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되는 100 명의 팝 TV 직원 해고

영화정보 공유

CBS-Viacom 합병은 항상 해고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밥 바키시 (Bob Bakish) CEO는 최근 더 많은 핑크 슬립이 올 것이라고 밝혔다.

ViacomCBS 2019 년 12 월 CBS-Viacom 합병 이후 두 번째 해고 단계를 거칩니다.

마감일보고 최신 정리 해고의 중심이 팝 TV 3 월 말까지 약 100 명의 직원이 분홍색 전표를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IndieWire는 댓글을 통해 ViacomCBS에 연락했습니다.

Pop의 주력 시리즈 인 "Schitt 's Creek"은 4 월 7 일에 시리즈 피날레를 방영 할 예정입니다. Pop은 3 월 24 일 첫 시즌에 넷플릭스의 "하루에 한 번에 하루"를 다시 시작합니다. CBS는 3 월에 케이블 채널을 완전히 소유했습니다. 공개되지 않은 금액은 2019 년입니다.

해고는 항상 예상되었다 VCBS-Viacom 합병의 결과입니다. 결합 된 기업은 2019 년 8 월까지 해고를 의미하는“비용 절감”에 5 억 달러를 기대하고있었습니다. ViacomCBS의 밥 바키시 (Bob Bakish)는 2 월 20 일 동안 비용 절감액을 7 억 5 천만 달러로 늘리겠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했다. 수입 전화 마감일에 따르면.

월스트리트는 합병에 친절하게 참여하지 않았으며 분석가들은 그 어느 때보 다 더 번잡 한 텔레비전 시장에서 회사가 어떻게 번창 할 것인지 의문을 제기했다. ViacomCBS의 주식은 합병이 완료된 이후 대부분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해고 소식은 새로 합병 된 회사에 대해 몇 달 동안 불확실한 소식을 계속합니다. 이 합병은 두 회사를 재결합하기 위해 3 년 동안 싸운 미디어 거물 Shari Redstone에게는 큰 승리 였지만 CBS-Viacom 합병은 외부 당사자에 대한 답변보다 더 많은 질문을 야기했습니다.

이러한 질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ViacomCBS가 진행중인 스트리밍 전쟁에서 어떻게 눈에 띄는가하는 것이며, 앞으로 몇 달 안에 HBO Max와 Peacock이 출시 될 때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됩니다. ViacomCBS는 "Star Trek : Picard"및 "Twilight Zone"부흥을 자랑하는 CBS All Access를 운영하지만 Netflix와 같은 업계 또는 업계 최고의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와 직접 경쟁 할 콘텐츠는 없습니다. . ViacomCBS가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 CBS All Access와 다양한 Viacom 자산을 결합하지만 플랫폼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는 적습니다.

마감일은 정리 해고에 관한 팝 TV 헤드 브래드 슈워츠 (Brad Schwartz)가 작성한 내부 메모를 얻었으며 그 일부는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Schwartz는 메모를 통해“ViacomCBS에 입사하기 전에 독립형 회사로 근무했으며 그에 따라 직원을 채용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로 가득 찬 더 큰 ViacomCBS Entertainment & Youth Group에 Pop을 통합함에 따라 많은 작업이 포트폴리오 전반에 집중되어 우리의 집단적 강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컨텐츠의 힘을 극대화합니다. . 이를 위해 팝은 계속해서 사업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지만 불행히도 우리는 가까운 친구들과 재능있는 동료들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33 − =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