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곳에서 파견’(AMC) 검토 : Jason Segel의 격자 드라마

영화정보 공유

정교한 스 캐빈 저 사냥에 착수 한 낯선 사람들 그룹에 관한 선집 드라마는 비전을 살 수 있다면 시작되고 시작됩니다.

"다른 곳에서 파견””제작자와 스타의 편심 새 선집 시리즈 제이슨 세겔. 한 시간 동안 TV를 폭로 시청 한 사람을위한 모닝콜 같은 느낌 (예, 안녕하세요. 부지런한 TV 비평가입니다) AMC 드라마는 시청자에게 삶의 시청을 중단하고 라이브 그것 독특한 경이로 화면을 쌓아서 숨겨진 3D 도시는 특정 옥상 관점에서 공개됩니다. 돌고래는 인간 다이버들과 의사 소통하도록 훈련받습니다. 방황하는 빅풋은 자신의 신분증 (이름 : 풋 교수)을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가장 매력적인 것은 리처드 E. 그랜트가 점점 기발한 이야기 ​​속의 성격.

그러나이 모든 기분 좋은 술을 다루는 것은 진심과 우월감입니다. “다른 곳에서 보낸 파견”은 신인 이브 린들리 (Eve Lindley)가 주로 시몬 (Simone)을 통해 발견 한 몇 가지 진정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지만, 후원자의 격조와 격자 실행은 쇼의 영향을 제한합니다. 참여할 수없는 청소부 사냥처럼, 10 에피소드 시리즈는 실제로 당신을 끌어 들이지 않고 외부에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앙상블 드라마는 각 캐스트 멤버를 동일하게 평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는 첫 번째 에피소드는 자신의 관점을 통해 한 캐릭터의 이야기를 들려 주지만, 프리미어는 매우 일반적인 화면 주인공으로 시작하여 호의를 베풀지 않습니다. 똑 바른 백인 피터 (세겔이 연기)는 외롭고 지루하며 두 가지를 완전히 알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치료 계획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볼 수만있는 치료 전문가에게“죄송합니다”라고 사과합니다. 예, 피터는 너무 지루해서 지루한 치료사에게 사과합니다 그녀하지만 문제는 피터가 지루하다는 점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과장된 배달이 여전히 시트콤을 위해 고안된 세겔은 여전히 ​​10 년“사라 사라 마쉬를 잊어 버렸습니다.

문제는 내레이터 인 Octavio Coleman, Esq입니다. (그랜트)는 "그의 직업, 그의 삶의 특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행복의 길을 막는 장애물을 나열함으로써 우리의 주인공을 소개하는"필요하지 않은 영화 제작자 협약 "으로 우리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 (물론 Coleman은 자신이 소개하는 동안 한 번 거짓말을했다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그래서 피터는 그렇게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해하기가 어렵지 않지만 이러한 메타 약속은 쇼가 조금이라도 노출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간단한 자체. Coleman이“Peter is you if (공란을 채우면)”라고 말함으로써 Peter와 동일시 할 수있는 이유를 청중들에게 알 필요가 없습니다. iPhone으로 깨어나거나 신뢰할 수 있지만 영감을 얻지 못하는 회사 일을하세요 또는 단일 30-something에 대한 많은 공통 활동.

제이슨 시겔 피터, 샐리 필드 제니스, 이브 린들리 시몬-다른 곳에서 파견 _ 시즌 1-사진 제공 : Jessica Kourkounis / AMC

Jason Segel, Sally Field 및 Eve Lindley“다른 곳에서 발송”

