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공중 트럼프의 브리핑에 대한 MSNBC의 결정은 기한이 지남 – 의견

영화정보 공유

CNN과 MSNBC는 대통령의 의료 브리핑이 국경 벽과 관련이없는 논의로 넘어 갔을 때 충분하다고 결정했다.

며칠간의 내부 뉴스 룸 압력과 외부 비판 이후 CNNMSNBC 대통령을 차단하다 도날드 트럼프'에스 코로나 바이러스 수요일에 브리핑은 남부 국경 벽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했습니다.

네트워크의 움직임은 중요한 의료 브리핑보다 트럼프 집회처럼 들리는 며칠간의 꼬불 꼬불 한 대통령 발표 이후에 나왔습니다. 같이 마감 시한CNN과 MSNBC는 존 킹 (John King)과 척 토드 (Chuck Todd)와 같은 자신들의 닻에서 혼란에 빠졌다.

트럼프의 코로나 바이러스 브리핑을 방영하지 않기로 한 결정은 칭찬 할 만하다. 전 세계적으로 전 세계 건강, 복지, 공중에 걸려있는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고 집 밖으로 걸어 갈 수있는 능력에 대한 전 세계적으로 불확실한시기에 대통령은 종종 자신의 전국 방송 시간을 사용하여 거짓말을 퍼뜨렸다. 잘못된 정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트럼프의 의견은 현실과 분리 될뿐만 아니라 일관성이없고 인종 차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의 사이에 다른 것들, 그는 경멸했다 위협 그리고 그것을 "중국 바이러스." 한 예로, 트럼프의 정보가없는 코로나 바이러스 해설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비용을 초래했습니다. After Trump는 최근 기자 회견에서 클로로퀸을 COVID-19의 치료제로 홍보했습니다. 애리조나 공화국보고 수족관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클로로퀸을 섭취 한 후 한 남자가 사망했다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트워크의 결정은 칭찬 할 만하지 만 환상적으로 늦었습니다. 잘못된 정보는 그에게 새로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케이블 뉴스 아울렛이 트럼프에 상당한 방송 시간을 바친 것에 대한 상당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트럼프의 2016 년 캠페인 랠리처럼 네트워크 헤드 인정했다 평가 히트 — 대통령의 코로나 바이러스 브리핑은 시청률이 높음.

트럼프는 멕시코를 마약상으로 거부하면서 2016 년 대통령 선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비 공화국 정치 단체에 대한 인종 차별적 수사 나 비난보다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한 그의 표현이 공중 보건에 대한 실시간 위협을 제시합니다.

뉴스 조직은 지난 몇 년 동안 트럼프의 진술 filter (거의 엄격한 사실 확인 또는 사후 분석을 통해)을 필터링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지만 많은 대통령의 거짓말이 방송 될 때 절반의 측정입니다.

데일리 비스트 최근보고 2004 년“The Apprentice”를 승인 한 CNN의 제프 주커 (Jeff Zucker)는 트럼프의 거짓말을 제쳐두고 시청자가 국가 최고인 Anthony Fauci와 같은 전문가의 중요한 건강 정보를 듣는 것이 중요했기 때문에 언론 브리핑을 수행하기로 한 네트워크의 결정을 변호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문가이자 트럼프의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 구성원. 공평하지만, 언론인들이 Fauci와 다른 전문가들로부터 언론인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전달할 수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 관련 세그먼트를 컴파일했습니다.

뉴스 조직은 트럼프의 수많은 브리핑과 사건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워치 독 저널리즘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워싱턴 포스트 칼럼니스트처럼 마가렛 설리반언론이 이익보다 언론의 완전성을 중요시한다면, 대통령이 자신의 플랫폼에 퍼지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해야한다. 이는 업계의 코로나 바이러스 적용 범위에 해당하지만 현재 유행성에만 국한 될 이유는 없습니다.

가입하기: 최신 속보와 TV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메일 뉴스 레터를 신청하십시오.

Source link

Leave a Comment

+ 55 = 63