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댄스 : 훌루, 저스틴 시미 엔 (Justin Simien)의 '나쁜 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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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스틴 시미 엔 (Justin Simien)의 2 학년 비용은 890 만 달러입니다. 관객에게 쉽게 판매 할 수 있지만 연극 배급업자는 수학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훌 루가 전세계에 대한 권리를 취득하기 위해 약 8 백만 달러의 거래를 성사시키면서 저스틴 시미 엔나쁜 머리카락"최신입니다 선댄스 영화제 시사회가 스트리밍으로 향했다. 이 영화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Dear White People”제작자의 2 학년 영화는 켈리 롤랜드와 어셔가 오리지널 노래를 부르고 장대 한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는 가상의 우주를 중심으로 제작 된 공포 풍자입니다. 또한 직조가 얼마나 고통 스러울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소셜 메시지와 거의 모든 흑인 여성으로 구성된 흥미 진진한 캐스트를 통해 깊이를 얻었습니다. 영화는 시사회 이전에 엄청난 군중을 끌어 들였으며, 극장이 빨리 수용 능력에 도달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실망했을 때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행과 창의력에도 불구하고 판매 전망은 시장에 의해 정의됩니다. 또한 "Boys State"(Apple 및 A24) 및 "Palm Springs"(Hulu and Neon)와 같이 가장 인기있는 Sundance 타이틀은 스트리밍을 추정 된 내세의 일부로 취급하는 전통적인 연극 릴리스가 아니라 연극 스트리밍 파트너십에서 획득했습니다.

전문 연극 시장의 현재 상태를 감안할 때, 그 조정은 필수적입니다. 캘리포니아 영화위원회 (California Film Commission)에 따르면, "나쁜 헤어"의 예산은 8,89 백만 달러였습니다 (2,200 만 달러의 주 세금 공제). 마케팅 비용이 포함되면, 이익을 청산하기 위해 거의 3 천만 달러의 국내 박스 오피스가 필요합니다. 2019 년의 박스 오피스 공연을 기준으로, 그 목표는 장거리를 나타냅니다.

페스티벌 인수는 연극이 아닌 스트리밍 가능성에 따라 점점 더 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선댄스 거래는 관객이 극장으로 운전하고 영화를보기 위해 티켓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과거에는 숫자를 버리고 믿음의 도약에 관한 것이었지만, 이제는 주어진 타이틀이 가입자를 만족시키기위한 디지털 선반. Theattrical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모든 주요 Sundance 거래에는 연극 적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 릴리스가 공약, 시험 풍선 또는 손실 리더로 취급되는지 여부는 문제입니다.

모든 주요 연극 배급업자는 선댄스 오프닝 나이트 : A24의“나쁜 헤어”를위한 방에있었습니다. A24의 강력한 브랜드는“Hereditary; 코미디“미스터 아메리카”, 자정 영화에 전념하는 레이블이있는 IFC; 엉뚱한 어두운 코미디를 포용 한 Bleecker Street; 그리고 "Parasite"와 같은 예상치 못한 히트작으로 이름을 지어 온 Neon.

디즈니가 소유 한 서치 라이트조차도 전 세계적으로 4 억 4,440 만 달러를 들여온 오스카상 후보 나치 풍자 인 영화“조조 래빗 (Jojo Rabbit)”에서 영화의 상업적 잠재력을 스카우트하고 있었다.

Lena Waithe와 Justin Simien'Bad Hair '시사회, 도착, 선댄스 영화제, 파크 시티, 미국-2020 년 1 월 23 일

레나 와이 테스와 저스틴 시미 엔

엠제이 사진 / 셔터 스톡

Simien의 Sundance가 "Dear White People"을 성공적인 시리즈로 만들었던 Netflix는 목요일 상영에서 바이어를 방문했습니다. 애플과 아마존도 작년 선댄스 구매에서“심야”와 같은 주류가 많은 인기를 끌었다. 극장에서는 성능이 떨어졌지만 아마존은 프라임 구독에 가치를 더하는 영화를 공개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디스트리뷰터는 일부 연극 릴리스가 Netflix의 계층 전략과 유사한 새로운 의미를 갖기 시작했음을 인정합니다. 보다 강력한 극장판은 최고 비행 타이틀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2 차 타이틀은 명목상의 연극 데뷔를 얻습니다. 언론 보도를 보장하기 위해서만 극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은 하루 종일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접근 방식의 공통점은 깃발의 우선 순위에 의해 결정됩니다.

사전 심사 버즈는“나쁜 머리”가 젊은 층의 청중들에게 받아 들여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마케팅 훅에는 90 년대 향수, 전 데스티니 차일드 멤버, Lena Waithe 및 Laverne Cox와 같은 유명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핵심 청중에게 어떻게 공명하는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시미 엔은 페스티벌에서 영화를 본 일부 사람들은 사회적 논평에서 영화의 찌르기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흑인 여성을 위해 영화를 만들었다 고 말했다. “캠프와 공포 사이를 전환하면서 이야기하려는 점이 그가 말하려는 점이있다”고 썼다. 발레리 콤플렉스 Awards Watch에서. "미국에서 검은 머리카락을 유지하는 것은 그 자체의 공포 이야기이므로 장식은 불필요 해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쁜 머리"에 대한 훌루의 열정은 "비판 방지"필름의 아이디어에 새로운 변화를 제시합니다. 홈 시청자는 주제에 호소 할 때 영화에 대한 리뷰를 찾을 가능성이 적고 프레스 플레이 만하면됩니다. 그리고 "나쁜 머리"는 물질적 인면에서 도피를 원하는 관객에게 어필하는 일종의 고기 장르 기반 후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Waithe는 검열 Q & A에서“이것은 실제로 뇌가 작동하는 방식과 재능에 대한 증거 일 뿐이며 흑인 여성의 이야기를 식민지하지 않는 데 얼마나 헌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신선하고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우리를위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경험에 관한 영화입니다. 저는 이것을 볼 수없고 관련이없는 흑인 여성입니다. "

요컨대, 영화는 구독자를 유도하는 문화 현상이 될 수 있으며 오늘날의 신흥 시장에서 티켓 판매보다 훨씬 많은 것을 의미하는 영화입니다.

Eric Kohn의 추가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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