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E 네트워크를 통한 공작 잉크 라이센스 거래

영화정보 공유

Peacock은 이미 15,000 시간 분량의 콘텐츠를 제공 할 계획이며 곧 스트리밍 서비스의 제공량은 훨씬 커졌습니다.

공작 A + E Networks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여 향후 수백 시간의 콘텐츠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7 월 15 일에 출시되는 NBCUniversal 소유의 Peacock은“First 48”,“Storage Wars”,“Cold Case Files”,“Pawn Stars”,“American Pickers”등 A & E 및 History에서 다양한 시리즈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고대 외계인”,“오크 아일랜드의 저주”및“프로젝트 청서”.

그만큼 회사의 진술 A & E 및 History 시리즈의 출시 날짜를 포함하지 않았으며 NBCUniversal 대변인은 의견 요청을하지 않았습니다.

Peacock의 새로운 라이센싱 계약은 스트리밍 전쟁의 다음 주요 단계가 끝나기 직전에 발표되었습니다. WarnerMedia의 HBO Max는 5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Jeffrey Katzenberg와 Meg Whitman의 모바일 중심 Quibi는 4 월 6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붐비는 스트리밍 산업에서 그들을 위해 그들의 작업을 잘라낼 것입니다. Netflix와 같은 오래된 스트리밍 서비스는 작년 말 Disney + 출시로 인해 가입자 이탈을 경험했으며 ViacomCBS의 곧 출시 될 플랫폼에 대해 최근 CBS All Access를 운영하고 있다는 최근의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eacock의 새로운 타이틀 제품군은 도서관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작은 내용을 활용합니다 NBC News 및 MSNBC와 같은 네트워크의 실시간 뉴스뿐만 아니라 Focus Features 및 DreamWorks를 포함한 NBCUniversal의 다양한 자회사에서 제공합니다. Peacock Free라는 제목의 무료 광고 지원 버전 인 Peacock은 7,500 시간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Peacock Premium의 두 가지 버전 두 배의 콘텐츠를 자랑합니다.

Peacock의 A + E 라이센스와 이력에 대한 라이센스 계약은 향후 스트리밍 서비스의 컨텐츠 카탈로그를 구체화하지만 아직 오리지널 시리즈 중 어떤 것이 출시 될지 불분명합니다.

NBCUniversal은 이미 "Hart to Heart", 새로운 "Battlestar Galactica"시리즈 인 케빈 하트 (Kevin Hart)가 출연 한 인터뷰 시리즈, 고전적인 디스토피아 소설 인 "Brave New World"등의 TV 시리즈를 포함하여 다양한 공작물 원본을 발표했습니다. " Peacock은 또한“Saveed the the Bell”을 소생시키고“A.P. 바이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56 =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