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공유
"전염"의 캐스트는 새로운 일련의 PSA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의 생활 기본을 세분화합니다.
대피소에 숨어있는 영화 관람객은 당연히 Steven Soderbergh의 2011 년 영화 "전염병통찰력을 원하십니까? 대답? 환대? 이 미친 시대에 시청 습관을 유발하는 요인을 누가 알겠습니까? 영화는 급격히 확산되는 바이러스 속에서 섬뜩한 정밀도로 문명을 완전히 분해합니다. 현재 진정으로 보는 자료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VOD 임대 차트에서 높은.
그러나 그것은 영화 였고이 실생활이었습니다. 당시의 치료에 관한 새로운 일련의 PSA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영화의 출연진이 영화의 별을 포함하여 집에서 격리 된 모든 사용자의 메시지를 녹음하기 위해 팀을 구성했습니다. 맷 데이먼로렌스 피쉬번, 케이트 윈슬렛그리고 Jennifer Ehle. 아래 비디오를보십시오.
데이먼은 소파에 앉는 것의 사회적 거리와 생명을 구하는 이점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Fishburne은 집에 머물면서 전문가의 의견을 경청하기 위해 소음을 촉구합니다. 한편, COVID-19 백신의 가능성과 해결책이 즉각적이지 않은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Winslet은 삶에 의존하는 것처럼 손을 씻는 방법을 보여주는 가장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Soderbergh 감독 및 시나리오 작가 Scott Z. Burns와 함께 Columbia University Mailman School of Public Health의 과학자들과 협력하여 이루어집니다.
안에 최근 슬레이트 인터뷰2009 년과 2010 년에 CDC와 협력하여“전염병”을 연구 한 시나리오 작가 Burns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응을 비난했습니다. 번스는“대통령들이 사람들이 그냥 앉아있을 때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업가로 묘사 한 기자 회견을 들었다”고 말했다. “저는 소방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소방서 근처에 살고 있는데 그 사람들은 불이 없을 때 주위에 시간을 보내지 만 집에 불이 붙으면 소방서를 지을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이 행정부는 그것이하고 싶은 일이라고 결정했고 사람들을 뒤흔들 었습니다. 이 나라가 다른 나라들에 비해 수행 한 테스트의 양을 살펴보면 그게 무섭습니다.”
최근에“전염병”에 대한 의료 컨설턴트로 일했던 대학 교수이자 전염병 학자 인 이안 립킨 (Ian Lipkin)은 긍정적으로 테스트 코로나 바이러스. Lipkin은“만약 나를 때릴 수 있다면 누구에게나 닿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Contagion"PSA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