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분야 검토 : 베를린 장벽의 운명에 관한 재미있는 문서

영화정보 공유

베를린 : Courtney Stephens와 "Manakamana"공동 감독 인 파초 벨 레즈 (Pacho Velez)는 미국 전역의 베를린 장벽 조각에 관한 재미있는로드 트립 영화를 소개합니다.

그만큼 베를린 벽은 1989 년 11 월에 쓰러졌지만 파괴되지는 않았습니다. 30 년이 지난 후, 한때 동독과 서독을 분리 한 구체적인 경계 조각이 이제 전 세계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 외로운 바위 석판은 차가운 회색 모놀리스처럼 땅에서 튀어 나와 다른 시대의 지식으로 빛납니다. 미국에서만 수십 개가 발견 될 수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의 통합되지 않은 땅의 울창한 숲 속에 숨어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텍사스 주 칼리지 스테이션의 조지 부시 대통령 도서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달라스의 힐튼 호텔은 사람들이 두 번 보지 않고 걸어 다니는 로비에 조각을 보관합니다. 플로리다의 유니버설 스튜디오에는 하드락 카페 바로 뒤에 하나가 있습니다.

코트니 스티븐스와 파초 벨 레즈의 "미국의 분야방문 할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마다 베를린 장벽의 한 부분으로 수입 된 영화 (영화는 크레딧없이 65 분 동안 산들 바람),이 가볍고 사려 깊은 다큐멘터리 여행은 여전히 ​​냉전 유물이 무엇을 나타내는 지에 대한 포괄적 인지도를 이끌어냅니다. 추구에 의해 정의 된 국가의 사람들에게 자유가 의미하는 것. 스티븐스와 벨 레즈의 적절한 단편화 영화는 2016 년 선거 직후의 여파로 생각 된 대중의 상상력의 비선형 적 초상화는 역사와 형태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상과의 관계에 대한 온화한 명상만큼이나 반동적 인 타임 캡슐이 아닙니다. 벨 레즈 (Velez)는“마나카 마나”를 공동 연출했으며,이 영화의 팬들은 비슷한 관음주의 인류의 풍미를 인정할 것입니다.

https://www.indiewire.com/

“미국 섹터”

“미국 부문”의 많은 부분은 Stephens와 Velez가 월 슬래브 근처에서 방금 발견 한 좋은 성격의 미국인들과 통찰력있는“거리에있는 사람”인터뷰에 전념하고 있지만 일부 주제는 분명히 고려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멀리 떨어진 슬래브의 가치. 영국 조각가 Edwina Sandys (Winston Churchill의 손녀이기도 함)는“자유”의 개념을 위협하는“불의”에 대한 대비로만 정의 할 수있는 방법을 반영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누군가가 무분별한 분할 도구가 자유의 상징으로 되 찾아온 것이 얼마나 아이러니한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의 시적 결론을 역설하기 위해 : 벽은 사람들의 몸을 가두려고 노력함으로써 마음을 열었습니다.

“미국의 분야”는 어떤 특정 독서보다 폐허가 사람들에게 영감을주는 다양한 반응에 더 관심이 있기 때문에이 단어들은이 단편 영화에 긴 그림자를 드리운다. Stephens와 Velez의 모든 영상이 모호한 따뜻함으로 뒤덮여 있다면 사람들이 자신의 관점에서 현재를 과거로 보간하는 것을 보는 기본적인 기쁨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메이슨-딕슨 선을 따라 사는 흑인은 자신의 베를린 장벽을보고 미국 노예 제도의 역사를 생각합니다. 그것은 그에게 지하 철도를 생각 나게하고 전 세계 사람들의 투쟁 사이에 연대감을 갖습니다. Society for Creative Anachronism의 일부 구피 유형은 슬래브를 이상적인 소품으로 간주합니다. 국무부는 민주주의의 상징으로 LA 푸드 트럭을 소유 한 아프리카 태생의 여성이 벽을 동료 이민자라고 생각하며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일하는 어린이는 그것을 발로의 상징으로 생각합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엉덩이. 또는 뭔가. 불분명하지만, 그는 확실히 그것에 대해 꽤 확신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따뜻한 느낌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버지니아 대학교 (University of Virginia)의 두 학생은 자유에 대한 보편적 증거, 즉 어려운 과거를 소화하는 쉬운 상징이 어떻게 미국인들이 자신의 폭력의 역사에서주의를 기울이지 않는지를 보여줍니다. 또 다른 청녀는 사회가 항상 운동과 탈퇴에 ​​의해 정의되어 왔으며, 해체 된 벽조차도 그녀의 가족이 여기에 왔기 때문에 해로운 상징이라고 주장합니다.

“미국 부문”은 Stephens와 Velez와 같은 이유로이 모든 독서에 똑같이 관심이 있습니다. 무관심한 전 세계의 벽을 부드럽게 발라서 서정적으로 철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의 재미있는 다큐멘터리는 과거에 대한 우리의 분리되고 집단적인 상상력을 통해 미래가 어떻게 걸러 지는지를 엄밀하게 추적합니다. 같은 대상이 대상을 보는 위치와 위치에 따라 다양한 의미를 갖는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한 슬래브 뒷면에있는 플라크는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이 기록을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학년 : B

"미국 분야"는 2020 년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초연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