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베이컨,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기위한 6도 소셜 미디어 캠페인 시작

영화정보 공유

케빈 베이컨 "6 Degrees"소셜 미디어 캠페인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중에자가 격리를 장려 할 수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베이컨은 인스 타 그램 계정에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이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어떻게 위협하는지에 대한 비디오를 올렸습니다. "6도 케빈 베이컨의 학위"를 사용하여 영화를 통해 할리우드의 다른 배우들과 베이컨을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베이컨은 베이커에게 추종자들에게 6도 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전염성 코로나 바이러스는 한 사람에서 다른 사람으로 퍼집니다. 비디오에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도 아시죠? 기술적으로는 6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지금은 전 세계 사람들처럼 생명을 구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가다 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늦추십시오. 다른 사람과 접촉하는 사람과의 접촉은 누군가의 엄마, 할아버지 또는 아내를 아프게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집에 머물 가치가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

베이컨은 돼지 모양의 표지판을 들고 "#IStayHomeFor Kyra Sedgwick"이라고 적습니다. 비디오 캡션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베이컨은 소셜 미디어의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그들 집에 머무르다가 여섯 친구가 같은 일을. 베이컨은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수록 메리 어 [Merry]-우리는 다양한 각도로 연결되어있다"고 덧붙였다. 이 캠페인이 정부 지도자들이 제안한대로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물도록 설득하고 코로나 바이러스 노출을 억제함으로써 생명을 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베이컨의 법칙"으로도 알려진 "6도 케빈 베이컨"게임은 몇 년 동안 인터넷에 떠 다니고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베이컨이 할리우드에서 너무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6도 이하의 분리를 사용하여 배우 또는 여배우를 다시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습이 베이컨 자신에게 나왔을 때 배우는 오히려 즐거웠지만 그는 또한 베이컨의 법칙의 개념 그리고 그것을 잘 사용합니다. 2007 년 베이컨은 자선 단체 인 SixDegrees.org를 시작했습니다.이 단체는 사람들이 미국 자선 단체에 돈을 기부함으로써 "자신의 대의 명분"이 될 수 있도록합니다.

베이컨의 "6 Degrees"소셜 미디어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계정으로 자신의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게시하거나 바이러스 확산을 피하기 위해 집에 머무르는 사람을 나타내는 사인을 게시하십시오. 해시 태그 #IStayedHomeFor를 사용하여 게시물을 캠페인에 직접 연결하고이 전투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유사한 지원 메시지를 게시하는 다른 사용자 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베이컨의 "6도"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 타 그램의 Kevin Bacon.

Movieweb에서 제레미 딕

Source link

Leave a Comment

4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