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것으로 괜찮지 않다 [Netflix] 검토 : 날카로운 초능력 십대 쇼

영화정보 공유

소피아 릴리스 (Sophia Lillis)는이 넷플릭스 (Netflix) 시리즈를 정박했다.

교정에서 완벽한 사례 연구가 될 수있는 초자연적 능력에 대한 쇼를 남겨 두십시오. "나는 이것으로 괜찮지 않다," 최신 넷플릭스 Charles Forsman 그래픽 소설의 적응, 주인공 Syd Novak (소피아 릴리스)는 예상치 못한 점점 불편한 텔레 키 네시로 인해 혼란에 빠진다. 개막 시즌이 끝날 무렵 도시 전복 피해로 이어지는 이야기에이 템플릿을 사용하는 대신이 7 가지 에피소드는 제어 할 수없는 것들을 외삽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으로서 Syd의 진화를 추적합니다.

Syd가 피로 덮여 있지만 거리 한가운데를 돌아 다니며 돌아 다니며“I Not Okay With This”는 해당 지점에 도달하기위한 코스를 도표로 만드는 효과적인 내장을 찾습니다. 오프닝 에피소드 후 종종 괴롭히는 일부 억압적인 허무주의에 굴복하겠다고 위협하는 "F *** ing 세계의 끝”(Forsman 만화를 기반으로 함)의 Syd의 중추적 인 발견은 침범하는 어둠 속에서도 어느 정도의 따뜻함을 유지하는 기이하고 예기치 않은 일련의 사건을 소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녀의 감정을 점검하고 (대부분) 성공하기 위해 Syd는 친구들에게 늙고 새로운 친구들을 찾아 매우 필요한 휴식을 취합니다. 오랜 자신감을 가진 디나 (소피아 브라이언트)는 두 사람과의 우정에서 멀어지고 있으며, 절충주의 스탠리 이발사 (와이엇 올 레프)는주의를 기울이는 귀 외에 몇 가지 새로운 취미를 소개합니다. Syd의 가정 생활은 비슷한 혼합 가방입니다.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 매기 (캐슬린 로즈 퍼킨스)는 시드의 아버지가 사망 한 이래로 긴장된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동생 리암 (아이 단 워즈 탁-히송)은 시드에 대한 혹독한 현실을 강화하기위한 이상적인 별이 빛나는 호일입니다. 거의 매일 기준.

Syd의 힘을 특정 은유 적 빈으로 제한하고 싶지 않은“I This Not Okay With This”는 그것이 그녀의 인생에서 다른 중요한 발전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녀의 감정, 몸, 정신 건강에 관여하여 Syd가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대한 쉬운 입장은 없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Syd가이 시점 또는 다른 시점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딜레마 중 하나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합쳐집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문제와 관련이 없다고 믿기 쉬운 세상에서 정말로 믿을 수없는 일을 겪고 있다고 확신 할 때 그 부담을 덜어 줄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것으로 괜찮지 않다

"나는 이것에 대해 잘 모르겠다"

넷플릭스

재난의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 Syd가 재난을 겪게하는 길로 향하게되며 그러한 내부 투쟁은“나는 이것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의 악한 엔진이되었습니다. 각 양조 불안 공격에는 과거의 실패와 단점이 수반됩니다. 각각의 잠재적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기억에 남는 기억은 쇼가 Syd의 개발을 퍼 뜨리고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심각하게 그녀를 던지고 그녀가 여전히 중요한 이유를 잃지 않고 새로운 에스컬레이션을 쌓아 올리십시오.

시리즈 공동 제작자 인 Christy Hall과 Jonathan Entwistle은 Forsman의 이야기를 듣고 Syd의 변화하는 에너지가 쇼와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Entwistle은 시리즈 감독으로서 Syd의 예상치 못한 능력을 과도하게 표현하지 않는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처음부터 Syd는 자신이 일으킨 원인을 점차 깨닫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의 여파가 계속 확산됨에 따라 Syd의 사건 처리 능력에 비례하여 제시되었습니다.

