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검토 : 안야 테일러 조이는 세련된 제인 오스틴 적응을 이끌

영화정보 공유

록 사진 작가 Autumn de Wilde는 Jane Austen의 가장 화려한 소설을 시대 코미디의 맛있는 웨딩 케이크로 바꿉니다.

Jane Aust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엠마","그녀가 2 년 후 그녀의 죽음 전에 출판 한 마지막 소설의 경박 한 성격을 정당화합니다. 오스틴의 책에서 각색 된 영화의 중심적인 목적은 아마도 가장 고난적인 야심조차도 그 주장을 뒷받침하고, 일부 예술 작품이 다른 예술 작품보다 더 심각하다는 보편적으로 인정 된 진실을 전복시키기에 충분한 신념으로 그렇게해야합니다. ( 'Chue Horowitz 's Valley Girl의 어리 석음 때문에 "Clueless"가 가치있는 업데이트라는 점을 잠시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입력 : 감독 가을 드 와일드풍부하고 충성스러운“Emma”(“Emma”로 스타일링), 풍성한 사람들에 대한 방종적인 영화로, 충분히 긴 타임 라인에서 인간의 존재 전체가 어떻게 밀짚 모자처럼 밀짚 모자보다 중요하지 않을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머스타드 피코트에 튀어 나오는 포춘 쿠키 또는 네이비 블루 셔츠 또는 세련되지 않은 십대 소녀의 낭만적 인 불행은 영어 겐트의 헛된 주머니를 통해 반향합니다.

이 시대의 코미디 과자는 Austen의 이야기가 너무도 빨라서 빅토리아 전 웨스트 월드에서 설정 될 수도 있지만, "Emma"가 케이크 한 스푼에 뭉친 파운드라면 De Wilde는 모든 바이트는 자체 이산 설탕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아무리 세세한 세부 사항까지도 심각하게 심각해질 때까지 그 어리 석음을 높이며, 해리엇 스미스 양이 누구와 결혼 할 것인지를 넘어서는 세상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qsOwj0PR5Sk (/ embed)

엠마 우드 하우스안야 테일러 조이)는 영화 제목의 글자 사이에서 처음으로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방탕 한 아빠의 소녀는 Austen이 생각한 것처럼 여전히 "잘 생긴, 영리하고 부자"이지만, Taylor-Joy는 캐릭터의 ennui를 연기합니다. 엠마의 지루함은 실존 위기가 벌어 질 위기에 처해있다. 그녀가 아버지의 하이버리 부지 주변에서 백조를 타면서 사람들이 자신의 부에 휩싸인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에 대한 인내심을 소진 했을까 걱정했다. 그리고 잠시 동안 그녀의 두려움은 정당 해 보입니다. 그리고 잠시 동안, 그녀의 두려움은 정당 해 보입니다. “Emma”는 이미 레이스에서 벗어난 반면, 나머지 사람들은 여전히 ​​장식으로 타액을 분비하고 있습니다.

처음 20 분 동안 모든 것과 모든 사람들이 마지 판에 갇힌 것처럼 보입니다. 엠마는 모두 쇄골이 아니며 척추가 없으며, 그녀의 미망인 아버지 (Bill Nighy)는 한 시간 동안 땅에 떨어지지 않을 농담의 토대를 세우느라 바쁘고 우리의 주인공의 순진한 프로젝트 Harriet (Mia Goth, 브리트니 머피의 유령을 채널) 엠마가 마을의 새로운 비 카를 강화하기 위해 소녀의 시선을 다시 돌리기 전에 그녀의 침묵하는 농부의 시선에 눈을 돌리지도 마라. 엘튼 씨 (“왕관”배우 조쉬 오코너, 몇 귀를 채우는 욕설의 주인- 완전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로 높은 고리).

