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내일 죽는다’: 에이미 세이 메츠의 묵시록 존재 위기

영화정보 공유

SXSW : Kate Lyn Sheil이 David Cronenberg와 Luis Buñuel과 같은시기에 양육종 스릴러로 출연합니다.

IWCriticsPick

2020 년 SXSW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영화제가 취소되었습니다. IndieWire는 엄선 된 타이틀을 다루고 있습니다 올해 판에서.

에이미 세이 메츠 지난 10 년간 두 편의 영화 (Starz의 "여자 친구 경험")를 감독했지만 최근 미국 감독 중 몇 명만이 더 큰 비전의 특이성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의 2011 년 데뷔“Sun Do n't Shine”을 통해 Seimetz는 세상을 무너 뜨리고있는 연인들 사이에서 맴돌아 다니면서 불가피성을 받아들이고 동시에 도망 치는 불확실한 불확실성과 씨름했습니다. "그녀는 내일 죽는다"는 고전적인 데이비드 크로 넨 베르크 (David Cronenberg)의 바디 호러와 루이스 부 뇨우 (Luis Buñuel)의 초현실주의를 결합한 격렬한 종말 묵시적인 스릴러로 그 개념을 확장합니다. 괴로워하는 사람들이 아침까지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질병을 상상하면서, 영화는 종종 같은 복용량으로 전달되는 재미 있고 불쾌한 결과로 영원한 불안을 느끼게됩니다.

이 영화의 중심은 영화 제작자가 스테이크에 개인적 투자를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캐릭터로, 유령처럼 영화를 돌아 다닌다. 에이미 (“Sun Do n't Shine”스타 Kate Lynn Sheil)는 스타트. 그녀는 빈 로스 앤젤레스 집을 돌아 다니면서 다양한 헤어짐에서 벗어나 알코올 중독으로 다시 뻗어 나가고 있습니다. Seimetz는 에이미의 혼란스런 상태에 몇 분 동안 남아 있습니다.

에이미는 나이가 많은 친구 인 제인 (제인 아담스)이 체크인 할 때 교외 혼란에 시달리며 한 손에는 잎사귀와 다른 손에는 백포도주가있는 야외 수영장 위에 머물러있다. 정신병 적 미소. 그런 다음 빈 거실의 나무 바닥으로 쓰러져서 임박한 죽음을 선포합니다. 만약 "그녀가 내일 죽는다"가이 비정상적인 고장에만 초점을 둔다면, 어쩌면 톤을 합칠 수없는 마이크로 버짓 테스트 케이스 인 기발한 정신 드라마로 빠르게 발전 할 것이다. 대신 에이미의 붕괴는 확장 된 네트워크를 점진적으로 점유하는 갑작스러운 괴물의 밤을위한 시작점만을 제공합니다.

처음에 Jane은 자신의 선언에서 Amy를 말하려고하지만 두 사람이 서로를 잃어 버리면 Jane은 다른 사회 모임에 표류하고 병이 퍼지면서 자신의 멍청한 사고 방식에 들어갑니다. Seimetz의 시나리오는 묵시적인 스릴러의 명백한 병력을 피하며, 한 번도 박람회 나 표준 생존자 독백으로 인해 위협을 설명하기 위해 일시 ​​중지하지 않습니다. 대신, 다양한 민감한 영혼들이 자신의 필멸을 두려워하기 시작하면서 이념적 전염이 조용히 퍼집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SXSW 프로그램이 제 시간에 완료되면 영화의 주제 전제는 영화 역사상 우발적 인 적시성에 대한 가장 좋은 예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She Dies Tomorrow”는 스마트 한 개념의 클릭을 만들기 위해 실제 유행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앙상블은 슬로 모 좀비 영화의 특이한 리듬과 함께 확장됩니다. 아담스가 잠옷으로 도시를 돌아 다니면서 아담스가 어두운 시각 개그가되어 동생 (크리스 메시나)의 고급 파티에 도착하고 자기 중심적인 아내 (Katie Aselton)를 자극합니다.