Hall과 Entwistle은 Lillis에게 중심 무대를 제공하며,이 사이에“Sharp Objects”와“It”사이에서 그녀는 주목을받는 것보다 편안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Lillis가 Syd의 새로운 능력에 대해 경외심과 공포의 적절한 혼합을 말없이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기의 음성이 거의 중복되지 않습니다. 쇼의 정서적 스윙이 Syd의 다양한 주와 일치함에 따라 Lillis는 그들 사이에 필요한 다리를 제공합니다. Syd의 만족의 순간에도 눈에 띄는 약간의 떨림이 있습니다. 그녀의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그녀의 두려움은 그것을 가져 오는 데 도움이되는 고상한 감정과 함께 있습니다.

어디 최근 Netflix 오퍼링 문화적 터치스톤을 빈번한 참조 점 (특히 특정 10 년),“나는 이것에 대해 잘 모르겠다”는 추천 엔진에 의해 알려진 것보다 덜 제조 된 것으로 보인다. 작년의“새벽또 다른 넷플릭스 쇼는 십대의 주인공들과 매우 얇은 음조의 오차가 있으며, 그 영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Syd의 고등학교에있는 몇몇 어린이들이 구금 중일 때는 자체 코스를 구성하기 전에“Breakfast Club”과 같은 설정을 사용합니다. 공연이 더 가까이 다가 갈수록 미디어 해상도 4 학년이 된 또 다른 고등학교 이야기는 더욱 개방적입니다.

나는 이것으로 괜찮지 않다

"나는 이것에 대해 잘 모르겠다"

넷플릭스

그렇습니다. Syd는 감정적 인 상태가 때때로 공간을 통해 상처를받는 물건을 보내는 단발 십대. 하지만 그녀의 이야기는 YouTube Premium의 '충동”라이브 쇼와 예상 외상을 모두 고려한 개인 규모의 일상적인 물류를 살펴 보는 데 가장 큰 힘을 보인 쇼입니다.

“I Not Okay Not This”가 자신의 감정적 틀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의 일부는 쇼의 사운드 트랙입니다. 음악 감독자 인 노라 펠더 (Nora Felder)는 장르를 뛰어 넘어“Stranger Things”에서도 활동하고 일부는 감독했습니다. 놀라운 음악 순간 FX의 "Better Things")를 사용하면 Syd의 끓어 오르는 분노와 불확실성을 쇼의 전체 패브릭에 중첩 된 큐로 전달하여 히트 곡에 약간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Syd의 교우들은“나는 이것에 대해 잘 모르겠다”가 단순한 장르 속기에 비대칭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결코 추측 할 수는 없지만 축구 농담은 가장 좋은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쇼가 Syd의 내면에 더 가까워 질수록 이러한 개인을 눈에 띄게 만드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Stan은 Oleff가 결코 주식 캐릭터처럼 느끼지 못하게하는 방법 때문에 친구, 장애 및 존경 사이에 바늘을 묶습니다. Syd, Dina 및 Stan이 그룹으로 활동할 수있는 드문 순간에, 쇼가이 첫 7 장을 넘어 서면 쇼가 어두워 질 수 있습니다.

그들이 분리되어 있어도“I 'm Okay With This Okay With This”는 Syd의 이야기에 필요한 호흡 공간을 제공하는 편안한 페이스와 범위의 횡단면으로 존재합니다. 때때로 얇지 만 후크를 놓치지 마십시오. 전제가 제시 할 수있는 많은 함정을 피합니다. 이번 시즌의 마지막 깜짝 선물이 도착할 무렵,이 쇼는 청중이 Syd가 자신이 할 수있는 것보다 더 관심을 갖도록 설정했습니다. 이와 같은 이야기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학년 : B +

Netflix에서 스트리밍 할 수있는“나는 이것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84 = 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