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검토 : 화려한 업데이트와 이상한 적응

영화정보 공유

베를린 : Matteo Garrone은 Roberto Benigni를 독창적 인 매력을 구현하는 즐거운 고딕 양식의 판타지로 연출합니다.

"피노키오"는 진짜 소년이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최초의 출판 후 거의 150 년이되었고 최초의 디즈니 적응 이후 정확히 70 년이 지난 후에, Guillermo del Toro의 곧 출시 될 Netflix의 애니메이션 버전에서 방금 발표 한 Robert Zemeckis의 Disney에 대한 실사 액션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해석을 계속해서 고무시키고 있습니다. IP 재활용 가능성에 대한 두 가지.

그러나 이러한 업데이트가 도착할 때까지 마테오 가론"Pinocchio"는 이미 현대적인 테이크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했을 것입니다. 이탈리아에서 제작 된 유일한 "Pinocchio"영화, 이야기의 원산지 인 Garrone의 매력적인 버전은 소름 끼치는 비꼬 인 본질을 이용하여 원본의 호소를 구현하는 고딕적인 판타지를 만들어냅니다.

극심한 달리기 시간과 약간의 전환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영화 제작자는 2015 년 선집“테일 오브 테일즈 (Tale of Tales)”에서 마지막으로 선보인 동화 운동장의 자연적인 연속성과 더 복잡한 변형으로 느껴지는 상상력이 풍부한 시각적 효과와 초현실적 인 번영을 경험합니다. " Garrone은 Carlo Collodi의 1883 스토리 컬렉션에서 힌트를 얻었으며 비네팅을 충분히 실용적 효과로 사용하여 1980 년대의 향수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향수를 이용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원래 이야기의 매력을 다시 한번 더 강조합니다.

이미 이탈리아에서 상업적인 인기를 얻었던 Garrone의 "Pinocchio"는 오늘날 미국 스튜디오에서 제작할 수있는 어떤 버전과도 같지 않으며 대신 어린이 영화의 감성과 더 불안한 성인 테이크 사이의 독특한 림보를 차지합니다. 불확실한 블렌드는 익숙한 상황을 겪고 있지만 일관된 음표를 찾기 위해 애를 썼을 때 거친 첫 번째 행동 중에 영화를 버립니다. Garrone은 한 번에 한 번의 비트로 원산지 이야기를 통과해야 할 의무가있는 것으로 보이며 일단 조각이 제자리에 놓이면 미친 듯이 풀릴 수있는 무대를 설정합니다.

당신은 훈련을 알고 있습니다 : 흩어진 목수 미스터 게 페토 (로버 토 베니니)는 시골 마을 주위를 돌아 다니면서 일자리를 찾고 갑자기 마을을 지나가는 꼭두각시 극장을 발견했을 때 영감을 얻습니다. Garrone은 "Gomorrah"및 "Dogman"을 포함하여 감독의 작업을 채우는 많은 저급 허슬러와 마찬가지로 Geppetto를 스케치하지만이 사람은 그의 환영을 아주 빨리 입습니다. 2002 년에 피노키오를 연주 한 지 거의 20 년이 지났을 때 베니니는 지친 구식 펀치 라인처럼 보였고 그의 과장된 성가심으로 전체 이야기를 버릴 것이라고 위협했다. 다행히도 그는 실제 이야기를 이어받을 수있는 지원 캐릭터 일뿐입니다.

그의 친구 체리 (Paolo Graziosi)에서 통나무를 빌려서, Geppetto는 나무가 섬유질에 생명이있을 수 있다는 놀라운 가능성에 거의 충격을주지 않습니다. 흉상을 조각 한 순간 순간, Geppetto는 심장 박동을 감지하고 치핑을 멀리합니다. (이것은 손에 든 마법에 대한 신화적인 설명을 요구하는 영화가 아닙니다.) 오래지 않아 피노키오는 호기심 많은 눈을 통해 그의 제작자를 쳐다보고 있었으며, 모두 Geppetto의 아버지 본능을 포용하기를 간절히 원했습니다. 두 번째 생물은 사랑스러운“밥보”를 chi니다! 젊은 신인 페데리코 일 라피 (Federico Ielapi)는 한 입 크기의 골렘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나무 꼬마를 구체화함에 따라 그의 창작자에게 "피노키오 (Pinocchio)"는 놀라움과 매력이 어우러진 조화를 이룹니다.

