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검토 : 내세는 저예산 공간 서사시로 다시 상상

영화정보 공유

SXSW : Arati Kadav의 데뷔는 영화 제작자의 잠재력에 잘 어울리는 이상한 도박으로 B 영화 미학을 힌두 신화와 결합시킵니다.

2020 년 SXSW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영화제가 취소되었습니다. IndieWire는 엄선 된 타이틀을 다루고 있습니다 올해 판에서.

시청자에게 '뱃짐외로운 우주 비행사 Prahasta (Vikrant Massey)가 끝없이 빛나는 별을 타고 떠 다니는 동안 밝은 빛의 그릇에서 자신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하면서”영화는 영화의 첫 몇 분을 가까운 미래의 오디세이 학교 출신이라고 가정 할 때 밤. 대신, 인도 작가이자 감독 인 Arati Kadav의 상상력이 풍부한 첫 번째 기능은 저예산 공간 서사시의 미학을 사후 생활의 영리한 개념으로 병합하여 그녀가 연주하는 방식에 의해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훨씬 낯선 개념을 제공합니다. 모든 일을 똑바로.

Prahasta는 실제로“락 샤사”로 밝혀졌습니다. 힌두 신화에서 나온 일종의 악마로 최근에 떠난 인간을 영혼을 재활용하고 생명으로 돌려 보내기 전에 지하 세계를 통해 안내합니다. 그렇습니다. Kadav는 미니멀리스트 우주 오페라와 초자연적 인 세계관을 결합 시키려고 노력하면서“화물”은 실제로 죽음의 신을 우주로 데려갑니다. 이 콤보가 항상 클릭되는 것은 아니지만, 야심만으로도 종종 콤보가 사라집니다.

기본 전제는 정착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지만,이 배경에 대해 많은 것을 흡수해야합니다. 언젠가, rakshasas는 힌두교의 고풍적인 용어로 운영되었지만, 그 이후에는 엄선 된 소수의 요원을 보내는 기술적으로 진보 된 인종으로 발전했습니다. 새로 출발 한 사람들을 흡수하고 추억을 닦고 최첨단 기술로 삶을 다시 보내십시오. Prahasta는 유명인이 될 수도 있지만 75 년 동안이 게임을 해왔으며 대부분 기계에서 톱니 바퀴처럼 느껴지며, 적절한 이름을 가진 Post-Death Transition 서비스에서 고용주에 의해 목표가없는 일상에 빠지게됩니다. (태그 라인 : "내세를 개선하자."

Prahasta는 Sam Rockwell의“달”에있는 음력 광부처럼 일상 생활에서 많은 목적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고립되어 있습니다. 그의 유일한 동반자 인 아버지 임무 제어 요원 인 Nitigya (Nandu Madhav)는 구식 TV 세트를 통해 배에 파고 들어 Prahasta가 변화하는 시대에 부딪 히고 팬들을 즐겁게 할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Prahasta는 습관을 가진 생물체로, 대본을 고수하기를 원합니다. 자신의 장비를 이용해 새로운 도착을 처리하고 보험 조항을 읽는 것처럼 그들의 상황에 대한 건전한 설명을합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GvoQR20JoLg?version=3&rel=1&fs=1&autohide=2&showsearch=0&showinfo=1&iv_load_policy=1&wmode=transparent (/ embed)

이로 인해 Prahasta를 칭찬하지만 새로운 방법을 고려하도록 압박하는 Post-Death Transition 학교의 유쾌하고 호기심 많은 젊은 졸업생 Yuvishka (Shweta Tripathi)의 예기치 않은 도착을 처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녀의 에너지와 이상주의는 Prahasta의 엄격한 방법과 상충되며, 쌍이 고립 된 상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각자 숨겨진 취약점을 드러내 기 시작합니다. 2 시간 가량의 달리기 시간 동안“화물”에 대한 가장 큰 놀라움은 이야기가 익숙한 직장의 끔찍한 상황에 빠지는 방식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종종 바쁜 인도의 결혼식 파티에서 불운 한 영화 촬영에서 미라로 옷을 입은 남자에 이르기까지 역을 통과하는 다양한 죽은 고객과 관련된 삽화의 더미에서 종종 미끄러집니다. “화물”이 전달하고자하는 감정적 인 방을 요구하지 않는 경우에도 Kadav가 우리의주의를 끌 수있는 충분한 만남과 영감을주는 데드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독특한 특유의 어조로 고통받습니다. 전제로 재미를 느끼거나 더 깊은 은유의 모든 측면을 실현할 수있을 정도로 재미 있지 않을 때, 영화는 같은 아이디어를 다시 시도하는 것처럼 자신을 두 배로 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영화가 방황하더라도 Kadav는 눈에 띄는 예산 제약 조건 내에서 작업하면서 인상적인 규모 감각을 보여줍니다. 영화 제작자는 한 인터뷰에서“100 만분의 '중력'예산 '영화를 만들었다 고 말했지만 마이크로 버짓 방식은 우주 공간과 lo-fi CGI가 엄청나게 컸다. 배는 해체 된 것처럼 보인다. 샤프 펜슬 – 오래된 B- 영화가 동양 철학에 대한 논문으로 쓰러 졌을 때 일어날 수있는 일들을 제안하고, 이러한 불협화음 성분의 특이한 합병으로 인해 어느 정도의 풍요 로움이 생깁니다.

이것은 항상 젤이 아니더라도 공감의 눈을 위해 구걸하는 일종의 홀수 볼 데뷔입니다. Hirokazu Kore-eda의 "After Life"와 최근 Sundance 브레이크 아웃 인 "9 Days"와 같이 세상의 문제가 그 너머로 계속되는 위대한 이야기의 전통을 활용합니다. "화물"은 줄거리에서 우연히 발견되는 반면, 비전에 탁월하며 친숙한 구속 조건 내에서 혁신을 이룰 수있는 영화 제작자의 잠재력을 잘 보여줍니다. 영화는 스타로의 기존 영화 여행처럼 시작되지만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 공식 내에서 흔들리지 않는 독창성과 함께 신선한 지형으로 몰래 빠져 나갑니다.

학년 : B-

"화물"은 2020 년 SXSW 영화제 글로벌 섹션에서 초연이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배포를 찾고 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2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