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o & Stitch 라이브 액션 리메이크가 Disney +로 곧장 가고 있습니다

영화정보 공유

디즈니의 라이브 액션 리메이크는 최신 버전으로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릴로 & 스티치 보도에 따르면 올해는 Disney +로 향하고 있습니다. 재부팅하기 전에 애니메이션 디즈니 영화에 합류하기 전에 릴로 & 스티치 실사 / CGI 하이브리드 프로젝트로 설명되어 있으며 Lilo의 실제 세계에 살아 움직이는 스티치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 계획된 리메이크의 말은 프로젝트가 처음 발표 된 201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제는 릴로 & 스티치 리메이크는 작은 화면으로 바로 가져갈 계획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디즈니 + 스트리밍 서비스. TheDisInsider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이 프로젝트는 올 가을 하와이에서 촬영을 시작하여 2021 년 출시 날짜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이 보고서는 또한 오리지널 스티치 성우 인 크리스 샌더스 [Chris Sanders]도 다시 한 번 외계인 외계인의 목소리를 되 찾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다른 캐스트 멤버들에게는 아직 아무 말도 없습니다.

작년의 수익성이 높은 Dan Lin과 Jonathan Eirich 알라딘 리메이크하고 다가오는 다가오는 생산 관리자 가제트 Disney +를 위해 재부팅하고 새로운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기내에 있습니다. 릴로 & 스티치. 등이 굽은 남자 필자 인 Mike Van Waes는 시나리오를 썼습니다. Zoe Kent와 Louie Provost도 제작을 감독하고 있으며 감독을 찾고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제작 시작 날짜가 가까워짐에 따라이 정보는 영화의 새 버전에 대한 안내 발표와 함께 제공되어야합니다.

원래 애니메이션 릴로 & 스티치 디즈니 영화는 젊은 인간 소녀와 그녀의 개 같은 외계인 친구의 이야기. 마찬가지로 실사 / CGI 리메이크도 비슷한 음모를 따르게되며 Lilo는 "작은 못생긴 개"를 스티칭이라고합니다. 물론, 스티치는 사실 은하계에서 가장 원하는 외계 도망자이며, 지구에 추락하기 전에 포로로 잡히고 새로운 친구 인 릴로를 만나는 외계 행성에서 탈출 한 유전자 실험으로서 은하계에서 가장 원하는 외계 도망자입니다. 스티치는 가장자리 주변에서 약간 거칠고 평범한 집 "애완 동물"과는 거리가 멀지 만 Lilo와의 유대 관계는 다른 사람을 돌보는 것이 무엇인지 배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릴로 & 스티치 좋은 회사 중 하나로서 디즈니 작품의 많은 계획된 리메이크. 실사 업데이트는 다음을 포함하여 다른 많은 고전 애니메이션 디즈니 영화를 위해 제작되고 있다고합니다. 피터 팬, 밤비작년까지의 속편 알라딘. 정 맥에서 레이디와 트램프 리메이크, 디즈니의 다가오는 리메이크도 디즈니 +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특별히 개발되고 있습니다. 릴로 & 스티치 또한 향할 것입니다. 그 동안에는 언제든지 원본 영화와 후속편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스핀 오프를 다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은 DisInsider. 그만큼 릴로와 스티치 실사 예술은 아트 스테이션의 보리스 키 슬리 키.

주제 : 릴로 & 스티치 리메이크

Movieweb에서 제레미 딕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80 =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