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잭슨의 비틀즈 다큐멘터리는 9 월에 극장에옵니다

영화정보 공유


Disney는 "The Beatles : Get Back"에 대한 배포 권한을 획득했으며, 이는 Fab Four의 영상을 보여줄 것입니다.

Peter JacksonThe Parker Foundation Medical Research Gala, 로스 앤젤레스, 미국-2016 년 4 월 13 일

매트 바론 / BEI / 셔터 스톡

피터 잭슨영원한 록 밴드의 전례없는 영상을 포함하는 비틀즈의 다큐멘터리가 12 월에 극장에옵니다.

디즈니 잭슨의 "비틀즈: Get Back”은 9 월 4 일 미국과 캐나다에서 영화를 런칭 할 것이라고 디즈니의 CEO 인 밥 아이거 (Bob Iger)는 회사의 연례 주주 총회에서 말했다. 회사는 나중에 영화의 글로벌 출시 날짜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잭슨의 다가오는 다큐멘터리는 1970 년의“Let It Be”다큐멘터리 영화의 새로운 버전으로 청구되었습니다.비틀즈 : 돌아가초연. "Let It Be"다큐멘터리는 1980 년대 이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디즈니는 잭슨 다큐멘터리의 새로운 컨텐츠를“스튜디오에서 일하는 밴드의 주목할만한 장면으로 존 레논, 폴 매카트니, 조지 해리슨 및 링고 스타를 캡처하여 현재 클래식 곡을 처음부터 웃고, 웃고, 흥얼 거리며, 재생하면서 캡처합니다. 카메라에.” 다큐멘터리 영화는 1969 년 밴드의 최종 라이브 옥상 공연도 보여줄 것입니다.

잭슨은 성명에서“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것은 즐거운 발견이었습니다. “저는 가장 위대한 밴드가 작품을 만들고, 연주하고, 걸작을 만드는 동안 벽에서 날 수있는 특권을 받았습니다. Disney가 우리의 유통 업체로 강화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영화를 가장 많은 사람들이 볼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

다큐멘터리 영상은 뉴질랜드 기반의 Park Road Post Production에 의해 복원되고 있으며 Jabez Olssen (“그들은 성장하지 않았다”)이 편집자 역할을합니다. 영화의 음악은 런던의 Abbey Road Studios에서 Giles Martin과 Sam Okell이 혼합합니다. Apple Cords Ltd 및 Jackson 's WingNut Films에서 제작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로는 잭슨, 클레어 올슨, 조나단 클라이드 등이 있으며, 켄 카민 스와 제프 존스가 임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비틀즈가 가진 세상에는 어떤 밴드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비틀즈 : 돌아 오기”는 음악사에서 중요한 순간에이 천재적인 제작자의 내부 작업에 앞장서 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어제 촬영 된 것처럼 보이는 영상을 복원했습니다.”라고 Iger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저는 큰 팬이므로 Disney가 9 월에 Peter Jackson의 멋진 다큐멘터리를 전 세계 관중들과 공유 할 수있어서 더 행복 할 수 없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2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