그러나 Jane이 내일 죽을 것이라는 Amy의 확신을 반향 한 후, 기분이 짜증에서 심오한 공포로 바뀌기 시작하고 그들의 집 손님 (Tunde Adebimpe와 Jennifer Kim)은 갑자기 밤이라고 불렀을 때 그 효과가 느리게 느껴집니다. Adepbimpe의 캐릭터가 말합니다. “아마도 우리는 모두 내일 죽을거야” 이 결론은 그들이“관계하기 전에”서브 플롯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신의 영혼을 찾는 여정에서 자신의 영혼을 찾는 여정을 보낸다. 그들은 그들의 관계에 대해 논쟁하고, 갑자기 폭력적인 행동을 저지르고, 새로운 날 새벽을보기 위해 임의의 집으로 침입한다.

말할 것도없이“She Dies Tomorrow”는 놀랍도록 새로운 방향으로 전제를 계속 발전시켜 개인 협박 하에서 인간 관계의 불규칙한 성격을 탐구하기위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가장 가까운 비교 시점은 보이지 않는 방송으로 인해 인류가 타격을받는 2007 년의 공포 노력“신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이 메츠는보다 친밀한 목표를 가지고있다. 그녀는 취약한 사람들에 대한 개인적인 피해보다 종말을 기록하는 데 덜 투자했습니다.

"Pet Sematary"에서의 연기에 대한 Seimetz의 급여를 비밀로 감독 한이 영화는 일부 단편이 다른 단편보다 덜 매력적으로 작동하고 시작됩니다. 환자 제로로서 Sheil의 절묘한 얼굴은 영화의 주요 감정적 토대를 제공하는 조용한 무기 역할을하지만 이전의 낭만적 인 파트너 ( "Sun Do n't Shine"공동 스타 Kentucker Audley 포함)에 대한 플래시백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영화가 그녀가 퍼진 질병의 광범위한 영향으로 Amy의 여정을 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어드벤처는 밤이 가면서 (“You 're Next”감독 Adam Wingard가 연기 한 농부와의 특이한 영혼을 발견 한 것에 대한 하이라이트를 포함하여) 음모를 모으고 영화를 하나로 묶는 중앙 집중력이됩니다. .

"그녀는 내일 죽는다"는 궁극적으로 정신 혼란을 산란하는 것보다 선형적인 생존 스토리가 적습니다. Seimetz는 작품을 Mondo Boys의 불안한 점수를 포함하는 매혹적인 시청각 태피스트리로 수집합니다. 촬영 감독 Jay Keitel의 선명한 야간 이미지는 불길한 그림자와 네온 조명 내부를 모두 캡처합니다. Amy가 가끔씩 그녀와의 세계와의 접촉을 잃으면 서 Gaspar Noé 영토로 떨어지는 빨강 및 파랑 스트로보 스코픽 대소동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간질 발작을 일으키지 않는 시청자들에게, 그 불안정한 효과는“She Dies Tomorrow”가 자체적으로 강화 된 논리의 평면에 들어가게합니다. 여기서 모든 새로운 만남은 우리 모두를 괴롭히는 불안에 대한 혼란스러운 펀치 라인으로 기록됩니다.

영화가 미셸 로드리게즈가 연기 한 캐릭터를 소개 할 때, 그녀는 부담없이“내가 죽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피가 흘렀다.

“그녀는 내일 죽는다”는 몇 가지 다른 방식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 감정적으로 손상된 여성들에게 세계가 곤경을 이해하도록 촉구하거나 로스 앤젤레스 생활의 고립 효과에 대한 아이러니 한 진술 또는 그것이 의미하는 바에 대한 더 큰 탐구 그것이 당신을 씻을 때 빈 공간을 응시합니다. 그러나 영화의 파지 텍스처가 심오한 긴급 성과 공명한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세이 메츠 (Seimetz)는 현재의 전 세계 공황에 휩싸여 여파로 만들어 졌을지도 모릅니다. 이 영화는“새로운 날조차도 전날 밤의 공포를 물리 치지 않는다”는 음침한 결론으로 ​​결론을 내린다.“그녀는 내일 죽을거야”는 현재 순간을 위해 준비된 실존 위기를 해결하지만 다른 어떤 경우에도 적용 할 수있다.

A 급-

“She Dies Tomorrow”는 2020 SXSW Film Festival에서 Visions 섹션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73 + =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