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 삭제 된 장면을 포함하는 'Rise of Skywalker'만화

영화정보 공유

다가오는 코믹에는 커팅 룸 바닥에 남은 최신 "스타 워즈"영화의 장면이 포함됩니다.

J.J.가 남긴 스토리 텔링의 차이를 간절히 원하는 팬을 위해 Abrams의 2019 년 영화 '스타 워즈: Skywalker의 부상.”기다림은 끝났습니다. 에 따르면 StarWars.com, 의 방법으로 영화 무대작년 12 월 스카이 워커 사가 (Skywalker Saga)가 결론을 내린이 영화의 다음 코믹 북 적용은 패널 삽화를 통해 영화를 다시 만들지 만, 히트 영화에서 제외 된 삭제 된 장면과 확장 된 장면도 포함 할 것입니다.

조디 하우저 (Jody Houser) 만화책 작가는“다른 매체에서의 적응에 대한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스크린에 시간이나 장소가 없었던 이야기의 요소를 만들 기회를 얻는 것입니다. "새로운 장면에 빛을 비추어 다른 매체의 제작자는 페이지를 번역하기보다는 스토리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Will Sliney의 작품과 Phil Noto의 작품을 특징으로하는이 5 편 미니 시리즈는 올해 5 월에 시작됩니다. “화면에서 볼 수 없었던 요소로 영화의 순간을 확대하는 등 새로운 기능 중 일부에 더 흥분되어 있습니다. 모호하지만 스포일러입니다!” 하우저는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카일 로렌의 악명 높은 "벤 솔로 어깨를 으”"에 대한 끄덕임이있을 것이다.

"그것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이며, 우리가 그를 아버지의 아들로보고있는 순간이기 때문에 떠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하우저는 말했다. 그녀는 이전에 Gareth Edwards가 감독 한 2016 년의 "Star Wars"스핀 오프 영화인 "Rogue One"의 만화책을 설치했습니다.

"The Skywalker of Rise of Rise"에는 켈리 마리 트랜의 팬이 좋아하는 로즈 티코의 잘린 역할부터 핀이 레이에게 말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만화책을위한 사료를 증명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팔 파틴의 귀환의 모호한 근원. 그는 오랫동안 죽은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Lucasfilm이“Star Wars”의 다음 단계를 파악하고“Mandalorian”, 영화 제작자 J.D. Dillard 및 작가 Matt Owens와 같은 Disney +의 시리즈에 주목 보도에 따르면 프랜차이즈를위한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Taika Waititi는 또한 "Star Wars"의 미래가 큰 화면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뉴스는 아직 없지만 새로운 "Star Wars"영화를 개발하도록 법원에 의뢰되었습니다. 지금은 만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예정된 "Star Wars"영화는 2022 년 12 월 16 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2024 년 12 월과 2026 년 12 월에 추가 설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41 −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