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는 아이디어 이익과 사회 정의가 공존 할 수있는 아이디어로 깨어남

영화정보 공유

새로운 다문화 영화 펀드 AUM 그룹은 유리한 사회 변화를 목표로 최신입니다.

Nina Yang Bongiovi가 중요한 제품을 설립했을 때. 2009 년 Forest Whitaker와 함께, 그녀는 오스카상을 수상한 생산 회사를 설립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기회에 대한 낙관론에 빠르게 도전했습니다. "색상이 비즈니스에서 선례가되는 방법을 몰랐기 때문에 지나치게 긍정적이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Ryan Coogler의 2013 년“Fruitvale Station”을 제작했을 때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이 예산은 $ 900,000 예산으로 1,174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Bongiovi는“이것은 우리에게 충격이었습니다. “영화를 만드는 것은 영화에 대한 모든 편견 때문에 실질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그것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면, 우리는 여기에 지속 가능한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번 주에 그녀는 그 정신에 뿌리를 둔 다문화 영화 기금의 출시를 발표했다. AUM Group은 Bongiovi, 골드 하우스 회장 Bing Chen, Twitch 공동 설립자 Kevin Lin, XRM Media의 Michael Y. Chow, MNM Creative의 Michael K. Shen 및 Silicon Valley 재향 군인 Jason A. Lin과 Maggie Hsu의 합작 회사입니다. AUM은 테사 톰슨, 루스 네가, 안드레 홀랜드, 알렉산더 스 카스 가르드가 출연 한 레베카 홀의 스릴러“통과”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할렘 르네상스에 등장한 넬라 라슨의 소설을 바탕으로 인종, 계급 및 문화의 교차점을 탐구합니다.

Bongiovi는 장르에 걸쳐 라틴계, 아시아계 및 흑인 제작자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하여 AUM이이 운동을 이끌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려면 문화적 변화를 만들어 틈새가 아닌 색채의 사람들이 등장하는 이야기가 표준이되도록해야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금융업자는 숫자 사람들이며, AUM : A 2019와 같은 생산자가 선호하는 숫자입니다. UCLA 연구 미국인들은 점점 더 다양한 영화와 TV를 선호합니다. 2016 년과 2017 년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평균 총 수입은 색채의 사람들이 대부분의 캐스트를 구성하는 영화에 속했습니다. 가장 열악한 공연자들은 인종적으로 인종적으로 균질했습니다.

최근의 사례로는 Coogler의 2018 Marvel 블록버스터 인 "Black Panther", "귀찮게해서 죄송합니다"(작가 감독 Riley가 8 년간 스크립트에 앉아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그리고 Ava DuVernay의 궤도에는 Warner Bros.와 그녀의 에미 상을 수상한 Netflix 시리즈“우리가 볼 때”와 1 억 달러가 포함 된 거래가 포함됩니다.

2020 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넷플릭스는 또 다른 발견 신선한 검은 색 하이픈 음성 Radha Blank에서 그녀의“40 년 된 버전”을 얻었을 때 알 수 없거나 저조한 작가가 프로젝트를 판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Ron Howard와 Brian Grazer의 콘텐츠 가속기 Imagine Impact는 22 개 프로젝트 판매 1 년 전에 출시 된 이래

참가자는 사회적 명령과 결론을 성공적으로 확장 한 최초의 제작자 중 하나였습니다. 사회 변화를 촉진하는 영화 제작을 목표로 전 eBay exec Jeffrey Skoll에 의해 2004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불편한 진실”은 전 세계적으로 5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면서 기후 변화에 대한 전 세계 대화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참가자는 2011 년 드라마 "도움말"과 2018 최고의 그림 수상자 "그린 북"의 재정 지원을 받았습니다.

“사회적으로 의식적인 영화는 항상 만들어졌지만 Jeff가 식별 한 것은 아직 인식되지 않은이 고유 한 힘이었습니다.”참가자 CEO는 말했습니다. 데이비드 린데. "우리는 상업적인 성공을 달성하고 전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가속화함으로써 작동하는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Linde는 개별 영화의 성능뿐만 아니라 전체 슬레이트를보고 콘텐츠와 참가자와 배급 파트너 간의 지속적인 수익성있는 관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규모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즈니스의 영향 측면은 생산 비즈니스와 함께 운영됩니다. 이는 유통 업체 및 비영리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다르게 자금을 지원합니다.

“로마”는 2019 년에 3 명의 오스카상을 수상했으며 7 명의 다른 후보로 지명되었으며 미국과 멕시코의 국내 노동자들 사이에서 권리 증대를위한 운동을 촉발했습니다. 원주민 배우 Yalitza Aparicio의 오스카상 후보 인 가정 부인 Cleo는 화면에서 원주민 표현에 대한 대화를 유도했습니다.

AUM만이이 분야에 관심이있는 새로운 회사는 아닙니다. 독립 제작자와 제작자를 비 전통적인 투자자와 연결하는 플랫폼 인 Leveler Media는 스튜디오가 자주 접하지 않는 스토리를 수용 할 수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미국-이란 공동 제작물 인“The Night”(영어 자막이있는 Farsi의 절반, Farsi 자막이있는 영어의 절반)이며 Shahab Hosseini (“판매원”,“A Separation”) 및 공동 CEO Ryan입니다. 클라크 슨은 레벨러가 자금을 지원하고자하는 이야기를 나타내고 있으며 다음 달 자금 지원을위한 첫 번째 슬레이트를 데뷔한다고 밝혔다.

“자본에 대한 동등한 접근이 필요하거나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상이 엔터테인먼트에서”라고 그는 말했다. “레벨러가 되고자하는 것은 모든 줄무늬의 제작자가 그들이 믿고있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청중과 공진 할 것이라고 믿고, 식욕을 결정하기 위해 (투자자의) 군중에게 제시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1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