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mo Drafthouse는 코로나 바이러스 Furlough 가운데 건강 보험을 제공합니다

영화정보 공유

뉴욕에 임시로 해고 된 알라모 직원들은 무료로 퇴직 할 수 있지만 극장 체인에는 자선 구호 기금을 포함한 계획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국의 극장들이 코로나 바이러스 발발, 직원 폐쇄 알라모 드래프트 하우스 4 월 2 일까지 브루클린 (Brooklyn)과 nk 커 (Yonkers)의 위치에 가구가 설치되어 직원들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건강 보험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그러나 극장 체인은 3 월 말까지 영향을받는 직원들에게 건강 보험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으며, 일시적으로 해고 된 근로자들을위한 자선 구호 기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3 월 31 일 이후, Alamo는 4 월 말까지 IndieWire에 확인 된 담당자가 4 월 말까지 COBRA에 등록하는 데 필요한 관리 및 직원 비용을 부담 할 것입니다. 이 발표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알라모 노동자들의 항의에 이어 이루어졌다.

성명서에서 Alamo Drafthouse 담당자는“21 일 동안 끝날 때 상황을 평가할 것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직원들을 위해 우리는 구호를위한 자선 기금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완전히 다시 열려고하지만이 상황은 새롭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곧 다시 문을 열 수 없다면 실업, 건강 관리 및 테스트를 제공하는 연방 지원 프로그램에 의존해야합니다.” 아래의 전체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Alamo는 또한“직원들은 3 월 말까지 우리 플랜을 보장받으며 즉시 실업 자격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보장을 계속 받으려면 3 월 31 일까지 보장을 위해 COBRA에 등록해야합니다. Alamo Drafthouse는 4 월 한 달 동안 COBRA 보험의 행정 비용과 고용주 부분을 지불하여 추가 비용을 지불 한 직원이 동일하게 지불해야합니다. 그들이 항상 지불 한 건강 보험에 대해.”

이 극장은 직원들에게 다른 문제가있는 경우 회사 본사에 문의하도록 권장했습니다.

알라모 지역의 폐쇄는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취소 및 종료가 가장 최신입니다. 샌프란시스코의 극장은 문을 완전히 닫기 시작했으며 AMC 및 Regal과 같은 체인은 티켓 구매자의 수용 능력 한도를 지정된 상영 실의 정상 요금의 50 %로 제한했습니다. 브루클린의 BAM 영화관은 또한 임시 폐쇄를 발표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6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