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itt 's Creek’은 곧 끝나고 있지만 Daniel Levy는 재회를 열었습니다.

영화정보 공유


"Schitt 's Creek"공동 제작자 인 Daniel Levy는 올바른 아이디어가 주어지면 시리즈 우주에서 미래의 프로젝트를 기꺼이 수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Schitt 's Creek"의 유진 레비와 캐서린 오하라

팝 TV

다니엘 레비 시즌 4가 마무리되었을 때 "Schitt 's Creek"을 끝내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지만 최근 공동 제작자는 미래에 사랑하는 캐릭터를 다시 방문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Levy는 4 월 7 일 시리즈 피날레에 앞서 시리즈를 축하하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기능에서 "Schitt 's Creek"에 대한 그의 작업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농담으로 구입 한 작은 마을로 이주해야했던 이전의 부유 한 가족을 따르는 시트콤을 원한다고 농담했지만, 100 시즌을 계속할 수 있다고 레비는 지적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Schutt 's Creek”우주에서 미래의 프로젝트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가 있었다면 Levy는 프랜차이즈로 돌아 가기를 간절히 원한다고 말했다.

레비는 버라이어티 인터뷰에서“아이디어가 내 캐스팅 타임에 걸 맞는 느낌이 든다면, 그렇게하자”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는이 캐릭터들을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이 캐스트를 다시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한 일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하며 그 일을 해내는 일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레비는 그의 아버지 유진 레비와 함께“Schitt 's Creek”을 공동 제작했습니다. 듀오는 캐서린 오하라와 애니 머피와 함께 시리즈에 출연했습니다. 버라이어티 기능은 팝 TV 지난 5 년간 TV 산업 전반의 변화, 특히 스트리밍의 출현에도 불구하고이 시리즈는 계속해서 뛰어난 등급을 받았습니다. 버라이어티는 팝 TV 데이터를 인용 해 370 만 명의 시청자가 시즌 6 에피소드를 시청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 대한이 프로그램의 소개로 인기가 더욱 높아졌다고 밝혔다. ㅏ 최근 Nielsen 보고서 "Schitt 's Creek"은 넷플릭스에서 두 번째로 인기있는 "사무실"뒤에서 연말에 스 트리머를 종료하고 NBCUniversal의 다가오는 Peacock 플랫폼으로 재배치 될 예정입니다.

Levy는 작년 가을 ABC Studios와 3 년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버라이어티에게 스릴러, 드라마, 코미디, 뮤지컬 등 향후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61 − =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