 자신의 소설, 영화 제작에 대한 첫 번째 모험을 채택 함)은 예기치 않은 멘토로 Jude Law의 외형을 판매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동료와 동맹국으로서의 주름을 부드럽게하기 위해 충분한 화학을 보여줍니다. 협회. (영화의 후반부에 남성 리드로 등장한 스털링 K. 브라운은 쉽지 않습니다.)

영화 촬영에서 Morano의 배경을 고려할 때 영화는 화려하게 촬영되어 종종 스테파니의 제한된 관점에서 신호를받습니다. 촬영 감독 Sean Bobbitt의 작곡은 차갑고 연상 적이며 모라 노의 치열한 전투 시퀀스를 잘 수행하여 이미 흥겨운 장면에 무리를 더합니다. 영화 중간 쯤에 현기증 나는 단일 테이크 자동차 추격전이 스테파니 옆 좌석에 앉아있는 누군가가 렌즈를 낀 것처럼 보이며 비슷한 영화에서 다른 더 세련된 시퀀스에 대한 영화 적 반박의 한 가지 역할을합니다.

모든 물림에도 불구하고, 가장 어두운 순간에도 영화를 통과하는 검은 색 코미디의 날카로운 가장자리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Law의 익명의 전 MI6 요원은 어려운 훈련을 통해 병든 스테파니를 강요하고 Lively의 응답은 그녀와 Morano가 쉽게 층을 이루는 웃음을 얻습니다.) 건방진 노래의 불쾌한 사운드 트랙은 무엇보다 산만합니다. 그리고 종종 Hans Zimmer의 ) 긴장과 감정을 유발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맥박 소리 점수.

영화의 가장 큰 자산은 바로 구운 것입니다. 스테파니는 운전과 Jude Law-issueed 교육에도 불구하고 즉각 슈퍼 스파이가 아닙니다. 그것은 갑자기 누군가를 새로운 물결 제임스 본드로 바꾸는 데 충분하지 않으며, 그녀가 필수 순간에 흔들리는 것은 "리듬 섹션"이 스테파니의 고통만큼이나 거칠고 결말을 통해 맥동하는 이유입니다. “리듬 섹션”과 같은 액션가가 항상 프랜차이즈 처리를 위해 다음 단계에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속편을 구걸하는 것 외에는 (Burnell의 책은 지금까지 3 개의 후속 소설을 낳았습니다) 마지막 트릭입니다. 실제로 스크럼을 뚫을 자격이 있습니다. 모든 스릴러가 행복한 결말을 얻지는 않지만 적어도 스테파니는 그녀가 문제를 일으킬 정도로 강하게 맞습니다.

학년 : B

"리듬 섹션"은 현재 극장에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83 − =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