엠마는 자신의 압력을 막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일에 몰두합니다. 그녀는 사랑하는 우드 하우스 씨를 버리지 않기 위해 결혼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드 와일드의 영화는 우리가 그녀와 그녀의 스파를 볼 때까지 겔화되지 않습니다. 그녀의 독창적 인 엔타 라이프 스타일을 위협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잠 들었던 것처럼 그의 상속 재산을 입는 존경받는 조지 나이틀리 (고 사랑스러운 Johnny Flynn) 일 것입니다. 플린 (Flynn)과 테일러 조이 (Taylor-Joy)는 가장 폭발적인 화학 물질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이 배우들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등장 인물은 서로를 즐겁게하고, 그것은 움직임을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https://www.indiewire.com/

"엠마"

“Emma”는 외모, 제스처 및 묵시적 욕구의 강점을 넘어선 음모를 꾸미지 않았으며 이는 Wild Wild의 데뷔를위한 완벽한 수단입니다. 가장 상징적 인 작품을 포함하는 베테랑 록 사진 작가 및 뮤직 비디오 감독 엘리엇 스미스의 표지 사진“그림 8,”de Wilde는 웨딩 케이크의 가장 높은 층에 놓인 발레처럼“Emma”를 쏘고 완전히 실물 크기의 토퍼로 캐스팅합니다. 그녀의 틸트-시프트 피날레는 실제로 할 수있는 희귀 영화를 마무리합니다 맛이 나다"Marie Antoinette"와 "The Grand Budapest Hotel"이 이미 비슷한 레시피로 화려한 식사를했다고해도 말입니다.

David Schweitzer와 Isobel Waller-Bridge의 미뉴에트와 같은 점수는 De Wilde가 각 장면에 음악을 굽지 않았기 때문에 압제적인 느낌을 주었을 수 있으므로 모든 스트럿, 스마일 및 터치가 더 큰 춤으로 접 힙니다. 단계처럼 보입니다). 영화의 하나의 중추적 인 댄스 시퀀스가 ​​거의 불필요한 것처럼 보일 정도로 수업은 거의 안무가되어서 안무가되어졌다. 엠마의 머리카락에있는 작은 고리조차도 자신이 착용 한 여자와 튀어 오르고 흔드는 것처럼 자신의 블로킹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Emma”는 이름이 균형을 잃고 Christopher Blauvelt의 영화 촬영법의 파스텔 화려 함과 의상 디자이너 Alexandra Byrne의 어휘를 파괴하는 천재적인 재능을 잃어 감에 따라 더 확실하고 대칭 적입니다. Highbury는 Nighy의 유머를 수용 할 수있을 정도로 건조 해졌으며 Taylor-Joy는 Emma의 혼란 속에서 그녀의 캐릭터를 훌륭하게 받아들였으며 de Wilde의 지원 캐스트의 모든 구성원은 영화 스타일에 조화를 이룹니다. ”별 Snorells와 Tanya Reynolds는 Robert Martin과 Mr. Elton의 각 부분에 적절한 양의 아이러니를 가져옵니다.

De Wilde의 스타일 지향적 접근 방식이 주민들에 비해 Highbury의 세계를 강조하더라도, 우리는 놀라운 마을 잡화 또는 배경을 통해 활공 할 때마다 행동에 완전히 새로운 비행기를 추가하는 여학생들의 시달리는 그리스 코러스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까? — 그녀의 배우들은 그들의 캐릭터를 확인하고 그들의 진정한 가치를 주장하는 것을 재미있게 만듭니다. 이 환경에있는 것처럼 어리석은 일도 있지만, 우리 가운데는 더 심각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Emma"의 가장 영리한 순간은 영화의이 퐁당이 기분 좋은 종류의 바이브 체크보다 죄의식을 덜 느끼게합니다 (와일드가 엠마와 조지를 얕게 초점을 맞추는 방식을 지켜 보면 이러한 자기 집착 한 사교 인이 벽 뒤에 걸려있는 귀중한 석유 초상화).

시간이 끝나고 우리의 상한 젊은 여주인은 그녀가 "전적으로 조쉬와 사랑에 빠졌지 만 미친"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이 영화의 양식 제목은 더 이상 "Emma."가 Austen의 이야기의 마지막 버전 인 시대-너무나도 드 와일드의 버전은“Emma”보다 가장“Emma”입니다. De Wilde는 관련성과 긴장을 풀거나 바퀴를 재발 명하지 않으며, 3 코스 식사만으로 만족할 때까지 저녁 식사로 디저트를 제공합니다.

학년 : B +

Focus Features는 2 월 21 일 극장에서 "Emma"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1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