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 붙은 2가 일정을 앞두고 이번 일요일 3 개월 동안 Disney +에옵니다

영화정보 공유

냉동 2 작년에 극장에서 데뷔했으며 예상대로 대히트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는 올해 6 월경 디즈니 +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디즈니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CEO 인 밥 채프 크 [Bob Chapek]가 발표 한 바와 같이 이번 주 일요일 디즈니 [Disney +] 데뷔를 3 월 15 일로 가속화하기로 결정했다.

" '냉동 2 강력한 인내와 가족의 중요성,이 기간 동안 매우 관련성이 높은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의 관객을 사로 잡았으며,이 따뜻한 이야기를 우리와 일찍 공유 할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디즈니 + 가입자 모든 기기에서 집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

관련 : 얼어 붙은 2는 ​​2 월 노래 버전으로 Blu-Ray에 도착합니다

Chapek은 어떤 것도 만들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직접적인 참조 세계는 현재 어려움을 겪고있다. 그는 영화가 "이 어려운시기에 가족들에게 편안함"을 제공 할 것이라는 희망을 표명했다.

보통, 디즈니 영화가 데뷔 한 지 7 개월이 지난 후에 디즈니 +에서 스트리밍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를 통해 영화는 영화관에서 상영되며 온라인으로 표시되기 전에 홈 비디오 판매로 최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현재이 예외는 다음에 대해서만 발표되었습니다. 냉동 2Disney 카탈로그의 다른 영화는 정기 출시 일정을 고수합니다.

속편 겨울 왕국 첫 영화 끝에서 자매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두 사람은 부모가 여전히 살아 있고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단서의 흔적을 발견합니다. 이것은 화려한 캐릭터로 가득 찬 또 다른 모험, 중대한 위험의 순간 및 눈사람을 흔드는 것보다 더 많은 노래로 그들을 화나게합니다.

많은 비평가들이 영화가 원작의 가장 인기있는 요소를 반복하는 불필요한 추가 기능이라고 생각했지만 겨울 왕국 새로운 노래로, 속편은 출시 즉시 박스 오피스의 상단에 총을 쏘아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끝났습니다.

이미 은행에 막대한 이익이 있었기 때문에 Disney는 영화를 통해 얻을 수있는 이익을 삭감하더라도 영화를 계획보다 일찍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냉동 2의 홈 출시.

한편, 디즈니 영화의 나머지 영화는 정규 일정에 따라 제작 또는 출시 준비 중입니다. 박스 오피스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효과를 파악. 극장 체인이 차례로 종료됩니다. 영화 제작진은 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가 며칠 전에 영화 제작에 바이러스를 감염시킨 소식을 듣고 큰 두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지속될 상황 인 요즘 외부로 나가는 위험은 디즈니와 다른 스튜디오가 온라인 스트리밍 옵션과 애니메이션 영화를 강화하는 데 더 집중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니메이션 기능의 역사와 Disney +가 마침내 온라인 스트리밍 경쟁에 진출한 Disney는 이러한 옵션을 탐색하는 데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월트 디즈니 회사.

주제 : 냉동 2, 겨울 왕국, 디즈니 플러스, 스트리밍, 디즈니

네 라즈 찬드

Source link

Leave a Comment

56 − =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