제시카 쿠르 쿠니스 / AMC

다음 에피소드가 자유롭고 쉬운 개인이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엄마 모드에 갇힌 60 세 여성 Janice (샐리 필드), 또는 Fredwynn (안드레 벤자민)과 같이 문화적으로 덜 일반적인 리드 캐릭터로 시작하더라도, 화자는 스펙트럼에있을 수도 있고 방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되는 데 너무 집중되어있는 30 대 흑인입니다. 화자는 귀중한 시청자가 왜이 사람들과 신분을 밝힐 수 있는지 설명해야합니다. 이 선택은 대담하고 다르게 들릴 수 있지만 대부분의 쇼는 실제로 요청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똑같은 것을 요구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 흥미로운 상황에 처하게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청중으로부터 공감을 키 웁니다 (때로는 문제가있는 정도로), TV 캐릭터에서 자신을 보는 것은 혁신적인 요청이 아니며, 여기에서 애호가를 느낍니다. 소수의 캐릭터를 사용하면 집에서 Janice 유형의 시청이 Fredwynn과 연결될 수있는 방법이없는 것처럼 약간 다른 느낌이 듭니다. 쇼가 왜 그들이 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설명하지 않았다면 입력하십시오.

이 모든 사람들과 Lindley의 Simone은 두 번째 에피소드가 확실히 최고 중 하나이며 정교한 게임으로 구성됩니다. 개별적으로, 그들은 모두 길거리에서 전단지에 응답하고 팀이 될 때까지 바람이 부는 일련의 사건을 겪고 게임을 할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퍼즐은 비밀의 방에서 숨겨진 이웃, 신비한 박애주 의자, 자비로운 야당, 항의에서 주주 회의에 이르기까지 그들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4 가지 게임 각각은 게임이 무엇을하도록 설계되었는지에 대한 이론을 제시했습니다. 그것이 게임을 집에서 꺼내 사람들을 만나는 수단일까요? 새로운 팔로어를 교육시키는 것이 회사의 그랜드 계획의 일부입니까? 전혀 게임이 아니라 더 깊고 어두운 의미를 숨기는 소문이 있습니까?

이러한 견고하게 추구하고 가치가 높은 답변은 더 광범위한 포부를 암시합니다. 게임에 대한 답변은 삶의 의미를 설명 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캐릭터는 재미를 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미를 찾아야합니다. 그들의 경험은 새로운 가능성을 향한 그들의 마음과 우리의 경험을 개방하기위한 것이며, Segel의“Aw shucks, 나는 단지 예술을 세상에 내놓고 싶다”는 태도와 같이“다른 곳으로의 파견”의 의도는 끝이 없습니다. 확실히, 그들은이 쇼가 진행되는 곳에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만큼 마음이 높으며 시몬의 개별 호는 10 시간 동안 가치가있을 정도로 충분할 것입니다. (Segel과 AMC는 쇼의 미래에 대해 애매한 태도를 보였으며, 두 번째 시즌이 같은 캐스트, 스토리 또는 다른 것을 특징으로하는지 여부를 설명하지 않고 선집 시리즈로 표시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파견”은 폐품 사냥에 관한 것이지만 그 폐품 사냥은 너무 명백한 비유이기도합니다. Peter, Simone, Janice 및 Fredwynn은 게임과 게임 내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찾기 위해 단서를 모았습니다. 시청자 자신도 자신의 삶에서 비슷한 의미를 찾을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아마도 베드로처럼 모험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프레드 윈처럼 너무 진지해서 조금 뒤로 물러서야합니다. 그러나 "다른 곳에서 발송"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연결이 끊어진 것처럼 느껴집니다. 각 에피소드는 너무 공식적이고 평평한 먼 사람들이 등장하는 먼 곳에서 온 메시지이지만,이 쇼는 자신 만의 스 캐빈 저 사냥을 찾기위한 초청으로 작용하지만 인센티브는 좌절하지 않아야합니다. 이걸보고

학년 : C +

2020 년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다른 곳에서 파견”이 초연되었습니다. AMC는 3 월 1 일 일요일 오후 10시에 첫 번째 에피소드를 발표합니다. 동부 표준시와 3 월 2 일 월요일 동시에. 매주 월요일 밤마다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19 −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