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디렉터 스콧 데릭 슨은 콘스탄틴 영화를 할 것입니다

영화정보 공유

스콧 데릭 슨 (Scott Derrickson)은 만화 거인 마블 (Marvel)과 DC (DC) 모두에서 활약하는 영화 제작자 중 한 사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지시 후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와 후속편의 프로듀서로 활동 한 데릭 슨은 최근 트위터에서 사법 리그 간단한 반응을 보인 DC 영화 :

"할 것이다 콘스탄틴"

여러면에서 요한의 성격 콘스탄틴 Derrickson의 감성을 가진 영화 제작자에게 아마도 가장 적합 할 것입니다. 불길한에밀리 로즈의 엑소시즘. 두 번째도 닥터 스트레인지 데릭 슨 영화 지시 할 계획이었다처음으로 찬성 MCU의 공포 영화.

콘스탄틴의 세계는 영화 제작자들에게 공포와 저주의 주제를 탐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캐릭터는 신비로운 사립 탐정, 하늘과 지옥의 세력이 세상을 뒤흔들 지 않도록 마법을 사용하는 사람으로 묘사됩니다.

관련 : Shia LaBeouf의 모든 영화를 지금 바로 시청하십시오

그만큼 콘스탄틴 시리즈는 악마와 흑 마법사부터 이교도 신들과 영혼을 힘을 팔고 자하는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둡고 고딕 적이며 도덕적으로 회색 초자연적 인 세계는 스콧 데릭 슨 오랜 세월 동안 고전적인 공포 영화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지금은 실사의 운명 콘스탄틴 영화가 림보에 갇혀 나타납니다. 키아누 리브스가 2005 년에 등장 콘스탄틴 영화는 상업 플롭이지만 컬트 지위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되었습니다. 할리우드 리리스트에 리브스의 복귀에 따라 존 윅 시리즈에서 워너 브라더스가 배우를 자신의 역할을 되찾아 주겠다는 소문이 있었다. 콘스탄틴, Reeves 자신이 캐릭터를 다시 방문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반면에, 실사 묘사 콘스탄틴 최근 CW의 일부였습니다 애로우 버스배우 맷 라이언 (Matt Ryan)은 오컬트 형사의 훨씬 더 정확한 만화 버전을 연주했습니다. 팬들은 Ryan이 전장에서 자신의 역할을 되찾아달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콘스탄틴 영화.

주요 소문 닥터 스트레인지 2에서 데릭 슨의 출구 감독은 마블의 주저함을 중심으로 R- 레이팅이 필요할 수있는 본격적인 공포 영화를 제작할 수있었습니다. 반면 워너 브라더스는 만화를 바탕으로 R 등급 영화를 만들 때 더 많은 위험을 감수 할 의사가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이미 초록색입니다 Aquaman의 전면 공포 영화 분사 돌연변이 바다 생물로 가득 찬 영화에 도입 된 참호를 탐구합니다.

워너 스튜디오는 Marvel보다 Derrickson의 공포 감성에 훨씬 더 적합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가 도약한다면, 그는 Joss Whedon과 James Gunn이 이미 복수 자가디언 즈 오브 갤럭시사법 리그자살 분대 각기.

마지막 날에는 시청자가 공동 작업에서 좋은 영화를 보는 한 어떤 감독이 어떤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주제 : 콘스탄틴

네 라즈 찬드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74 =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