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와 리타 윌슨, 코로나 바이러스에 긍정적 인 테스트

영화정보 공유

오늘 저녁 할리우드에서 충격적인 뉴스가 나옵니다 톰 행크스 리타 윌슨 부인은 현재 전 세계에 퍼져있는 악명 높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합니다. 최근 행크스와 윌슨은 워너 브라더스의 바즈 루르 만 감독의 다가오는 엘비스 프레슬리 바이오 픽의 사전 제작을 위해 호주에 왔습니다. 2021 년 가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워너 브라더스 [Warner Bros.]는 프로덕션 팀원이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을 때 재능의 안전성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행크스는 자신의 진단 후 팬과 함께 현재 상황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했으며 그와 그의 아내는 리타 윌슨. 아래 진술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리타와 저는 여기 호주에 있습니다. 감기와 몸이 아파서 약간 피곤했습니다. 리타도 오한이 있었어요. 약간 열이 나고요. 지금 세상에서 필요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긍정적 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물론 지금. 다음에 할일? 의료 공무원은 따라야하는 프로토콜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행크스는 공중 보건 및 안전이 요구하는 한 시험, 관찰 및 격리 될 것입니다. 한 번에 하루에 한 번만 접근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세계를 계속 게시하고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조심해! "

스튜디오의 또 다른 성명에서 워너 브라더스는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을받은 이름이없는 직원과 "적절한 호주 보건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여 직접 접촉 할 수있는 사람을 찾아 연락을 취하고있다"고 말했다. 엘비스 영화와 관련된 다른 사람들이 전염병에 감염된 적이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영화 제작에 관련된 모든 사람이 필요한 테스트와 치료를 받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뉴스가 발발하기 직전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국가들에게 바이러스의 확산. 여기에는 다음 달 영국을 제외한 유럽에서 미국으로의 모든 여행 금지가 포함됩니다. 대통령은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경제 부양책 개발 및 기타 예방 조치로 인해 직장을 잃은 회사와 개인에게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면서 미국이 공동 부담금 테스트를 포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분명히이 질병은 농담이 아니며 가볍게 다루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대통령의 연설과 행크스와 윌슨의 감염은이 상황이 실제로 얼마나 심각한 지 깨닫게 해줄 것입니다.

행크스, 윌슨 및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OVID-19에 감염.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 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훨씬 더 악화되기 전에 바이러스가 격리되도록하기 위해 우리 모두가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이 소식은 마감 시간.

Movieweb에서 제레미 딕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1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