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TSE 회장, 코로나 바이러스 셧다운시 정부 구호 요청

영화정보 공유

국제 무대 무용 연맹 (The International Alliance of Theatrical Stage Employees)은 최하부 직공을 대표하며, 대부분은 일을하지 않고 떠납니다.

맷 로브 연극 무대 직원의 국제 연합 연방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로 인한 셧다운과 연기로 인해 현재 일을하지 않은 수천 명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종사자를 돕기 위해 긴급 구호 기금을 마련 할 것을 연방 정부에 요청했습니다.

“소셜 디퍼런셜 조치가 시행되고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모든 부문에 걸친 이벤트와 프로젝트가 취소됨에 따라 COVID-19 위기는 실직 된 엔터테인먼트 노동자를 지원하기 위해 연방 정부의 결정적인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마감 시한).

중단 된 생산에 종사하는 많은 산업 노동자들이 불확실한 상태로 남아 있기 때문에 Loeb는 연방 정부에 실업 급여, 장애 및 근로자 보상을 확대하고 현재 영화, 텔레비전 및 전국 극장.

로브는“현재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모든 부문에 걸쳐 수천 명의 회원들이 정부의 의무 취소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있다. 엔터테인먼트 종사자들은 COVID-19 바이러스와의 싸움에서 담보 피해를 입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우리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경제 연구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지출은 전국의 지역 사회에서 반향됩니다. 영화와 텔레비전 제작만으로도 매년 현지 비즈니스에 470 억 달러를 투입하고 있으며, 전체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도시 및 주 경제에서 210 만 개의 일자리를 지원합니다.”

“다른 엔터테인먼트 노조 및 노동 운동과 함께 우리는 연방 정부에이 위기의 결과로 소득이 손실 된 근로자를 우선 순위로하는 구호 패키지를 전달할 것을 요구합니다. 오락 근로자와 그 가족의 재정적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건강 혜택의 연속성 보장, 강화 된 실업, 장애 및 근로자 보상 보험 제공과 같은 강력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정부는 회원을 포함하도록 특별 비상 유급 휴가 혜택을 제정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로브는“코로나 바이러스의 경제적 결과를 가장 힘들게 느끼는 근로자들에게 효과적인 긴급 구호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가능한 빨리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주말에 하원에서는 이번 주 상원에서 발표 될 긴급 입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Adam Schiff 하원 의원은“하원은 건강과 경제 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법안을 통과 시켰습니다… 이것은 단지 첫 단계 일뿐입니다. 나는 실직을 겪었지만 실직 보험을받을 자격이없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수천을 대표합니다. 미국인들에게는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아래 참조)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74 + =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