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에서 격리 된 Luca Guadagnino :‘사랑하는 사람들을위한 적외선’

영화정보 공유

Guadagnino는 다가오는 세 가지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 마치면서 잠금 상태에서 바쁘게 지냅니다.

루카 과다 니노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현재 폐쇄 중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지만 그는 말한다 무자비한 사람 새로운 인터뷰에서 그는 다양한 후반 작업 단계에서 3 가지 프로젝트로 바쁘게 지냅니다. Guadagnino에게 가장 즉각적인 것은 그의 HBO 시리즈입니다.우리는 누구인가”, 이탈리아 미군 기지에 사는 두 십대 간의 신진 관계를 중심으로합니다. Guadagnino는 또한 John David Washington 주연의“페르난도 시토 필로 마이 노 감독”의“Born to Be Murdered”감독의 다음 영화를 제작하고있다. 감독은 또한 슈 메이커 Salvatore Ferragamo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작업하고 있습니다.

Guadagnino는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을 통해 밀라노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Guadagnino는 말합니다.“사람들이 고립 된 방식으로 일을하고 의견을 제시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술은 많은 도움이됩니다. “저는 공동 작업자가 있기 때문에 스웨덴과 프랑스에서해야 할 일이 많았습니다. 잠금이 풀리기 전에 감정은 '아, 너희들. 죄송합니다. 이제 이제 프랑스를 폐쇄하고 스페인을 폐쇄하고 오스트리아를 폐쇄하고 독일을 폐쇄하고 있습니다. 처음 인 것은 이상합니다. 항상 자신을 생각한 것처럼 자신을 볼 수는 없지만, 동시에 윤리적 책임감과 친교 및 집단 감각은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게합니다.”

Guadagnino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적인 문제이며 이탈리아와 중국을 포함하여 가장 어려운 국가의 문제 만이 아니라 전세계의 문제를 이해하도록 촉구합니다. 영화 제작자는“이것은 중국 문제가 아니라 이탈리아 문제가 아니다. “이것은 유행성 질병이며 조만간 다른 곳에서도 강타 할 것입니다. 중국 후베이 지역은 우리보다 2 개월 전에, 그 다음 한국, 일본,이란, 이탈리아로 이어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다른 곳으로 확산되고 있음을보고 있습니다. 발생할 수있는 최악의 상황은 거부, 오판 또는 불만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모든 곳과 모든 사람을 고려하는 것임을 이해해야합니다. 우리 모두 위험에 처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서워요?” 과다 니노가 스스로 묻습니다. “모릅니다. 내가 나이가 많으면 정직한 것이 더 두렵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두렵습니다. "

Guadagnino의 가장 최근 릴리스는 Amazon Sue에서 스트리밍되고있는 "Suspiria"에 대한 그의 공포를 다시 상상 한 것입니다. 그 전에 감독은 오스카 최고의 영화 상영작의 우승자 인“Call Me by Your Name”덕분에 지금까지 가장 사랑받는 영화를 보았습니다. HBO는“우리는 누구인가”에 대한 어떠한 릴리스 정보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5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