가론은 몇 년 전 무모한 추격으로 강요된 학급 투쟁의 기술을 습득했지만,이 경우 그 운명을 만나는 주인공은 마법의 창조만큼 게 페토가 아닙니다. 피노키오는 학교를 포기하여 서커스를 탐험 한 후 자신의 종류의 노예 제도에 휩싸여 소년의 굴곡 여행에서 몇 가지 어두운 비틀림 중 첫 번째를 표시합니다. 서커스 감독자 Mangiafuoco (Gigi Proietti)의 손에 피노키오의 가혹한 경험은 클릭이 많지는 않지만 앞으로 나올 더 이상한 상황을 많이 암시합니다. 피노키오는 토킹 크리켓 (Davide Marotta, 녹색 외계인처럼 옷을 입음)이라는 선미 고문과의 갑작스런 만남에 이어, 소년은 자신의 진정한 잠재력을 실현하는 데 더 가까워지면서 집에서 더 멀리 돌아 다니는 일련의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Pinocchio"는 더 이상해지면서 나아지고 호머의 기원에서 단서를 가져 가면 매우 이상해집니다. 가난한 생물은 나무에서 금화를 줍기 위해 잘못 권고 된 여행에서 여행 중 고양이 (Rocco Papaleo)와 Fox (Massimo Ceccherini)와 경쟁 한 다음 실제로 나무에서 가난한 아이를 교수형으로하는 거친 암살자의 손에 빠집니다. 그리고 몇 명의 어린 마음을 외상 할 수 있도록 심하게 비틀 거리며 그를 매달아 두십시오. 그는 청록색 머리가있는 요정의 집 (Alida Baldari Calabria와 Marine Vacth가 대신 연주 함)에 착륙했을 때 약간의 동정심을 발견합니다. 그의 약을 Jabba-like Snail (Maria Pia Timo)으로 가져 가도록하자.

영화가 저술 같은 궤적에 들어간 후에는 히트가 계속 이어집니다. 피노키오는 끔찍한 고래에서 최종 버전의 당나귀 변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상력의 공포를 견뎌냅니다.이 버전에서는 Robert Bresson의 "Au Hasard Balthazar"에 대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Pinocchio"는 약간의 하얀 거짓말과 성장하는 schnozzle 없이는 완료되지 않지만 사춘기에 대한 꽤 유쾌한 은유처럼 보입니다 (처음부터 재료에 구워지지 않은 경우). 으스스한 스토리 북 영상으로 섬뜩한 영혼 찾기를 다루는 가론의 열렬한 이야기는 테리 길 리암이 가장 중요하며, 다리오 마리아 넬리의 영감을받은 우주 점수로 모든 것이 결속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Pinocchio”는 영화 제작자가 특이한 톤에 맞는 실용적인 효과를주의 깊게 다루기 때문에 놀라운 자연주의로 환경을 강화합니다. "Cats"품종의 최근 효과와 달리 "Pinocchio"는 비인간 체 (비행기부터 매우 재미있는 참치 물고기에 이르기까지)에 결합 된 사람 얼굴의 본질적인 교란 품질을 이해하고 매번 연결을 끊는 악용을 이해합니다.

이 이야기는 한 가지 방식으로 만 끝날 수 있으며, 그럴 때“Pinocchio”는 격렬한 마무리로 어리석은 이상한 리듬을 극복합니다. 그러나 영화가 도착할 때까지 영화에는 많은 레이어가 생겼습니다. Garrone은 표면에서 보는만큼 재료에 대해 깊이 파고 들지 않지만 "Reality"및 "Dogman"과 같은 잔인한 사회 정치 드라마 감독은 현대의 몇 가지 징 거스를 도울 수는 없지만 주입 할 수는 없습니다. 원숭이 판사 앞에 앉아 피노키오는 자신의 결백을 선언합니다. "이 나라에서는 죄없는 사람이 감옥에갑니다!" 그는 말했다.

이것이 피노키오의 곤경의 본질이며, 다른 세계적 성격에 관계없이 Garrone의 버전은 전제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관련성이 높아지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피노키오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변 환경을 책임지고 책임을지는 무고한 피조물입니다. 그러나 그 외에도 그는 잔인한 세상의 끝없는 좌절감과 무자비한 왜곡으로 롤하는 법을 배우고 행복한 결말을 희망하는 감정적 비난을 구현합니다.

학년 : B

"피노키오"는 베를린 특별 축제로 영화제.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53 =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