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CEO는 라이온 킹을 보여준 것에 대해 학교에 미안하다고 말합니다

영화정보 공유

최근 캘리포니아의 초등학교는 2019 년 상영을 위해 250 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함 라이온 킹 모금 행사 중. 따라서, 온라인에서 꽤 많은 사람들이 학교에서 디즈니에게 불쾌감을 표명했습니다. 이제 밥 아이거 (Bob Iger) CEO는 사과를했으며 상황에 대한 자신의 후회를 표현하는 수단으로 학교 모금 행사에 돈을 기부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머슨 초등학교는 존 Favreau의 리메이크의 상영 라이온 킹 2019 년 11 월 "부모의 밤 외출"모금 행사. 두 달 후, 학교는 영화를 상영 할 수있는 라이센스 나 적절한 허가를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250 달러짜리 지폐로 때렸다. 밥 아이거 (Bob Iger)는 트위터에이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우리 회사 월트 디즈니 회사 에머슨 초등학교 PTA에 사과하며 본인의 기금 조성 이니셔티브에 개인적으로 기부 할 것입니다. "

아버지 중 하나가 현지 Best Buy에서 영화를 구매했습니다.. 학교는 상영을 통해 모든 형태의 저작권법을 위반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Disney 및 기타 스튜디오의 라이센스를 관리하는 회사 인 Movie Licensing USA가 학교로 보낸 이메일에 설명 된대로 상황에 관계없이 영화를 상영하려면 법적 허가가 필요합니다.

관련 : 디즈니의 라이온 킹 리메이크 왼쪽 엘튼 존은 크게 실망

"집 밖에서 영화를 상영 할 때마다 공개 공연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영화를 보여줄 수있는 법적 허가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라이센스없이 영화를 상영 할 때마다 저작권법이 위반되며 영화를 보여주는 주체는 오락실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경우에도 교실에서도 영화가 상영되는 경우 법에 따라 학교가 공공 공연 라이센스를 취득해야합니다. "

저작권법은 복잡하며 디즈니와 같은 대규모 미디어 회사의 경우 상황을 미세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예상대로,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가 매년 기금을 모 으려고하는 학교에 250 달러짜리 지폐를 건네주는 것은 좋지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그것은 얼마나 많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밥 아이거 기부 할 계획이지만 250 달러 이상이 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이 악화됩니다. 라이온 킹 그렇게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리메이크는 전 세계 박스 오피스에서 16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2019 년에 가장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어벤져 스 : 엔드 게임. 이를 염두에두고 250 달러는 훨씬 더 사소하고 탐욕스러워 보입니다. 비록 처음에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지라도, 적어도 디즈니는 옳은 일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서 성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밥 아이 거의 트위터 자신을 위해.

주제 : 라이온 킹, 디즈니

Movieweb의 Ryan Scott

Source link

Leave a Comment

45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